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에 양배추 무조건 드세요!!👌

얇게 썬 양배추를 올리브유에 살짝 볶으면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두배이상 높아져 위를 보호하고 소화에도 좋은데 여기에 계란을 넣어 함께 먹으면 풍부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혈당을 조절해 당뇨를 개선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최고의 음식이 됩니다.  ✅ 양배추에 포함된 주요 카로티노이드 종류 1️⃣루테인(Lutein) :눈 건강을 보호하고 황반 변성 예방 2️⃣ 제아잔틴(Zeaxanthin)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로부터 망막 보호 ​3️⃣베타카로틴(β-Carotene) :체내에서 비타민 A로 변환, 면역력 향상 ​4️⃣라이코펜(Lycopene)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세포 손상 방지 ✅ 양배추 카로티노이드 효과적으로 섭취하는 방법 ✔️생으로 섭취: 샐러드, 쌈으로 먹으면 영양소 보존 가능 ✔️기름과 함께 조리: 베타카로틴 흡수를 높이기 위해 올리브오일, 들기름과 함께 섭취 ✔️저온조리: 너무 오래 익히면 카로티노이드가 파괴될 수 있으므로 가볍게 찌거나 볶아서 먹기 양배추는 다이어트 식단, 장 건강, 면역력 강화에 좋은 슈퍼푸드이므로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에 양배추 무조건 드세요!!👌

*양배추 가득한 점심먹어요~☺️

공복하고나서 뭘 먹어야하나~~ 항상 고민🤔 하는데 오늘은 어제 끓여서 먹고 남은 황태두부미역국 한번더 끓이고~미역이 엄청 부드럽고 황태가 들어가니 국물이 더 맛있네요. ㆍ ㆍ 요즘 김치대신 먹고 있는 양배추무침 김치없으면 안되는저는 염분을 조금  줄이고자 선택한것이 요것이네요😄 ㆍ ㆍ 올리브유에 양배추 채썰어서 볶다가 계란하나 톡!! 양배추계란후라이~후추조금 뿌려주고요~~🙂  그리고 밥은 파로곡물밥 점심도 건강하고 든든하게 잘먹었습니당😁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양배추 가득한 점심먹어요~☺️

다이어트 할때 직장 점심 어찌해야하나요?

회사에서 점심을 해결 하는데요.. 직장상사들과 밥을 먹는터라. 음식을 골라 먹을 수가없어요 상사들이 먹자는데로 먹어야 하거등요~ 그래서 점심은 고칼로리를 섭취하다보니, 식단이 전혀 안되는데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시 아침 계란+두유  , 야채와두유, 쉐이크+계란 점심 짜장면, 닭볶음탕, 김치찌개, 돌솥비빔밥, 떡볶이등등.. 저녁 두부반모+양배추찜, 닭가슴살+야채 , 쉐이크+방울토마토 저녁 운동 1시간 가량 운동 살이 자꾸 제자리 걷고 있어서 넘 슬퍼요 ㅠㅠ

쏘쏘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쏘님

볶음밥

배고픈데 귀찮아서 중국집 볶음밥 시켰어요 최소 배달금액 채우느라 곱배기로 시켰더니 양이 많아서 덜어먹었어요 근데 역시 중국집 음식들은 다 짠가봐요 짜장소스 안묻은 부분도 짜네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볶음밥

파계란볶음밥

아침에 간단히  파와 계란을 가지고 볶음밥을 해 먹음요 파기름을 내고  계란을 스크램블한 후 간장 굴소스 첨가하여  볶음밥완성 간단하지만 맛은 끝내줘요

꼬마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꼬마

파계란볶음밥

🥗양배추요거트 견과류 샐러드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오리알 단백질이 풍부하고 빈혈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 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에 수제요거트 뿌려서 먹었는 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 🥗양배추 는 위 점막을 보호하는 천연 식품으로 비타민 U.비타민K가 풍부해 과도한 위산 분비를 억제합니다. 요거트에 들어있는 유익균은 소화를 돕고 불편한 팽만감을 없애주어 위 건강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요거트 견과류 샐러드 🍎🫐🍓🥚

