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오랜만에 보는 

파아란 하늘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바라봅니다

파란 하늘도 흰구름도 너무 좋네요

파란하늘

1
0
댓글13
  • 곱꼴
    하늘이 파래서 그런가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오늘은 실내에서 바라보는 하늘이
    더 예뻤어요..추워서
    쉬림프
    작성자
    네 그래요
    하늘 이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 하늘이 참 이쁘네요
    추운거빼고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이쁘죠
    춥긴하죠
  • 로블ㅎ
    오늘 날씨는 추워도 
    하늘이 예뻤어오
    쉬림프
    작성자
    네 맞아요 
    하늘은 이쁘더라구요 
  • roh69
    
    오늘 날 좀 쌀쌀했지만 너무 화창하니 좋았어요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쉬림프
    작성자
    하늘 이쁘죠
    좋은하루 보내세요 
  • 김봉두
    날씨 너무 좋네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토욜 날씨 좋았죠
    기분좋은 하늘
  • 깐뚱
    그러게요... 햇살은 따스하니 좋은데 바람이 불어요
    쉬림프
    작성자
    파란하늘 보기만해도
    기분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