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식단(그릭요거트,견과류,찐계란,과일,양배추)

양배추와 적채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 와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노랑ㆍ빨강 파프리 카 올리브오일에 살짝만 볶고,사과에는 올리 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으로 단 백질 챙겨서 아침 든든히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그릭요거트,견과류,찐계란,과일,양배추)

김치 볶음밥

김치 볶음밥 먹었어요  맛있어요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김치 볶음밥

볶음밥

아귀찜 양념으로  묵은김치 쑥갓,깻잎넣어 맛난 볶음밥 완성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볶음밥

양배추 쌈

어제는 양배추 쪄서 간단하게  쌈으로 저녁 떼웠어요 양배추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짱인거 같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양배추 쌈

해산물 볶음밥

해산물 볶음밥  새송이버섯과 통소세지도 다 맛있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해산물 볶음밥

양배추

양배추 한통 사서 찌기도 하고 샐러드용으로 준비도 해놓으려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양배추

아침, 채소찜과 오징어볶음

채소 익혀 먹고 두부부침, 오징어볶음 먹고 잡곡밥 150g 생무채 배추김치 멸치하고 먹었어요 배불러서 계란은 못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채소찜과 오징어볶음

양배추와 귤로 혈관 보호막을 🥗+🍊= 🛡

양배추와 적채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리고 달콤한 딸기랑 천혜향 넣고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리고 계란 반숙으로 쪄서 단백질도 보충합니다. 🥗🍊위를 보호하는 양배추 먼저 먹고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 미용,피를 맑게 하는 구연산 가득한 천혜향 먹으니 혈관 건강에 좋아요. 🍊천혜향에는 구연산이 🍍파인애플의 4배 이상,🍎사과의 8배 이상 들어 있어 추위를 견딜 수 있게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감기예방에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와 귤로 혈관 보호막을 🥗+🍊= 🛡

오늘의 아침밥

아이들 아침밥이에요. 밥이 애매하게 남아서 야채 다져 놓고 김치도 다지고 마지막에 참치 넣어서 볶음밥 만들었어요. 단백질 섭취를 위해 계란후라이도 했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백순대볶음

남아있던 순대 처리하려고  백순대볶음 만들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백순대볶음

닭볶음탕으로 푸짐하게~

왠일로 목요일 닭볶음탕 오랫만이죠 ㅎ 오늘이 구내식당은 마지막이네요 ~ 내일은 막둥이 사원하고  외식하기로 ㅋㅋ 청경채 무침도, 오이 도라지무침. 마늘 짱아찌도 다 맛좋은 음식 8년동안 잘 먹었네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닭볶음탕으로 푸짐하게~

유지어터에게 식단은 필수 양배추와 함께❤️

다이어트는. 다 필요없고 투입줄이고 산출 높이기 적게 먹으려면. 많이 먹어도 괜찮은 양배추를 선택해요  요즘 비싸지만 🥹 양배추 고추장 스테이크 진짜 존맛탱👍👍👍 양배추 한통 먹을수있을정도 글고 평소엔 그냥 흑임자 드레싱 올린 양배추 샐러드 아무리 먹어도 살이 쭉쭉 빠져요 양껏드세요🧡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유지어터에게 식단은 필수 양배추와 함께❤️

소화잘되는 양배추전

맛있게 다이어트하기!! 양배추 얇게 채썰어서 당근, 양파, 대파, 부침가루, 계란, 소금 넣고 부쳐먹었어요 다이어트에도좋고 맛도좋아 영양소 골고루 챙겨먹으니 좋습니다 양배추전만 부쳐먹어도 든든하게 다이어트 한끼식사 챙겨요~~~

영영입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영입니다

소화잘되는 양배추전

양배추라페

제일쉽고 빠른 양배추 라페 식사 전에 한그릇 먹고 그후에  밥 먹어요.

자연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연하이

양배추라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시래기무밥

음악치료수업(10:00~11:40) 듣고 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뚝배기시래기무밥 같이 먹었어요. 양배추샐러드(+병아리콩) 3접시, 뚝배기시래기무밥  청국장찌개 메추리알소세지볶음 파래김 달래앙념장 깍두기로 구성됐답니다. 오늘은 덜어달라느니 그런 말 없이 주는 대로 그대로 다 받아왔네요.  우선 양배추샐러드 2접시 견과류 넣어서 먼저 먹고 달래장 달래 위주로 조금만 밥에 비벼서 밥이랑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파래김에도 싸먹고 맛있었는데 밥에 시래기를 보였는데 무는 별로 안 보였답니다. 나는 무가 많이 있긴 기대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맛있게 먹다가 오늘 밥을 하나도 안 덜어서 2숟갈정도 남겼어요 청국장은 건더기만 건져먹었고요.😄 메추리알소세지볶음 양념이 좀 애매하긴 했어도 메추리알 반찬은 다 맛있기 때문에 잘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시래기무밥

