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운영의 달인

아파트 운영위 대단하네요 저런 아이디어 낸 사람 급구합니다 관리비 너무 비싸요~~~ 아파트 낙엽 처리비 아끼려고 당근에 올려 무상으로 처리 ㄷㄷㄷ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아파트 운영의 달인

절대 안 가벼운 점심

치아바타바질샌드위치 이거 맛있어요!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이마트트레이더스 세일 때 노리면 인터넷 최저가보더 2천원 싸게 살 수 있어요. 똑같은 식단으로 1개&구운계란 2개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불러서 이번에는 반개랑 계란 1개로 딱 좋네요!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절대 안 가벼운 점심

복숭아+파인애플

장기능에 탁월하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복숭아+파인애플

야식메뉴들~~~뭐 더 좋아하세오~?

족발? 숯불구이치킨 떡볶이랑 분식들?? 여튼 요즘 넘 야식퍼레이드 한 것 같아요 반성합니바.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야식메뉴들~~~뭐 더 좋아하세오~?

단백질 식단 - 토마토,브로콜리,파프리카 볶음

단백질하면 보통 닭가슴살 또는 닭가슴살 쉐이크 등으로 섭취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이렇게 한번 드셔보세요~~하루,한끼로는 딱 한번 먹기엔 좋습니다! 토마토는 열에 가열해서 드시는게 엄청 좋은건 아시죠~? 적당한 토마토 1-2개와, 브로콜리 5-6개, 그리고 아삭한 식감의 파프리카까지! 전 이렇게 먹습니다!

꼬마법사차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법사차차

단백질 식단 - 토마토,브로콜리,파프리카 볶음

배고파요

아침먹어요 배가 너무 고파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배고파요

파김치

파김치가 너무 익었어요 한번 씻어서 볶았습니다 들기름 듬뿍 넣고 달달 볶다가 깨소금 솔솔 뿌렸더니 맛있는 파김치볶음 완성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김치

파라핀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고 와서 파라핀합니다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건강한 하루되세요

황주부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주부님

파라핀

오천걸음 돌파

만보 가보자!!!

멋쟁이토마토입니다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쟁이토마토입니다요

오천걸음 돌파

파인애플에 좋은점.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에 좋은점.

파인애플먹고 입안이 따갑나요?

단백질분해하는성분이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먹고 입안이 따갑나요?

치과에서 파는 치간칫솔

  어제 세브란스치과 간김에 사왔어요 직원할인 받아서 좀 저렴히^^ 나이먹으니까 치간칫솔 필수입니다

황주부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주부님

치과에서 파는 치간칫솔

스파게티먹어요

집에서 간단히 먹습니다 맛있게 식사하세요   

SNAHANI님의 프로필 이미지

SNAHANI

스파게티먹어요

파란하늘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이네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파란하늘

삼겹살파티

맛있는 고기 구워 먹고있어요~ㅋㅋ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삼겹살파티

파업한 효자

파업한 효자.. 하필 그따위로 구부러질건 뭐여ㅎ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파업한 효자

점심 파니니 샌드위치

점심에 파니니팬에 치즈 베이컨 양파 등 넣어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점심 파니니 샌드위치

💙 파랑파랑해

💙 파랑파랑해 오늘 날씨랑 공기가요😍 비온뒤 대기가 맑으니 햇살이 사방으로 퍼져요. 눈부신 날입니다 2024년 1월 15일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파랑파랑해

파란하늘

점심먹고 산책하는데 하늘이 파랗네요. 근데 추워서 사무실 들어가고 있어요.

초긍정파워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파란하늘

파란하늘

공기가 쌀쌀합니다 하늘은 파랗고 이뻐요 미세먼지 좋은날 모처럼 상쾌한 공기 마시며 외출합니다 월요일 한주 시작입니다 힘차게 지내봅시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란하늘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다이어트 탄산이 먹고플때

제가 소개 할 제품은 칼로바이에 프로틴 스파클링 포도맛입니다 저는 정말 탄산을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다이어트 적인 탄산을 다이어트에 섭취를 못해서 참다참다 너무 먹고 싶을때 먹기 위해서 구입 집에 쟁여놓고 있어요  시원한 탄산에 프로틴 14g이나 포함 단백질 섭취도 하고 탄산도 마시고 일석이조 그래도 탄산음료라 정말 너무너무 생각나고 그럴 때 한 캔씩 마시고 있는데 아무래도 죄책감도 덜하고 프로팀 함량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맛은 세가지가 있는데 저는 셋 중에 포도가 제일 마시기 편하더라고요 맛나고 ^^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다이어트 탄산이 먹고플때

