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과 붉은 동백 (만보완 62/365)

동백은 볼때마다 왜 이리 애잔한지...눈물이 나려고 합니다파란하늘과 붉은 동백 (만보완 62/365)

0
0
댓글6
  • 냥이키우기
     
    만보 걷기 ~
    많이 걸으셨어요  화이팅입니다  
  • 셰인
    만보 걷기 수고하셨습니다.매일매일 꾸준히 화이팅 하세요!
  • 파인더홀
    수고하셨어요 
    응원합니다 
  • 잘될
    파란 하늘과 동백이
    너무 예쁜 조합이네요
  • 로블ㅎ
    동백꽃 보러 여행 가고 싶네요 
    여기는 눈만 보여요
  • 들꽃7
    파란하늘에 붉은 동백꽃 
    너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