🔥다이어터라면 꼭 먹어봐야 할 포케 BEST7!🥑

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풍부한 다이어트 포케! 닭가슴살, 연어, 다양한 토핑을 조합해 든든하면서도 가벼운 한 끼로 딱이죠. 지니어터가 직접 고른 [다이어트 포케 BEST 7]을 공개합니다! 더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위해 여러분의 최애 포케도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  -------------------------------      1️⃣참치로 만든 2가지 포케 레시피 @뽀봉 첫번째: 귀리, 울금가루를 넣은 밥을 넣고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양파, 흑방울토마토, 계란, 당근,케일.          양배추, 마늘, 두부, 젤중요한 참치 소스는 전복간장, 올리브유, 1/2 참깨 드레싱을 같이 섞어 주네요  두번째: 밥을 생략한 양배추와 갖가지 야채들로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흑방울토마토, 딸기, 구운계란, 당근,          양배추,피망(빨간색, 노란색) , 참깨, 젤중요한 참치 야채들은 언제나 제철에 나오는것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고, 참치 또한 연어나, 콩, 두부로 변경이 가능하겠죠!! 👉🏻원문보기👈🏻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2️⃣나만의 재료를 넣은 닭가슴살 샐러드 포케 @정수기지안맘 ➡️ 요리하기 1.닭가슴살 올리브오일과 마늘,소금으로 살짝만 밑간해 두었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구웠어요. 2.병아리콩과 귀리 삶아서 준비 3.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소금 살짝 뿌려서 볶아 줍니다. 4.아보카도와 생고구마를 썰어줍니다. ➡️ 닭가슴살 포케 플레이팅 신선한 채소ㅡ양배추 적채 치커리 적근대 라디치오 시금치 상추를 넣어서  든든한 단백질 ㅡ오리알과 병아리콩 귀리  색다른 토핑ㅡ생고구마 ➡️ 영양 정보  1.닭가슴살과 병아리콩,귀리,오리알을 넣어서 단백질을 풍부하게 준비했어요 . 특히 오리알은 달걀보다 더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2.제철인 시금치를 넣어 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3.생고구마 면역력을 강화하고 혈당 조절,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4.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보카도와 호두를 준비했어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포케) 나만의 재료를 넣은 닭가슴살 샐러드 포케  3️⃣직접 만든 소고기 샐러드 포케 @미주장   * 많은 재료들은 넣지 않았지만 주요 영양소를     고루 갖춘 나만의 레시피 ■ 재료    소고기, 현미밥, 토마토, 야채 샐러드,      아보카도, 슬라이드 오이. ■ 드레싱    오리엔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레몬즙,      후추. ■ 플레이팅       현미밥을 중심으로 야채 사이사이에 소고기,      토마토, 아보카도, 오이를 배치 하였음. 👉🏻원문보기👈🏻 [다이어트 포케] 직접만든 소고기 샐러드 포케 4️⃣나무 그늘 꼬마 샐러드와 꼬마 포케 @성실한라떼누나 푸드코트 많은 음식점 중에 '나무 그늘'이라고 샐러드랑 포케, 샌드위치 팔더라구요. 포케는 꼬마 아보카도 포케인데 이것도 일반 포켓에 비해서  양이 좀 작고 밥도 한 덩어리 있어요.  가격도 6900원인데 샐러드랑 같이 13,000원 줬답니다.  내가 일반 샐러드나 포케대신 꼬마로 2개 고른건  더 다양하게 먹고 밥양도 작아서 그랬답니다. 비슷하게 밑에 잎채소들 깔고 적양배추 토마토 아보카도 잡곡밥 한 덩이 이렇게 있네요.  그리고 마늘 후레이크 같은 것도 조금 뿌려져 있었고요. 👉🏻원문보기👈🏻 점심은 푸드코트에서 샐러드와 다이어트 포케 5️⃣샐러디 그라브락스 연어샐러드 포케 @다시빼 한번씩 다이어트용으로 포케나 샐러드 먹으러 샐러디 자주 이용하는데 오늘은 "그라브락스 연어샐러드"를 먹어봤어요. 1인분(235g) 242kcal 지방13.1g(48%) 탄수화물10.2g(17%) 단백질21.1g(35%) 각종 샐러드용 채소와 달걀, 연어가 들어있어 한끼로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불러요. 상큼한 레몬드레싱과 함께 먹음 싱그러운 봄이 느껴지는 맛이 나요. 무거운 겨울을 벗어나 가벼운 봄을 느끼고 싶다면  이 메뉴로 추천해봐요~! 👉🏻원문보기👈🏻 [다이어트포케] 그라브락스 연어샐러드 포케 6️⃣슬로우캘리 부채살 스테이크 보울 @슈가블링   제가 이번에 먹었던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 포케였어요^^ 마리네이드한 부채살을 수비드로 익혀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양파후레이크,  브로콜리, 파프리카, 베이크드빈, 파슬리, 케일 등 채소도 여러가지 들어있어  균형있게 포케를 즐길 수 있는 메뉴랍니다~ 저는 탄수를 좀더 낮추기 위해 현미밥과 메밀면은 넣지않고 케일샐러드만 넣었어요. 베이스 선택은 추가비용 없이 선택이 가능해요^^ 수비드한 부채살이라 그런지 질긴느낌이 전혀 없고 촉촉하고 육즙가득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포케] 샐러드맛집 슬로우캘리 "부채살 스테이크 포케" 7️⃣샐러디 탄단지 @치노카푸   ☞탄단지 추천이유 탄단지처럼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이 균형적으로 맞춰진 한끼 식사로 적합하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사람들이 많이 추천해줬던 메뉴이기도 합니다.  거의 실패? 할일 없는 무난한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우리몸의 필수 영양소 잖아요.  당떨어진다 라고 할때 필요한 힘을 내게 도와주는 힘! 탄수화물! 영양소 섭취가 부족하면 기력이 떨어질수밖에 없고  단백질은 우리몸의 근육을 구성하고 면역기능을 담당하기에  너무나 중요하고 탄단지중 단백질의 비중에 더 신경 쓰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지방을 그저 안좋게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과하면 좋지 않지만 지방도 몸에 필요합니다.  뇌와 신경세포의 구성을 담당하고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갖고 있죠. ☞ 탄단지 칼로리 열량 371kcal 탄수화물 34.7g 당류 15.1g 단백질 17.8g 지방 19.6g 포화지방 2.8g 나트륨 365mg  👉🏻원문보기👈🏻 < 다이어트 포케 > 샐러디의 균형잡힌 탄단지! - 다이어트 포케를 추천해주신 모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니어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터라면 꼭 먹어봐야 할 포케 BEST7!🥑

