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후식은 파인애플^^

후식은 파인애플^^후식은 파인애플^^

 

며칠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드뎌 사왔어요^^

좀 많이 익은거 같지만 

과즙이 많아보여서 만족스러워요~

0
0
댓글12
  • 곱꼴
    파인애플로 후식
    좋은 후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저는 새콤이 달콤이가 
    정말로 좋아요~~~!
  • 로블ㅎ
    달달한 파인애플
    너므 좋아여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저두요~~! 요즘 너무 자주 먹지만
    그래도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달콤새콤한 파인애프로 후식을 드시는군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맛나게 먹고 있어요
    원뿔원으로 샀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우와 색 좋은데요.
    너무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과즙이 완전 장난아니에요ㅜㅜ
    생으로 먹으니까
    더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완숙된 파인애플이네요
    생각만해도 군침도네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완숙 그 자체에요
    츄릅 소리가 절로 나요^^
  • mjl
    파인애플 새콤달콤 하죠
    가끔 먹고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너무 맞나요
    저는 이 과일이 요즘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