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버스 파업 끝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철회되어 정상 운행 된다고 

문자가 왔네요

휴~다행이에요

오늘 아침 지하쳘 운행도 늦어지고 사람들로 북적북적 했었거든요버스 파업  끝

0
0
댓글10
  • 제벌
    다행이네요
    조속히 해결이 되서 다행이에요
  • 담쓰담쓰담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기춘이530707
    다행입니다
    오전에 너무 고생을 해서 ㅠㅠ
    지앤혁
    작성자
    오전에 고생하셨군요
    내일은 정상 운행된다고 하니 맘편히 푹 쉬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방금 라디오들으니 파업 철회되었다고 나오더라구요
    서울사람이 아니라 문자는 못받았네요 잘해결되어서
    다행이네요
  • 채아미
    아 다행이네용
    버스 파업이면 출퇴근 분들이 얼마나 힘드시겠어요ㅠ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다행이에요 
    한시름놓았네용
  • 마음그릇
    아이고 다행이네요
    듣던중 반가운 소리예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어휴 다행이에요
    지앤혁
    작성자
    저도 내일을 걱정했는데 정상 운행 소식 들으니 안도감이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