오징어 볶음

오징어 볶음 최고네요 ㅎ 야들야들해서 맛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오징어 볶음

[인생 다이어트] 매일 사과,당근,양배추를 갈아 마시면서 식단관리 합니다

✅1. [인생 다이어트] 매일 사과,당근,양배추를 갈아 마시며 식단관리 합니다 체중이 늘면서 체지방 감소에 효과 좋고 건강한 다이어트법으로 선택했습니다 ✅2. 사과, 당근, 양배추를 먹기 좋게 깨끗하게 손질합니다 믹서기에 재료를 잘게 잘라서 생수를 넣어서 갈아 만듭니다 날마다 준비해서 마십니다 사과는 고혈압 예방, 당뇨병 예방, 피로 회복, 식이섬유가 많습니다 당근은 비타민이 많고,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합니다 양배추는 위에 좋고 식이섬유가 많아 장운동에 도움됩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되고 면역력도 증진됩니다 야채주스에 딸기나 견과류 올려서 먹어도 좋아요 ✅3. 인생 다이어트를 시도하면서 몸에 변화가 느껴졌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재료를 사용해서 장운동도 좋아졌습니다 야채주스를 마시니 몸도 편안해지고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체중은 아주 조금씩 변화가 오고 있고 식단관리 합니다 야채주스 덕분에 간식거리가 줄어 드니 좋네요 꾸준히 오래동안 식단으로 인생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도 챙기네요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인생 다이어트] 매일 사과,당근,양배추를 갈아 마시면서 식단관리 합니다

