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찜
남편이 마트에서 사온 양배추 일부는 찌고 일부는 샐로드용으로 준비해요
마음그릇
*양배추 들깨드레싱에 과일과 단백질 듬뿍🥗
양배추와 치커리,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려서 버무려 주었어요. 🍎🍓🍊양배추와 사과 귤과 딸기 함께 먹으면 양배추의 비린 맛이 줄어들어 더 맛있네요 🫘🥚병아리콩과 귀리 삶고 찐계란과 두부 들기름에 부쳐서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후 먹으니 꿀맛이네요.
정수기지안맘
김치볶음밥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김치 올리브유에 볶아준 후 보리새우 넣고 밥 넣고 볶아줍니다. 마지막에 계란도 같이 넣고 볶았습니다. 참기름으로 마무리해줍니다
알비나2
양배추 들깨드레싱,과일,두부 샐러드
양배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려서 귤과 딸기,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과 두부 들기름에 부쳐서 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청양풍불고기
오늘 동작 치료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직원식당에서 청양풍불고기 먹었어요. 샐러드 3접시와 잡곡밥, 청양풍불고기, 콩나물국, 미역줄기볶음, 상추, 배추김치 입니다. 쌈장도 있었는데 쌈장은 갖고 오질 않았구요. 밥은 반공기 그리고 반찬이 작은 거 같아서 양배추 샐러드 3접시 갖고 와서 견과류는 2개에 넣고 먼저 먹고 다른 하나는 반찬으로 먹었네요. 청량풍 불고기가 뭔가 했더니 청양고추 간장 양념 이랍니다. 살짝 매콤 했어요. 오늘은 그럭저레 먹었답니다. 저는 반찬이 많은 걸 좋아해서 이렇게 나온 거는 좀 그닥 했지만 뭐 고기가 가격이 더 있었겠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
들깨 양배추 샐러드 레시피
우리 몸에 좋은 들깨와 양배추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샐러드 레시피네요
감사하며살자
아침은 양배추 들깨드레싱,두부,병아리콩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고 천혜향과 딸기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리고 냉동 블루베리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 찐계란과 두부 들기름에 부치고, 병아리콩과 귀리 삶아서 준비해 단백질 챙겨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잡곡밥과 나물들
100g 빠져으니 거의 유지네요. 아침 점심은 잘 먹고. 저녁 간단히 먹고 유지라니 어제는 잘 챙겨 먹은 거 같아요.😁 오늘이야말로 견과류와 두부샐러드 먹고 잡곡밥과 나물반찬들, 양배추와 미나리 삶아서 쌈까지 챙겨 먹었답니다. 반찬은 다 엄마가 하신 거거든요. 엄마도 이번에 신장이 더 안 좋아졌다고 진단에 잘 챙겨 먹겠다고 마음먹고 아침부터 쌀밥과 반찬해서 아침 챙겨드셨어요. 그래도 샐러드는 나만 먹었네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천혜향 놔두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팽이버섯볶음 양배추라페 데친두부5개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시리얼은 안잊어먹었네 하면서 견과류 먹고 샐러드 먹고 있는데 어쩐지 심심해서 생각해보니까 드레싱을 안 뿌린 거 있죠😝 그냥 먹을까 했지만 오늘 야채믹스랑 배추가 많아서 저당딸기드레싱 조금 더했어요.ㅋㅋ 천천히 꼭꼭 두부까지 다 먹고 나서 잡곡밥 반그릇 데워서 나물 반찬과 삶은 양배추, 미나리랑 두부 쌈장이랑 먹었어요. 나물은 고사리나물 깻잎나물, 파래무침, 무생채가 있었네요. 이것를 화요일과 수요일 아침에도 먹으려했는데 시간이 안 돼서 못 먹고 나갔었거든요. 삶은 양배추에 미나리까지 넣어 쌈싸먹으면서 엄청 푸짐하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이것저것 넣고 볶기🎶
저녁은 일단 ㅋㅋㅋㅋㅋ 어른들은 제육 남은거에 닭가슴살 넣고 매콤매콤한 볶음해서 먹을라구여😄💕 양배추랑 당근도 넣고 암튼 맛난 볶음입니다 ^^
자스민꽃
참치김치찌게
몇일전 부터 국물 요리가 먹고 싶어서 집에 있는 스팸이랑 참치 통조림 넣고 끓여 먹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밥에 말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로블ㅎ
양배추 들깨드레싱과 과일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넣어서 먹으면 고소하네요. 🍎🍊🍓사과,딸기,귤과 함께하네요. 🥚 계란 반숙으로 쪄서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정수기지안맘
*들깨가루 양배추 샐러드+찐계란, 발효빵 점심👍
오늘 점심은 양배추+당근+들깨가루로 샐러드만들어서 찐계란과 건강한 발효빵 같이 먹었어요. 역시 든든하고 맛있네요. 🥣소스:들기름2T, 액젓1/2T, 다진마늘1/2, 들깨가루2T, 알룰로스 1T, 깨듬뿍! ✅️양배추 반통/당근 채썰어주고 🧂소금 뿌려서 숨이 죽을때까지 절여주세요. ✅️물기를 꽉 짠후 소스를 넣고 무쳐주세요. 완젼 간단하고 쉬운데 맛있어요~👍👍 여기에 견과류 추가!!
