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과 짝꿍

파전과 짝꿍

0
0
댓글8
  • 당근쥬스쪼아
    당연히 막걸리요~~^^
    도토리묵침 추가요~
    heracchang
    작성자
    이 식당엔 도토리가 없네요
    파전으로 한잔 쭉 ㅎ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바삭맛있겠네요, 
    막걸리 못참지요. 둘이 최고죠
    heracchang
    작성자
    친구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하하 호호 즐거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굉장히 바삭해보이네요.
    바삭한 파전 진짜 맛있는데.
    
    heracchang
    작성자
    기름에 튀긴 파전같아요
    기름기는 뺐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파전하고 막걸리 짝궁이죠 
    맛나게드셨나요 ㅋ
    heracchang
    작성자
    이 식당은 파전을 거의
    기름에 튀겨서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