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이삼일 후숙해야겠죠?

0
0
댓글22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오 후숙해야죠ㅋ
    다욧음식으로도 파인애플 좋다고하네용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렇군요
    맛나게 먹어야겠네요
  • 호둘
    파인애플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후숙하면 더  달달하겠죠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맞아요
    후숙이 중요하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지도
    후숙후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을것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러게요
    냄새를 자꾸 맡아보게 되네요
  • 마음그릇
    파인애플 사셨네요
    보통 깍은거 사는데 더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쵸ㅠ
    후숙 핑계로 자꾸 쳐다만 봅니다.
    주말에 깎아봐야죠
  • 딸기와의행복
    후숙해서 드시면 맛있는데 손질하기 번거로우시겠어요~전 절단된것만 사봐서요~^^
    맛있게 드시길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저도 절단된거 자주 사는데
    이번엔 과일가게에서 싼값에 홀렸네요ㅠ
  • 람라미
    파인애플 넘넘 맛잇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맞아요
    새콤달콤해 딸아이가 좋아하거든요
  • 기잼뽀
    후숙해야 더 맛있죠
    후숙해서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후숙해서 맛있게 먹겠습니다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임지녕
    네 후숙하면 정말 무지하게 달아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러게요
    후숙정도를 맞추기가 어렵네요
  • G햇살가득
    와~! 엄청 싱싱하네요.
    좀 후숙이 필요하긴 하겠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렇죠
    날파리 생길까 걱정이네요ㅠ
  • 와캣
    파인애플 오랜만에 보내요.ㅎㅎ
    맨날 통조림만 먹어서.ㅜㅜ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러게요
    지난번에 깐거 사니 너무 좋았는데요.
    단골 과일 사장님이 떨이라고 해서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파인애플 달달하니 맛나겠어여 
    후숙잘 되길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후숙을 알리는 뭔가 있으면 좋겠네요.
    냄새로 확인하려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