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낚지볶음 또 먹고 왔어요

금욜 점심에 지인이 사 준 낚지볶음 맛있어서

남편과 저녁에 또 먹으러갔어요.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낚지볶음 또 먹고 왔어요낚지볶음 또 먹고 왔어요낚지볶음 또 먹고 왔어요

0
0
댓글2
  • 시원한가을바람
    낚지볶음에 낙지가 실해 보이네요.
    즐건 저녁시간 보내셨겠어요
    러브복동
    작성자
    사실 1인분 양이 너무 적어서 무생채와 콩나물ㆍ부추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