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리집 파전

저녁먹어요

우리집 파전

0
0
댓글8
  • 파인더홀
    파전 맛있게 드세용
    막걸리 땡깁니다.
    heracchang
    작성자
    ㅎㅎ 저녁 반찬으로 먹어요
    아쉽군요
  • 딸기와의행복
    네~저녁으로 파전드셨나봐요
    맛있게 드셨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heracchang
    작성자
    파 손질해서 파전 구웠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파전에는 막걸리가 짝궁인데
    금욜이니 맘껏드셔도 되겠어요.
    heracchang
    작성자
    ㅎㅎ 한잔 생각나시나봐요
    저녁반찬으로 먹었네요 
  • 향기음악
    파전하셨군요~~!!
    한잔 하셨나요~~^^
    heracchang
    작성자
    ㅎㅎ 아뇨아뇨
    저녁먹으면서 부쳐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