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깔끔하게 소분정리

파인애플 깔끔하게 소분정리파인애플 깔끔하게 소분정리

 

 

소분하기전..

 

산마꿉꿉한거 머꼬 해야해요

 

제가 위가 안좋어서..

 

막 파인애플 썰다보면 참지 못하고 집어 먹어서.

 

그래서 산마꾸운거 사진에 찍힌거에요ㅎㅎ

 

예쁘게 잘라 600미리통 2개 나왔네요

 

1/4은 제가 먹어버려 양이 준거랍니다

 

저 파인애플 특대짜리랍니다

 

오늘 저녁 머꼬 후식으로 먹을거에요

 

 

 

ㅇ오늘 저녁 메뉴는 닭도리탕이랍니다

 

맛있게 해서 올릴게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파인애플 소분하셨군요
    맛나게 드세요
  • 지니1106
    파인애플 하나 사서 소분해 두면 두고두고 편하게 먹을 수 있지요 
  • 산들바다
    파인애플 넘 맛있게 잘 익었네요~ 닭볶음탕 먹고 먹음 넘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