양배추전과 샐러드의 조합 🥗

양배추에 계란한개 만 풀어서  만든 양배추전에 어제 만들어둔 병아리콩 샐러드까지~ 이 조합 아주 최고인데요  양배추전에 후추가루 조금 넣어주면  훨씬 맛도 좋아요 !! 양배추의 놀라운 영양 가치와 건강상 이점 🥗 양배추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 건강식품 중 하나로 꼽힙니다. 양상추와 비교했을 때 월등히 높은 영양가를 자랑하며, 다음과 같은 다양한 건강상 이점을 제공합니다: 1. 위장 건강 증진: 양배추는 위염, 위궤양에 특효가 있으며, 설포라판 등의 성분이 위염 및 위암의 원인인 헬리코박터균을 박멸하고 위 점막을 보호합니다. 2. 소화 개선: 풍부한 식이섬유는 변비 해소에 도움을 주며, 장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3. 항암 효과: 쓴맛을 내는 성분이 항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체온 조절: 체온을 낮추는 효과가 있어 전설적인 야구선수 베이브 루스는 더위를 피하기 위해 모자 안에 양배추를 착용하기도 했습니다. 5. 여성 건강: 산모들은 젖몸살이 걸렸을 때 냉찜질을 위해 냉장고에 넣어둔 양배추 잎을 가슴에 붙이는 민간요법을 사용합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전과 샐러드의 조합 🥗

가벼운 아침~

채소찜  (양배추 가지 단호박 당근 브로콜리 비트 사과!) 두부부침, 스크럼블에그+방울토마토볶음 우엉볶음 마늘쫑무침  사과를 쪄 먹다니!!! 푹 익은 사과 같아요, 사과주스맛이에요 뭘 빼먹었나 했더니 요거트가 없네요! 다 먹고 요거트만 따로 먹어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가벼운 아침~

볶음밥 누룽지 최고 🍽

불고기에 야채 넣어 볶음밥 만들었어요  고추장 넣어 칼칼하게 ~ 살짝 누룽지도 만들어 더 맛나네요 시원한 동치미와 함께 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볶음밥 누룽지 최고  🍽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 잡곡밥