냥식집사
*또 양배추라 죄송합니다😅 양배추 제대로 알고 드세요❗️❗️
저도 요즘 양배추 자주 먹고 있어서 눈길이가는 정보네요🤗 이왕이면 더 제대로 알고 먹으면 좋겠지요. 효능도 좋은 양배추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 잘 챙겨봐요~~💚💚
냥식집사
아침 견과류, 도가니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다시 200g이 줄었어요. 조금씩 줄어서 목표치(60.4이하)에 오니 좋네요😄 아침은 레몬물 견과류, 도가니 넣은 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도가니 수육과 뼈국도 있는데 나는 도가니 수육만 담고 고기도 있지만 도가니가 많이 보이니 89g 뺐어요. 먹기좋게 잘라 팔팔 끓인 물에 살짝 넣었다가 뺐답니다. 금방 부드러워지고 작아지더라고요. 너무 오래 놔두면 쪼그라들까 봐 빼서 체에 바쳐 식혔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T 넣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딸기5개, 브로콜린 놔두고 브로콜린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과 양배추라페 랑 도가니 올렸어요. 도가니에는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리고요. 건자두2개 넣고 시리얼를... 이제 사진 보니까 안 넣었네요😆 먹을 때도 몰랐나 봐요ㅋㅋㅋ 아침에 바쁘니까 가끔씩 까먹는답니다. 시리얼을 아무리 덜 달게 한다고 이것저것 섞었어도 통곡물이라도 열량이 없는 것도 아니고 당분도 있으니까 빼먹으면 좋죠.ㅎㅎ 아침식사때 식감이 달랐을 텐데에 도가니 먹는다고 그것도 잘 몰랐네요.ㅋㅋㅋㅋㅋ 아직 나물 반찬이 몇 개 있어서 오늘이야말로 탄수화물은 잡곡밥과 나물 차려 먹을랬지만 또 시간이 없네요. 수업들으러 10시대 나가기 전에 9시대 라떼 산책시켜야 하거든요. 결국 미주라토스트 2개 꺼냈네요. 전 미주라 토스트가 가장 빨리 차리고 빨리 먹는 간편식에 속해요. 차지키소스 올리고 딸기 하나씩 토핑으로 올리는 것으로 섭섭함을 달랬죠.ㅎㅎ 먹기 시작해서 30분 지나서 미주라 토스트 먹는데 이거는 금방 먹으니까 거의 식사는 끝이거든요. 저렇게 조그만 미주라에 딸기 하나를 통째로 올리다니 나한테는 플렉스랍니다 😘 칼슘과 마그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식사 완료 그리고 거의 바로 준비해서 라떼랑 9시 25분에 나왔는데 10시까지 들어가야 돼서 좀 마음이 급했거든요. 근데 우리 라떼도 별로 산책할 생각을 안 했어요. 금방 볼일 보고 들어가는 코스로 가더니 들어가자고 하는 거예요? 누나 마음을 어찌 알고 오늘은 미세먼지 나쁨에 날도 꾸물거려서 얘도 움직이기 싫은가봐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채소찜!
요새는 계속 9시에 아침을 먹게 되네요! 하루의 첫 음식으로 뭐부터 먹을까 혼자 생각해보는데 오늘은 당근을 먼저 먹어요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토마토 두부, 고구마 + 뽕잎무침, 톳두부무침, 멸치볶음, 오징어볶음 흑임자죽, 애사비물 이 순으로 먹어야겠어요!
