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버스 파업 때문에 난리임

버스도 안오고

 

택시도 안잡히고

 

서울 난리중 

0
0
댓글4
  • 담쓰담쓰담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아이고 ㅠㅠ 버스파업....
    아 진짜 출근길 난감하겠어요 ㅠ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희 지역은 아니지만 진짜 난감하고 화나는 상황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서울 버스 파업 한다더니 출퇴근길이 힘드시겠네요. 
    빨리 끝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