1.7kg 빠져서 다시 59kg대랍니다. 600g~1kg만 빠지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좀 많이 빠져서 살짝 걱정스럽네요. 어제 아침은 잘 먹었고 점심만 간단히 먹은 건데... 잘 찌고 잘 빠지는 지금의 몸 상태가 조금 걱정이 됩니다. 내 몸이니 내가 소중이 여기고 그러려니 해야죠. 뭐😮‍💨 지금으로선 계속 홈트하고 근력운동 하는 수밖엔 없는 거 같애요. 아 그리고 갑자기 궁금하다고 야식으로 견과류간식 먹지 말고🤨 그게 가장 힘드네요. 혹시 간식을 먹더라도 낮에 먹는 게 그나마 나은데...  아침에 소고기 구워서 소고기샐러드 만들고 견과류하고 비타민물 잡곡밥까지 아침으로 차렸답니다. 아침에 샐러드 만들려고 단감 사과 배 방울토마토 씻고 자르면서 아무래도 오늘은 고기를 좀 보충하는 게 낫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차피 냉동실에 쇠고기도 조금 있는 거 같고 오늘 먹어치우자 싶었죠. 재보니 84g 있네요😄 여기다 올리브오일 건조바질, 후추를 조금 뿌려서 살짝 재놓고 후라이팬에 바로 구웠어요. 양이 작으니까 좀 잘잘하게 커팅해 놓는 편이랍니다. 고기를 걷어내도 바질이랑 후추 올리브오일이 남아서 버섯을 구우면 어떨까 싶은데 팽이버섯이 있거든요. 얼능 팽이버섯 하나 씻어서 구웠네요. 이건 오늘 고기랑 다 먹었어요. 보통 팽이버섯볶음이랑은 때깔이 다르네요 고기기름이라 그런가?🤭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채썬배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린 방울토마토 4개 로메인 자리잡고 로메인 위에는 고기 올리고 애사비드레싱 1T 고기에다 더 뿌리고 가운데에 팽이버섯볶음 올리고 브로콜린 근처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한스쿱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소고기도 있어서 와사비 많이 필요했는데 조금 남은 건 모르고 안 사놨더라고요. 와사비는 저것밖에 못 먹었답니다 아쉬워요. 먼저 브로콜리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고 방울토마토랑 야채, 과일 열심히 먹었네요. 남은 야채에다가 밥 비벼 먹을 거랑 그릭요거트는 깨끗이 다 먹었답니다. 샐러드 반 이상을 먹어 치운 다음에 고기도 로메인과 버섯볶음, 양배추라페 같이 먹었어요.  로메인에 고기쌈 싸면서 잡곡밥도 조금 넣어 같이 먹었네요. 저는 원래 고기 쌈에 밥을 조금 넣어 쌈싸먹는 거 좋아하거든요. 워낙 콩이 많아서 밥이란 생각은 덜 들긴 하지만 고기쌈 맛있겠죠?ㅎㅎ 쌈장은 필요 없답니다. 제가 고기에다가 애사비드레싱 뿌렸거든요. 양배추라페도 있고 충분히 쌈이 맛있어요. 와사비만 더 있었으면 정말 좋았겠지만.😅 물론 밥이랑 같이 차린 무김치에서 파는 좀 갖고 와서 먹었네요. 이것도 맛있죠 ㅋㅋ 처음에 고기 위주로 먹고 밥은 아직 많이 남아서 고기 한두점 남기고 야채랑 밥이랑 이렇게 비벼서 야채 비빔밥으로 먹었답니다😁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도 완료 오늘 오후에는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으니 라떼랑 나가면 일주일 만에 목욕을 해야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어서 출근전에 라떼랑 산책 나갈려고 밥 먹고 바로 준비해서 11시쯤에 나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 잡곡밥

🐣양배추와 병아리콩 샐러드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에 병아리콩 삶아서 넣어서 먹네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서 먹으려고요. 🐣단백질 함량이 완두콩보다 약 3배 이상 많은 병아리콩 속 아밀로오스라는 성분은 탄수화물, 전분 등을 천천히 소화시켜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병아리콩에 다량 포함되어 있는 비타민B1은 포도당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을 도와 혈중 포도당 농도를 감소시켜 줍니다. 🐣병아리콩은 밥을 지을 때 넣어 잡곡밥으로 먹어도 좋고, 콩조림 반찬으로 만들거나 샐러드 등에 곁들여 먹기에도 좋습니다. 혹은 곱게 갈아 우유와 섞어 부드러운 스무디처럼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와 병아리콩 샐러드 🥗

제육볶음

신랑이 먹고 싶대서 며칠째 제육볶음이네요 청경채 넣었더니 색감이 이쁘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제육볶음

🥘언니들의 닭볶음탕 이런 맛이군요!

요가수업을 하는 언니께서 손주를 돌보신다고 당분간 쉬신다고 하셔서 모두 집으로 초대해서 닭볶음탕으로 점심 한 끼를 대접해 드렸어요. 워낙 살림과 음식을 잘 하시는 언니들께서 후다닥 만들어 주셔서 맛있는 식사로 즐겁게 보냈어요. 감자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꿇였다고  밥에 비벼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아쉬움을 함께 나누며 함께하는 시간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언니들의 닭볶음탕 이런 맛이군요!