버섯 볶음밥

새송이버섯으로 볶음밥 만들었습니다 대파듬뿍 버섯 같이 볶은후 계란넣고 밥넣고 볶아줍니다  간장으로 간해주고 참기름으로 마무리 합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버섯 볶음밥

아침은 가지, 파프리카 ,오리알에 양배추 듬뿍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려서 버무려 주고, 🥚오리알 쪄서 단백질도 채우고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가지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초 주르륵 부어서 든든한 아침식사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가지, 파프리카 ,오리알에 양배추 듬뿍

아침 기본식단에 간식(견과류)

300g이 늘었어요. 어제 아침에 양념게장과 밥을 듬뿍 먹었던 게 원인이겠죠? 걷기 완전히 기본만 했고~ 식단은 챙길 때 조금은 괜찮겠지 하다가 예상과 빗나가면 기운이 빠져요😅 아침은 제일 만만한 기본식단으로 먹어요. 그대신 차지키소소는 없어서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와 과일 야채를 올렸네요.  레몬물과 견과류,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 차렸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어제 엄마가 삶아주셨어) 방울토마토 오렌지 두부2개(이것밖에 안 남았답니다) 펼쳐놓고 가운데 팽이당근볶음과 양배추라페(어제 저녁에 만들었어요)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딸기 2개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이거 만들면서 점심에 먹을 샐러드도 도시락으로 만들었어요.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미주라토스트에 바르고 양배추라페와 랖회 오렌지 하나씩 올리고 딸기도 올려 놓고 샐러드 먹기 시작했네요. 샐러드 맛있게 먹고 미주라 토스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는 완료했는데~ 이거 먹고 준비해 나갔으면 정말 좋았을 것을...  오늘은 정말 꼼짝하기 싫어서 견과류통를 가지고 조금만 먹는다는 게 또 한통 다 먹었답니다. 견과류 먹으면서 TV 보거나 게임하는 게 너무 재밌거든요. 전 왜 이렇게 유혹에 약할까요? 하긴 유혹이라기보단 내가 판을 깔아놨으니 할 말은 없네요😅 그래서 밥 먹고 견과류 간식을 꽤 먹었고 속도 약간 더부룩합니다.  이로소 아무래도 점심은 안 먹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도시락 안 갖고 나가야 될 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에 간식(견과류)

참치쌈밥 도시락

김밥 대신 참치쌈밥을 도시락으로 준비했어요. 참치쌈장은 참치와 으깬두부, 표고버섯, 양파, 청양고추 등를 넣어 만들었고, 쌈은 케일, 깻잎, 건대잎을 데쳤는데 케일은 잎이 너무 작아서 힘들었어요. 밥은 어제 김밥 싸고 남은 당근, 우엉 등을 다져 넣었어요. 쌈 채소에 밥 얹고 쌈장을 그 위에 조금 얹고 돌돌 말면 끝이었어요. 제가 원래는 참치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렇게 먹으니 너무 맛있어 다음에도 자주 해야겠어요. 게다기 야외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참치쌈밥 도시락

양배추 김밥으로🍘 (밥실종~)

탄수화물(밥실종) ㅋㅋㅋ 양배추를 두툼하게 만들어서  당근과 맛살, 우엉, 당근만 넣고 돌돌~ 맛난 김밥으로  오늘도 탄수화물 생략 성공이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 김밥으로🍘  (밥실종~)

아침은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과 양념게장

700g 빠져서 60.7kg입니다. 요즘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먹고 찌는 게 문제랍니다. 부랴부랴 빼긴 하지만 점심을 간단히 먹고 빼는 거랑 그렇게 좋을 리가 없는데 자꾸 이러니까 힘드네요😅 오늘 아침은 견과류와 두부가지샐러드 그리고 잡곡밥과 양념게장 먹었어요.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차렸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 방울토마토 오렌지반개, 팽이당근볶음 위에 데친 두부6개 볶은 가지 펼쳐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딸기는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고 야채부터 맛있게 먹은 다음에 마지막에 두부랑 가지 야채랑 맛있게 먹었네요. 잡곡밥 보통보단 좀 많이 데우고 양념게장과 김치, 파절이, 삶은 양배추와 배추, 조미김도 하나 내서 한상 차려 먹었답니다. 내가 워낙 양념게장을 좋아하니까 오늘은 다 먹었답니다. 오늘은 밥 양이 조금 많았네요. 양념게장이랑 먹을 생각에 내가 더 담았어요.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그런데 궁금했어요😅 견과류 조금 더 먹고 어제 동생이 사온 엄마손 파이도 하나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과 양념게장

