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를 사러 갔는데 🤣

집에 파가 하나도 없어서 파를 사러 갔는데

꽃장바구니에 가득 사왔어요.

좋아하는 반건조 오징어도~~ㅎㅎ

근데 집에 오니 파를 안사왔어요.🤣🤣🤣

 

파를 사러 갔는데 🤣

1
0
댓글10
  • 선물부자
    파를 사러가서 다른 쇼핑만 하고 집애 오면 생각나는 그런 경험 다들 있죠ㅎㅎ
  • 수수깡7
    앗 ㅋㅋ 그럴때 있어요
    다시 사러 다녀오셔야 겠어요
  • roh69
    마트 가면 사고 싶은게 자꾸 보이죠.
    근데 파는 어떻게 하죠? 다시 나갔을까요?
  • 동남이쁜이
    아....ㅋㅋ 파.. 잊을수 있어요
    전 적어서 갑니다. 자꾸 잊어서요
  • 코로세움
    ㅋㅋㅋ 너무재미있어요
    아주 유혹을 당하셨네요
    반건조오징어..
  • 프로필 이미지
    선쟈
    아 설마 파를 안 오신건가했는데 🤣🤣🤣
  • 털보꾸기
    정작 필요한 파는 안사오셨군요
    슬프지만 저도 그럴때 있어요.
  • 핑크핑크퐁퐁
    그런 경우도 많죠
    필요한건 안사고 다른건만 잔뜩 사오죠
  • 김봉두
    에고....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장바구니 가득 간식거리만 사오셨네요
    파는 실종됐어요 그럴수 있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