저녁은 채소 가득 볶음밥

각종 채소와 스팸, 소시지 넣고 볶음밥 해서 먹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저녁은 채소 가득 볶음밥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고등어구이

10시에 글쓰기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나는 고등어 구이 먹고 언니는 묵은지닭볶음탕 먹었답니다. 메뉴가 달라진 건 거의 없는 일인데 내가 생선을 먹고 싶어서 C메뉴를 먹은 거랍니다 여기 닭볶음탕은 기본은 하거든요. 그쪽이 안전하지만 좀 손해를 보더라도 생선 단백질을 많이 챙겨 먹는 편이 아니라서 고등어를 골랐는데 확실히 반찬이 작더라고요.😅 그래서 양배추샐러드 2접시랑 밥반찬으로 오리엔탈드레싱 좀 더 뿌려서 한접시 더 가져왔답니다. 양배추샐러드(+견과류)2접시 고등어구이 잡곡밥(반그릇) 온두부찜 미역국(미역만 건져 먹음) 봄동겉절이 깍두기 양배추샐러드(반찬용)는 국물만 빼고 다 먹었답니다. 근데 고등어는 뼈도 많고 먹을 거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생선 먹었으니까 됐다 생각하고 앞에서 경아 언니가 먹는 묵은지 닭볶음탕이 훨씬 더 맛있어 보이긴 했거든요. 다음엔 닭볶음탕 먹어야지 생각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고등어구이

토달볶음 🍅🥚

목욜 아침 토달볶음으로 고소한 병아리콩 넣어  가볍게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토달볶음 🍅🥚

🥘뚝배기에 보글보글 참치 김치찌개

뚝배기에 끓여야 맛 좋아요  쌀뜨물 넣고, 김장김치 송송 썰어서  보글보글 한소큼 끓여 준다음에  참치를 넣고 한번더 끓여주기 역시 쌀뜨물로 해야 시원하고  감칠맛이 좋아요  1) 기억력 증가 통조림 참치는 신선한 참치와 마찬가지로 EPA, DH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이 지방산은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 2) 뼈 건강 참치 통조림에는 비타민 D, 비타민 B12 및 셀레늄을 포함한 중요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3) 근육 생성 참치 통조림은 고단백 식품이자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의 주요 공급원입니다.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뚝배기에 보글보글 참치 김치찌개

양배추샐러드

식사에 양배추샐러드 챙기고 있어요  생양배추 못먹었는데 샐러드로 먹으니 맛도있고 좋아요 크래미도넣어주면 맛도 두배이네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양배추샐러드

양배추의 효능 백배 식단으로 🥬🥜🍋

새벽부터 서둘러 아침 준비했어요.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 거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찐계란으로 단백질 충분하네요. 🥬양배추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 채소로, 면역력 증진, 항산화 효과, 혈당 조절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양배추는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생으로 먹을 때 영양소 파괴가 적어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로 만들어 먹거나, 신선한 스무디로 섭취하면 좋습니다. 특히, 양배추는 레몬즙이나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더욱 증가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의 효능 백배 식단으로 🥬🥜🍋

