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일 파묘보려고 결제해요

파묘 기대됩니다

포인트 써서 공짜영화 gogo입니다👏👏내일 파묘보려고 결제해요

0
0
댓글10
  • 곱꼴
    파묘 영화 저는
    재밌었네요
    곱꼴
    영화만 보고 댓글을 달으려 했는데
    모으신 포인트가 되게 많으시네요..
  • neplos
    관심있어 찾아보니 전체적으로 평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왠지 무서울 것 같아 볼지 말지 고민하고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음.. 내용과 별개로..
    처음에 좀 무섭습니다..
  • 로블ㅎ
    공짜 영화라서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즐겁게 보고왔어요
  • 들꽃7
    파묘 재미있을것 같아요 
    무서울까봐 못봤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무서워요
    근데 내용이 약간 억 사긴해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광고 엄청많이 하던데 보시구 실감상평좀 알려주세요.
    저도 볼까 말까 고민중 이라서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보고왔는데..
    개인적으로 조금 애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