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분해하는성분이군요/
오 저는 처음알았네요. 입이 아플수도있군요.
입이 아플수도 있다고 하네요 좋은하루 입니다.
그래서 저희 애가 어릴때 고생하고는 이제는 안먹어요 ㅎ
아하 그렇군요 저희도 약간 신맛에 그렇죠
그래서 입 안이 아픈거였네요
파인애플의 다름면이죠 그래도 좋은영양소 듬뿍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