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 심었어요

파테크 따라 했어요

파가 제발 잘 자라주길 기원합니다

파 심었어요

1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테크 좋죠.ㅎㅎ
    전벌써 2번이나짤라먹어요.
  • 울트라돼지런
    오 파테크 하셨네요
    잘자라 뽑아드시길 바랄게요
  • 딸기와의행복
    오~괜찮네요
    신기해요
    내가족 먹을만큼은 자라겠어요~
    뿌듯하실듯~~^^
  • 소푸
    파테크 좋네요.
    심어논 대파 잘 자라길 바래요😉
    roh69
    작성자
    저도 대파 제대로 키우고 싶어요
    특별히 하는 건 없고 물만 주면 된대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 잘 키우시네요. 파 키우는거 현명한거 같아요. 
    roh69
    작성자
    이제 시작인데 잘 키우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 이렇게 키우는 거에요?
    잘 자라야 할텐데~~ 든든하시겠어요^^
    roh69
    작성자
    일단 잘 자라길 기다립니다
    물을 적당히 주는 게 중요하다는데 적당히가 어렵죠
  • 나는민천사
    파가 자라나요?
    신기하네요
    roh69
    작성자
     뿌리 있는 파를 사서 아래부분만 잘라서 심었어요
    잘 자라길 기다려봅니다
  • 워터멜론
    너무 귀엽네요.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금방금방 큰다던데. 파 끄는것 종종  올려주세요. 궁금해요. ^^
    roh69
    작성자
    저도 시도는 해 봤지만 제대로 못 키워 이번에 꼭 성공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