초코파이

저녁먹기전 에피타이저가아닌 식전간식 먹어요ㅋ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초코파이

대파

대파 비쌀 때 사서 몇 개 심었더니 잘 자라고 있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대파

지니어트 레시피~단백질식단

포장해왔던 생닭목살로 구이했네요 가게에서는 숯불구이지만 집에서는 프라이팬으로 노릇노릇하게 구어요 생닭목살 500g  배추쌈 매실절임 마늘 소스류(모든 양념가능) 1.올리브유를 살짝 두른 프라이팬에 마늘과 고기를 올리고 약한 불에서 뚜껑을 덮고 먼저 익힙니다 2.물기를 제거하고 두어번 뒤집어가며 노릇하게 익힙니다 3.씻어놓은 묵은지나 배추쌈과 함께 먹으면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지니어트 레시피~단백질식단

파를 사러 갔는데 🤣

집에 파가 하나도 없어서 파를 사러 갔는데 꽃장바구니에 가득 사왔어요. 좋아하는 반건조 오징어도~~ㅎㅎ 근데 집에 오니 파를 안사왔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파를 사러 갔는데 🤣

3년 째 구매하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탄산음료 마시면서 단백질까지 챙겨요!

저는 잘 마시는 것은 아니지만 음주를 즐깁니다. 주종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 그런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힘든 것이 식단이 아닌 금주였어요. 처음에는 논알콜 맥주를 마시다가 제가 통풍이 좀 있어서 그마저도 힘들게 되었어요. 금주와 함께 바디프로필 목표를 삼고 구매하게 된 것이 바로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이었습니다. 항상 떨어지지 않게 냉장고 한켠을 가득 채워놓고 있어요. 식량들 가득 차 있는 냉장고 보면 괜히 뿌듯 :) 식단할 때도 물론 시원한 탄산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 술이 마시고 싶을 때 언제든 꺼내서 마실 수 있도록하고 있어요. 제로 탄산음료도 많이 나오지만 이왕 마시는 탄산음료 단백질까지 챙기면 좋잖아요? 구매내역을 보면 2021년부터 꾸준하게 챙기고 있어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은 3가지 맛으로 3가지 모두 14g을 챙길 수 있어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3가지 맛 중 제가 애정하는 맛은 포도맛으로 맛 비교를 아주 주관적으로 하자면 포도맛은 연한 포도맛웰치스를 마시는 느낌입니다. 가장 호불호가 없는 맛이지 않을까 싶어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핑크자몽 맛은 가끔 색다르게 상큼한 음료가 땡길 때 좋아요. 뭔가 달달하고 상큼한 논알콜 칵테일을 마시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레몬&라임맛은 정말 제 주관적인 생각이고 입맛인데 모기스프레이 맛 같아요 🤣 (쉽게 말해서 맛 없다는 얘기) 레몬&라임 맛은 약간의 씁쓸한 맛도 있어서 입 맛 떨어뜨리기에 아주 적합한 것 같아요. 그냥 이거 하나 마시고 나면 다른 거 생각 안나요. 술이 마시고 싶을 때 아주 적합합니다. 다이어터&유지어터의 식단에도 빠질 수 없는 단백질, 조금 부실하다 싶을 때 채워주기에도 아주 좋아요. 닭가슴살, 고구마 뻑뻑할 수 있잖아요. 그 뻑뻑함을 시원하게 내려줘요. 또 공복 운동 직 후에 시원하게 들이켜주기도 하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유지어터로 살아가는 동안 계속 내돈내산할거예요.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3년 째 구매하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탄산음료 마시면서 단백질까지 챙겨요!

도토리묵에 파간장 듬뿍

도토리묵이 꽃 화관을 쓴듯 계급 상승을 합니다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도토리묵에 파간장 듬뿍

파라핀

요즘 청소를 좀 과하게 했나봐요 손이 아파서 파라핀 했어요 녹이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하고나면 시원하고 좋아요 오늘은 계속 틀어놓고 오른손 왼손 번갈아 하고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라핀

오늘점심은 짜파게티!

오랜만에 짜파게티 먹어요^^ 행복한 토요일 보내셔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오늘점심은 짜파게티!

파테크

파가 대행히 뿌리를 잘 내린 것 같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파테크

파 심었어요

파테크 따라 했어요 파가 제발 잘 자라주길 기원합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파 심었어요

퇴근까지 파이팅..

흑 딴짓하다가 다시 일합니다.. 모두 퇴근까지 파이팅합시다 ㅠㅠ😊😊 파이팅!!!!!!!!!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