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먹고 입안이 따갑나요?

단백질분해하는성분이군요/

 

파인애플먹고 입안이 따갑나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오 저는 처음알았네요.
    입이 아플수도있군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입이 아플수도 있다고 하네요
    좋은하루 입니다.
  • 당근쥬스쪼아
    그래서 저희 애가 어릴때 고생하고는
    이제는 안먹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아하 그렇군요
    저희도 약간 신맛에 
    그렇죠
  • 곱꼴
    그래서 입 안이 
    아픈거였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파인애플의 다름면이죠
    그래도 좋은영양소 듬뿍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