아침 견과류 구운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몸무게는 유지를 했답니다. 사실 어제 100~200g 정도만 빼자는 생각으로 내 식단 했는데 약간 실패했네요😅 목표 그람수가 작으니 쉽지가 않네요.ㅋㅋ 오늘도 노력해야죠. 어제는 점심이 좀 늦고 점심 끝나니 3시반이나 됐는데 오늘 점심은 제때 먹어서 노력해야죠.😄 과일은 정리한게 다 있었고 파프리카 하나만 썰어서 준비하고 야채믹스 대신 집에 있는 잎채소들을 채썰어서 준비했어요. 견과류 비타민물 구운두부샐러드(야채 듬뿍 넣었더니 오늘도 엄청 푸짐하네요) 미주라토스트(차지키소스 배 건자두) 2개 차렸어요  물과 견과류부터 먼저 꼭꼭 씹어서 먹기 시작한답니다. 구운두부샐러드는 잎채소들(상추 배추 포함 7~8가지) 당근 채썬사과 채썬단감 채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3개와 구운두부4개 놓고 중앙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팽이당근볶음 넣고 파프리카 (야채랑 같이 넣는 건데 한 켠에 썰어놓고 까먹었더라고요. 나중에 올렸네요.ㅋㅋ) 올리고 건자두,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잎채소 가짓수가 많으니 두세 장씩 했는데도 썰어놓니 양이 많아서 썰어서 논 거 반만 넣고 나머지는 또 다음에 쓸려고 담아놨답니다. 반만 써도 많긴 많아서 드레싱도 2T나 넣었네요. 채소 중에는 씁쓸한 맛도 있어서 드레싱이 더 필요했답니다. 먹을 때도 편하진 않아도 맛있게 먹고 나중에는 그릭요거트도 비벼서 맛있게 먹었네요. 제일 마지막에 두부 먹구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 조금 올리고 오늘은 샐러드에 있는 채썬배를 골라서 하나씩 올렸답니다. 맛차이보다는 먹을 때 배가 한 번씩 시원한 느낌을 내더라고요. 그런 사소한 차이가 딱딱한 미주라토스트를 좀 더 풍성하고 기분 좋게 만든답니다.😚 이건 아침 바로 먹기 전에 먹었네요. 어제 까먹고 콧물약을 안 먹었길래 오늘은 밥 먹기 전에 먹었는데 시간이 따로 있질 않으니 그건 편하네요. 다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구운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저녁은 알탕과 제육볶음~~

아직도 많이 춥네요 국물 요리 생각나서 알탕 끓이고 벌집 삼겹살로 제육볶음 만들었어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은 알탕과 제육볶음~~

버섯볶음밥

저녁으로 버섯볶음밥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버섯볶음밥

아침은 견과류 두부샐러드 나물야채비빔밥

1.3kg 쪘어요. 어제 저녁에 아이스크림이랑 과자를 그렇게 플렉스 해버렸으니 당연한 결과랍니다. 갑자기 많이 찌긴 했는데 60대면 힘들게 빼진 않을려고 마음먹어서 그냥 내식단으로 아침 점심 잘 먹으려고 합니다. 아침에 두부 굽고 사과 배 감 방울토마토 씻어서 썰어 준비 했고 구운두부샐러드 만들어서  견과류랑 비타민물 구운두부샐러드 먼저 차렀어요. 견과류 먼저 먹고  어제 깍둑썰기 해둔 두부 아침에 물 빼서 후추 뿌려서 올리브 오일에 구웠어요 시간이 조금 걸려도 6 면을 다 골고루 구워주면 맛있답니다. 식혀서 냉장고 넣어놓고 조금씩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돼요.  구운두부 샐러드는 야채믹스 채썬잎채소들 당근 콜라비 채썬사과 채썬단감 채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와 구운두부4개 놔두고 가운데 차지키소스 양배추라페 팽이당근볶음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배가 들어갔어서 오늘따라 시원했답니다. 야채 다 먹고 두부 먹었네요. 어제 우리 외가 증조할머니 제사여서 어머니가 나물도 갖고 오셨거든요. 나물 비빔밥 해먹으려구요. 샐러드에도 넣은 채썬잎채소 넣고 나물도 잘라 넣고 잡곡밥만 조금 넣어서 비빔밥 만들어서 김치랑 먹을려고 차렸네요. 콩나물 무침도 마저 먹을려고 뺐는데 맛이 살짝 이상해졌더라구요. 그냥 다 버렸답니다. 저런 반찬류 잘 안 버리는 편인데 저번에 급체했을 때도 저 콩나물무침을 많이 먹었거든요. 나도 손 안 대고 다른 사람도 손 안 댔더니 결국 상해서 버렸네요.😅 야채도 많고 밥은 적고 고추장이나 간장 소스가 없어도 나물간으로 비비니까 맛있더라고요. 김치랑 맛있게 먹었네요😄 하긴 1kg이상 찌고 아침에 밥을 먹는다는 것도 드문 일인데 그냥 밥으로 좀 날 채워주자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 먹고 아침식사 완료했네요. 아침에는 시간 여유도 없고 또 금방 나간다고 바쁜데 봤는데 나중에 보니까 콧물약을 안 먹은 거 있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두부샐러드 나물야채비빔밥

