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오는 날 파전

비오는날 파전 맛있네요

엄마가 해줬어요비오는 날 파전

0
0
댓글4
  • 제벌
    비오는 날 전이 빠질 수 없지요.
    파전 아주 맛있겠네요.
  • 워터멜론
    저도 엄마가 해주는 파전 먹고싶네요
    파만 넣은 파전이 깔끔하고 맛나죠
  • 러브복동
    파 많이 반죽 최대한 적게 딱 제 스타일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 파란여름
    쪽파에 부침반죽 약간 둘러 해먹는 파전이 정말 맛있죠 ~
    파전 보니 해물 올린 파전도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