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부숭숭한 눈으로 퀴즈를 풀고 라방을
봤어요 삼천보 출첵 인증을 할려고 보니
헐 대박이었어요
용돈 퀴즈에 10000포인트가 당첨 되었네요
캐시워크나 캐시닥에서는 된적이 있는데
지니어트에서는 당첨 되지 않아서 다른
유저분들 당첨 되었다고 올리시면 부러웠어요.로또라도 구입 해야겠어요
0
0
댓글3
부숭숭한 눈으로 퀴즈를 풀고 라방을
봤어요 삼천보 출첵 인증을 할려고 보니
헐 대박이었어요
용돈 퀴즈에 10000포인트가 당첨 되었네요
캐시워크나 캐시닥에서는 된적이 있는데
지니어트에서는 당첨 되지 않아서 다른
유저분들 당첨 되었다고 올리시면 부러웠어요.로또라도 구입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