단종된 불닭볶음면

몰랐는데 불닭볶음면 종류가 엄청 다양했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단종된 불닭볶음면

🍈 요거트를 양배추에 뿌려주세요

양배추를 밑에 깔고 새싹순올리고~ 블루베리. 딸기. 흑토마토 요거트를 살짝 뿌려준다음에~ 체리고 마무리 안에 키위 소스도 살짝 뿌려주니, 더 좋아요 !! 새콤달콤 양배추 샐러드 맛도 좋은데요  요즘 양배추 건강에 좋다고 많이 보이던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요거트를 양배추에 뿌려주세요

양배추 샐러드

오늘 저녁으로 양배추 샐러드 해서 먹었습니다. 듬뿍 만들어서 약 많이 먹었습니다 소금 후추 올리브유 참기름 통깨 양념도 간단하면서 맛도 좋습니다. 속도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양배추 샐러드

참치 김치찌개

매콤 칼칼하게 참치 김치찌개 했어요 둘레길 돌고와서 점심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참치 김치찌개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100g 차이면 거의 유지라 기분 좋게 소고기 구워 먹었어요. 아침에 견과류가 비타민물(+애사비, 탄산수), 소고기샐러드 만들고 소고기가 있어서 와사비와 차지키소스까지 같이 차렸네요.☺️ 우선 새콤한 비타민 물에 견과류 천천히 먼저 먹고~ 구울 소고기부터 한 90g(원래는 붉은색 고기는 한 끼에 80g 먹는 건데 기름이 보이더라고요. 이거 덜어내고 뭐 조금씩 빠지면 이 정도 해야 될 거 같았는데  구워놓고 보니 버릴 건 하나도 없더라고요.ㅋㅋ) 저울로 재서 먼저 올리브에 후추만 뿌려서 구워놨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한켠에 잎채소 윗부분만 적당한 사이즈로 잘라서 펼쳐서 놨두고 거기다 구운 고기와 팔라피뇨 다진 마늘도 같이 올렸어요. 남은잎채소는 채썰어 가운데다가 섞고요. 다른 한켠엔 한라봉 반개 썰어서 예쁘게 펼쳐 놔두고 방울토마토 3개 올렸네요. 중앙에 팽이당근볶음 올리고 고기 근처로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오늘 새로 만든 애사비드레싱(애사비 월남쌈소스 다진파인애플 할라피뇨 마늘 그린올리브 스리라차) 3T를 고기까지 뿌린 다음에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야채와 과일들로 맛있게 먼저 먹고 양배추라페와 고기 잎채소 있는 부분를 남겨서 잎채소에 와사비 찍은 고기랑 양배추라페나 채소 싸서 먹었네요. 와사비는 저게 양이 너무 작아서 아예 통채가져 와서 먹었답니다. 그렇게 다 먹으니 배도 조금은 불렀는데 조금 아쉬워서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얹어서 2개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 콧물약까지 약도 챙겨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양배추샐러드(채썬 고구마)

다이어트 식품으로 고구마는 거의 1등 아닌가요 양배주를 미리 채썰어두니까 아주 편해요  엄마가 주신 고구마 생으로 먹으라고 해서 채썰어서 샐러드로 먹었는데... 그냥 먹는것보다 아주 좋은데요  양배추 깔고, 고구마 채썰고 새싹채소와 파프리카.. 흑토마노. 딸기. 생블루베리 생고구마는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반면에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로도 으뜸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등 에너지원과 비타민 A와 C, 칼륨, 섬유질을 포함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죠. 특히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 으로 100g당 하루 권장량의 약 461%을 포함하고 있어, 시력 보호 및 면역 작용에 아주 탁월한 역할을 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샐러드(채썬 고구마)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