더달달
3/11 혈당기록 저녁식후혈당
3월 11일 화요일 저녁 식후 혈당 121mg 저녁으로 잡곡밥 밥공기 볶음김치 계란후라이 2개 김가루 참기름 넣고 먹었습니다 식전에 양배추 샐러드 먼저 먹어 주었습니다
알비나2
양배추샐러드
식전 양배추샐러드 먼저 먹어줍니다 식이섬유 많은 채소 섭취해 줍니다
알비나2
양배추 +들기름+귤 🥗🍊🍾다이어트와 항산화 업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뿌려줍니다.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과 들기름의 고소한맛이 일품입니다. 🍎사과를 함께 먹으면 양배추의 비린 맛이 줄어들고 더 맛있네요. 🥚찐계란과 두부 들기름에 부쳐서 먹으니 한 끼 든든하네요. 🥗+🍊양배추와 귤을 더하면 상쾌한 맛과 건강 효과도 높아집니다. 양배추 속의 영양 성분이 비타민 C가 풍부한 귤과 합쳐지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납니다. 🥗양배추의 영양소는 속으로 들어갈수록 많아지고 특히 심지 부위에 비타민 U가 풍부합니다. 🥗🍾양배추+들기름 샐러드 효능 ㆍ만성 염증을 완화합니다. ㆍ고혈압,당뇨,고지혈증,비만 ㆍ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
*전자렌지 5분이면 뚝딱!!🫢
식단으로 먹고있는 체중감량 도와주는 전자렌지 5분 레시피!! ✅️두부반모 ✅️계란1개 ✅️양배추 한줌 ✅️팽이버섯 ✅️기름뺀 참치캔 반개 ✅️치즈 ✅️후추 ✅️고춧가루 ✅️저당굴소스 간단하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질리지 않고 영양가 좋고 맛도좋고 만들기 쉽고 게다가 배도 든든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굿굿굿~~👍👍 -두부:저칼로리 고단백이라 보만감 좋음 -양배추:식이섬유 가득, 변비에 좋음 -참치:오메가3, 체지방 빼기 좋음 -계란:단백질 충전!!
냥식집사
콩과 양배추는 자궁 근종에 이로울까, 해로울까?
콩과 양배추가 여성에게 이롭다고 하니 앞으로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
도라지볶음
도라지볶음으로 반찬 챙깁니다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쓴맛도 좋네요
알비나2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온도토리묵사발
10시에 음악 치료 수업 듣고 11시 반쯤 끝나고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나는 온도토리묵사발를 먹고 같이 먹는 언니는 순두부찌개로 먹었답니다. 처음에 먹을 양배추샐러드 두 접시 갖고 오고 거기다가는 견과류를 뿌렸서요. 그리고 깍두기와 반찬으로 먹을 양배추 샐러드 한 접시도 더 갖고 왔어요. 반찬이 좀 작아 보이더라고요. 온도토리묵사발, 잡곡밥, 계란장조림, 미역줄기볶음, 상추겉절이가 나왔어요. 우선 견과류 뿌려진 양배추샐러드 두 접시 먼저 먹고 계란 장조림을 먹었답니다. 많이 짜진 않지만 조금 짭짤해서 반찬으로 갖고 온 양배추 샐러드랑 같이 먹었네요. 그리고 묵이랑 밥이랑 반찬들 먹었어요. 오늘 미역줄기와 상추겉절이가 보통 때보다 간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통실통실 새우볶음밥~😋😋
새우가 통실통실 살아있지요??ㅎㅎ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서저녁은 새우볶음밥으로 간단하게해결했습니다~~♡♡ 새우가 통실해서 너무 맛있네요🫠🫠
제벌
점심은 고등어구이+양배추 쌈
휴일 아점으로 양배추찌고 고등어 구워서 쌈으로 먹어요 나트륨배출에 좋은 성분이 고등어의 짠맛을 잡아주네요.. 든든히 먹고 햇볕 받으러 산책 나갑니다.. 양배추에는 칼륨과 크로스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크로스틴은 신장에서의 나트륨배출을 돕고, 혈압을 조절해준다
장보고
아침 한끼라도 간단하게
아침 한끼라도 간단하게 먹는것은 주말에도 계속되지요 아들이 어제 저녁에 양배추 볶음 해서 먹고 남겨놓은거 제가 아침에 먹었는데요 양배추볶음 맛있네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
🍝김치 볶음밥, 맛과 건강 완벽한 한 끼!
