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리아파트

오늘 간만에. 운동해서 이곳 저곳가니 우리아파트에 꽃이 피고 있었네요

우리아파트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파인더홀
    꽃이 아름답게 피었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용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매화라구해여 
    넘 귀엽네요
  • 달려볼꺼야
    꽃이 참 예뻐요 
    봄이 오는 소리들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꽃이 피니 넘 이쁘고 
    어서 봄이 왔음해여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어머나~~ 너무 예뻐요~~
    꽃보러 매일 나가고 싶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근데 아파트에 딱 한그구있네요 
    그래도 좋아여 
  • 곱꼴
    확실히 날씨가 좋아지니
    꽃이 피긴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부산에서는 봤는데 
    우리동네서는 첨봤어여
  • 소소파인이
    매화 이쁘게 피고 있네요
    봄이 느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매화라고 검색해보니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이라네요 
  • 김포비
    꽃이 이쁘네요 운동하며
    눈 힐링도 하고 오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주말에 탱자 탱자 놀다 간만에 운동하니 이곳 저곳 가니 겨우 발견했네요
  • 화합
    매화 맞지요 
    우리 동네에는 아직 추워서 그런지 봉오리 열리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매화군요
    매화에 관심 가네요 
    
  • heracchang
    아파트 화단에 매화인가요
    꽃봉오리 탐스러워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이게 매화군요
    저는 이름은 몰라요
    넘 이뻐요. 그리고 꽃이 피니 봄이 오나봐여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이게. 매실 나무 의 꽃인가요??
    급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