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라핀

요즘 청소를 좀 과하게 했나봐요

손이 아파서 파라핀 했어요

녹이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하고나면 시원하고 좋아요

오늘은 계속 틀어놓고

오른손 왼손 번갈아 하고있어요

파라핀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라핀좋죠.
    전 복숭아향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아 복숭아향도 있군요
    전 향이 안나던데
  • 울트라돼지런
    파라핀 하면 어디에 좋나요
    산후조리할때했던 기억이나요
    쉬림프
    작성자
    관절 아파서 하고있는데
    하고나면 너무 시원해요
  • 찜부리
    집에서 파라핀 치료 좋아요 병원가면 저거 할동안 시간도 안가고 ㅎㅎ 집에서 자주 해주면 좋지요 너무 손묵 무리하게 쓰지 마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파라핀하면 시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