밥과 김치 뚝딱 섞어서 김치볶음밥 입맛 없는 딸을 위해 만들었네요. 대파와 마늘로 파기름 내어 김장김치와 소고기 함께 넣고 볶다가 귀리잡곡밥 넣어 고소하게 볶아주네요. 딸은 완숙, 저는 반숙 후라이 🍳 🍝김치볶음밥 효능🍳 1.장 건강을 책임지는 프로바이오틱스 🦠 김치 발효식품으로 유산균이 듬뿍 들어있어 장건강을 지켜주고, 김치볶음밥을 자주 먹으면 소화불량,더부룩함을 덜어 주네요 2.강력한 항산화 🛡 김치에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노화 방지에 좋아요. 3.염증 완화로 항염증 성분 풍부 🔥 관절염,비만,당뇨뱡과 같은 만성질환의 염증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4.소화를 돕는 풍부한 식이섬유 🍚🌿 김치와 밥은 식이섬유가 풍부해요. 김치에 들어간 채소가 발효과정에서 생기는 섬유질이 장 운동을 촉진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혈당 조절까지 도움을 주네요. 5.체중 관리 🍽🏃 김치에 들어간 캡사이신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지방 연소를 촉진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방지합니다.
정수기지안맘
김치볶음밥
갓김치랑 새우 넣어 달달 볶아준 김치볶음밥 이예요. 달걀 한알 올려서 먹어요.
준이할미
토요일과 아침밥과 점심밥~~
아침엔 가족모두 같이 식사했어요~ 참치김치찌개랑 어묵볶음만들고 계란말이, 두부부쳐서 같이 먹었어요~ 점심엔 아이들만 먹었어서 분식 섞어서 만들어 줬어요 떡볶이는 도토리 분모자라서 신기해서 사봤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이제 저녁만 남았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seabuck
아침 건강식으로 양배추와 브로콜리 🥗 🥦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오리알 쪄서 단백질도 보충합니다. 🍎🍓🫐사과 딸기,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뿌려줍니다. ✅ 양배추 – 위 보호, 혈전 예방, 지방간 관리 🥗양배추에는 비타민U가 풍부하여 위 점막을 보호하고, 비타민K는 위 점막의 재생력을 높여줍니다. 🥗설포라판 성분이 혈관 건강을 돕고 혈전 생성을 억제하여 혈관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간 건강에도 좋은데, 지방간 예방 및 관리에 기여합니다. ✅️브로콜리 – 저칼로리 식품, 다이어트 및 혈압 조절 🥦브로콜리는 100g당 28kcal로 저칼로리 음식이며,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C 함량이 레몬보다 2배 많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칼륨이 풍부해 혈압 조절에 유익하지만, 신장 질환이 있는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에 돈수육 양배추 쌈
돼지 앞다리살 된장과 월계수잎 야채 를 넣어 삶았더니 부드럽고 야들야들 한 육질이 먹음직 하네요. 양배추 삶아서 양념장과 함께 한 입에 쏘옥 맛있어요. 🐖불포화지방산 풍부해 혈관의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주어 동맥경화,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네요. 특히 삶아 기름이 빠져나가 질 좋은 단백질을 섭취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삶은 양배추는 소화를 촉진하고 수분 보충과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줍니다. ㆍ몸속 독소를 배출하는데 좋아요. ㆍ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아요. ㆍ관절염이나 만성 염증에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
양배추 샐러드
오늘 저녁은 양배추 샐러드 만들었습니다. 양배추와 파프리카 노란색 잘게 썰어주고 크리미 맛살도 같이 넣어주었습니다 마요네즈 넣고 섞어 주었어요. 빵과 잘 어울립니다
알비나2
닭가슴살 볶음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닭가슴살은 필수처럼 먹게 되어요. 같은 제품을 먹다보니 질리기도 하고 점점 맛도 없어지네요. 그래서 만든 음식이 닭가슴살 볶음이예요. 양파와 고추에 올리브오일을 넣고 볶아줘요.
준이할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