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에 좋은점.

파인애플에 좋은점.

 

파인애플에 좋은점.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효능이 좋군요.
    파인애플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효소가 소화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 김포비
    파인애플 효능 좋아요 파인애플 효소
    먹긴하지만 파인애플도 사먹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효소 있죠.
    파인애플이 좋군요
  • 곱꼴
    파인애플에
    저런 효과가 있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파인애플소화가 좋네요.
    조금은 먹어도 좋겠죠
  • 사랑혀니
     파인애플 건강에 너무 좋죠^^
    정보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파인애플 건강에 아주 좋네요
    소화력이 좋아요
  • 수수깡7
    몸에 좋지요
    그런데 많이 먹음 따가워서 조금만 먹게 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조금 먹게 되죠.
    소화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