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묘..

보고 왔는대..

모르겠어요.. 후반부에 내용이 좀 그래요 ㅠㅠ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어려운 영화네요..파묘..

0
0
댓글8
  • 곱꼴
    파묘 봐봤는데 재밌고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앗 그러셨나요
    댜행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전 다음주에 보러가요.
    기대하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앗 좋습니다
    조금 어려울 수도 있어요 ㅠㅠ
  • 애니홀릭
    전 잼있게는 봤어요 ㅎ 근데 좀 어렵긴해요.담에 ott나오면 한번 더 보려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ㄹㅎㅎ 그러디까요
    저도 한번은 더볼래용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쉬운영화 좋아하는데 신랑은 쪼매 기분 나쁜 영화라고 보길 꺼려해서 저도 망설이고 있어요.
    좀더 생각해 봐야겟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좀 그래요
    아는대로 보이는 영화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