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막걸리요~~^^ 도토리묵침 추가요~
이 식당엔 도토리가 없네요 파전으로 한잔 쭉 ㅎ
바삭맛있겠네요, 막걸리 못참지요. 둘이 최고죠
친구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하하 호호 즐거웟어요
굉장히 바삭해보이네요. 바삭한 파전 진짜 맛있는데.
기름에 튀긴 파전같아요 기름기는 뺐어요
파전하고 막걸리 짝궁이죠 맛나게드셨나요 ㅋ
이 식당은 파전을 거의 기름에 튀겨서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