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화 파묘, 용기내서 보고왔어요

어제 님들이 파묘 하나도 안무섭고 재밌다고 꼬시셔서 신랑이랑 보러갔는데 쪼금 무섭긴 했지만 너무 재미있었어요. 용기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ㅎㅎ영화 파묘, 용기내서 보고왔어요

0
0
댓글3
  • ssul0115
    파묘 보고오셨군요
    재밌다던데 보고싶네요
  • 파인더홀
    파묘 보고싶네용
    갈 시간이 앖어요
  • 하오링
    파묘 무섭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아직 못보고 있어요
    시간이 없는것도 있구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