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어제 삼시세끼 보고 오늘 저녁메뉴를 닭볶음탕으로 정했어요. 감자와 고구마를 넣어 밥은 생략했어요.

닭볶음탕

2
0
댓글4
  • 제벌
    삼시세끼 나왔나봐요??
    맛나게 드셨지요??
    roh69
    작성자
    차승원이  쉽게 쉽게 요리하고 맛나게 먹는 것 보니 먹고싶더라고요.
  • 수수깡7
    감자 고구마 넣어서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정말 맛나보여요
    roh69
    작성자
    감자와 고구마가 사실 닭고기보다 더 맛있었어요. 고구마는 처음 넣었는데 고구마도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