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올팜에서 수확한 파인애플..

부지런히 한 보람이 있네요 ㅎ

달고 맛있어요~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1
0
댓글4
  • 제벌
    오 수확한 파인애플 좋네요
    기분좋으시겠어요
  • 파인더홀
    파인애플 맛있어용
    잘 드시길 바래용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잘하셨어요
    뿌듯하시겠어용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올팜에서 감자하고
    오렌지를 수확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