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박~~

지니어트 출첵 에서..100원도 아닌 1000원이 당첨되었어요..너무 얼떨떨 캡처가 안되었는데..진짜 들어왔네요.ㅋ대박~~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우와~ 대박인데요~ 
    1000 포인트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올~~~ 기분 좋았겠네요 ㅋ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