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행운

부숭숭한 눈으로  퀴즈를 풀고 라방을

봤어요  삼천보 출첵 인증을 할려고  보니

헐 대박이었어요

용돈  퀴즈에 10000포인트가 당첨 되었네요

캐시워크나 캐시닥에서는 된적이 있는데

지니어트에서는 당첨 되지 않아서 다른

유저분들 당첨 되었다고 올리시면 부러웠어요.로또라도 구입 해야겠어요오늘의 행운

0
0
댓글3
  • 제벌
    와~~~욜~~~너무 좋네요ㅎ
    짱 부럽슴다ㅎㅎ
    저도 받고 싶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대박 만포행운이 부럽네요
    축하드려요 ~^^
    핑크한울이
    작성자
    저도 지니어트에서는 처음이어서
    얼떨결했어요
    퀴즈 맞히고 포인트도 확인하지 않고
    출첵 포인트 확인할때 알아서
    더욱 기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