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와우! 뭔일이죠. ㅎ

며칠 전 캐시닥 어플에서도 3번째 출석캐시 받는중에 10000캐시가 나와서 당황하며 좋아했는데

오늘은 지니어트 2번째 출석캐시에서 1000캐시가 나왔네요..가끔은 되긴 하네요~와우! 뭔일이죠. ㅎ

0
0
댓글7
  • 대박e
    와 천캐시 첨봐요 ㅎㅎ
    넘 부럽습니다 ㅎㅎ
  • 곱꼴
    천 캐시 적립
    축하드려요
  • 숫자
    와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식단등록 100포나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대박이네요 ㅠㅠ
    운좋으시네요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우와 만캐시에 천캐시 라니
    너무 부럽네요
  • 꽃이뻐
    와 출석 1000포 축하합니다
    자주 나와주라~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천포 축하드려요 
    기분좋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