*냉장고 파먹기:양배추사과 오므라이스

냉장고에 있는 사과 슬라이스로 자르고 양배추당근 샐러드 만든거 준비!! 계란두개 풀어서 후라이팬에 넓게 부쳐주고 모짜렐라 치즈뿌리고 위에 사과슬라이스, 양배추당근샐러드 올리고  부쳐주면 끝!! 저당케찹이랑 더 맛있게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냉장고 파먹기:양배추사과 오므라이스

고단백 저지방 식사로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주제: 식단]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여러 가지를 해 본 결과, 개인적으로 고단백 저지방 식단이 제일 효과적이었습니다. [본문내용] 기본적으로 고단백 저지방 식사로 섭취했고 하루 식단을 예를 들면, 아침에는 닭가슴살 채소볶음밥, 토마토 양배추 샐러드와 사과 반쪽을 먹었습니다. 점심에는 현미밥, 단호박찜, 닭가슴살 샐러드 위주로 먹었고 저녁에는 콩밥 2/3과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이 식단은 반드시 운동을병행해야 하고 운동할 때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하려고 했습니다. 지치지않고 운동을 계속 하는 데 필요한 식단이라 효과적이었습니다. [나의 변화] 체중변화는 한 달 동안 고단백 저지방 식사로 섭취했더니 48kg에서 에서 45kg로 3kg가 줄었습니다. 눈바디 변화는 허벅지의 선이 예뻐졌고 허리 라인이 눈에 띄게 들어갔습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고단백 저지방 식사로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

목욜 저녁은 볶음밥~♡😋🫠

오늘은 일보고 늦게 들어와 후딱 볶음밥 만들어 먹었어요~♡욤욤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목욜 저녁은 볶음밥~♡😋🫠

양배추월남쌈 🌮파프리카

노란색 , 빨간색 파프리카 하나넣고  생양배추를  계란과 소금에 살작 버물버물 파프리카 하나 칼고,  돌돌 말아 준다음 살짝 구워주면 맛난 양배추 월남쌈 병아리스프는 해바라기씨와 함께~ 되도록 저녁은 탄수화물 안먹기 해볼려고 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월남쌈 🌮파프리카

저녁식사 - 매콤 오징어볶음!

저녁식사로  오징어볶음 홍합탕 오징어볶음을 해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 매콤 오징어볶음!

양배추전 : 병아리콩 스프 🥧

양배추를 계란 하나, 소금만 약간 넣고  바로 부쳐 준다음 , 라이스페이퍼 1장 만 있음  탄수화물 필요 없죠 ㅎㅎ 병아리콩은 곱게 갈아서 스프로 소금 밖에 넣지 않아요  해바라기씨가 숙면에 좋다죠. 스프위에 올려 먹음 고소 해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전 : 병아리콩 스프 🥧

염증을 잡아주는 양배추 버섯 덮밥

만성 염증이 만병의 원인이라는데 영양듬뿍 양배추와 버섯을 이용해서  덧밥을 만들어 먹으면 염증을 줄여준다니  잘 활용해봐야겠어요 마지막에 된장소스로 살짝 볶으면 깊고 풍미있는 덮밥을 즐길수 있더군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염증을 잡아주는 양배추 버섯 덮밥

아침, 채소찜과 두부,두유요거트

아침, 채소찜과 두부,두유요거트 채소찜, 양배추 브로콜리 새송이버섯 토마토 비트 당근 생채소, 돌나물 양배추 밥 대신 단백질, 두부부침과 두유요거트(+콩가루 생들깨) 반찬, 버섯볶음 시금치볶음 배추김치 아침이 제일 든든하고 좋아요! 잘 챙겨먹어볼게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채소찜과 두부,두유요거트

소고기 고추장 볶음

소고기 고추장볶음을 만들었어요 소고기를 잘게 썰어서 양파, 배, 마늘, 파, 당근을 넣고 볶다가 코인3알, 죽염, 다시마와 표고버섯 가루, 해물가루를 넣고 더 볶다가 고추장을 추가한 다음 쌀조청, 참깨, 꿀, 넣고 함께 볶고, 참기름, 들기름을 넣고 마무리해 했습니다.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소고기 고추장 볶음

제육볶음

오랜만에 제육볶음해서 맛나게 저녁 먹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제육볶음

*녹색 꽃양배추에 들깨드레싱과 과일🥦

양배추와 *녹색 꽃양배추 브로콜리 쪄서 들깨드레싱에 버무리고 찐계란과 사과,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서 든든한 아침식사 챙겨 먹어요. 🥦브로콜리에는 비타민 C,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우리 몸에 쌓인 유해산소를 없애 노화와 암, 심장병 등 성인병을 예방합니다. 🥦브로콜리에 함유되어 있는 다량의 칼슘과 비타민 C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고 레몬의 2배, 감자의 7배에 해당하는 양으로 브로콜리 두세 송이면 하루 필요한 비타민 C를 섭취할 수 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녹색 꽃양배추에 들깨드레싱과 과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