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GS 샵 시크릿적립금

1000원은 애매한디 ...

1000원 더주지하는 아쉬움이 생기네요

아무래도 안쓸것같아요

 

GS 샵 시크릿적립금

0
0
댓글7
  • 제벌
    적립금 잘 받으셨네요.
    축하합니다.
  • 파인더홀
    적립금 좋아용'
    열심히 모아나가 봅시다.
    달려볼꺼야
    작성자
    저런건 그냥 패스하네요 ㅋ
    넘 애매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애매하면 그냥 포기해요!
    괜한 소비 같아서요 ㅎㅎ
    달려볼꺼야
    작성자
    맞습니다 ^^ 
    괜한 소비를 막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향기음악
    ㅎㅎ 그러게요 천원은 쓰기 좀
    애매하지요 ㅎㅎ
    달려볼꺼야
    작성자
     2천원만 줬어도 사용했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