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크리스마스 홈파티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해봤어요 초코케익도 준비하고 음식점 예약 실패로 아웃백서 포장을 해와서 홈파티를 해봤답니다 집에서 편하게 아이들이랑 홈파티를 하니 너무 좋았어요 담에도 더 근사하게 준비해볼께요
태발2
크리스마스 홈파티
아이들과 조촐하게 피자와 로제스파게티, 튀김우동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한상 마련했어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먹고싶은메뉴로 ㅎㅎ
이닝지아
파티 다른 샷🩷
크리스마스 느낌나게 라이트 트리꾸며보았어요 ㅎㅎ 어떤가요 이쁘지 않은가요><
구룸구룸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 파티로 마무리 잘해봐요
구룸구룸
홈파티 : 바나나&사과 파이로 쌓아 올린 탑케이크
재료 바나나 2, 사과 1, 식빵 8, 계란 2 설탕 3T, 꿀(올리고당) 1T, 계피가루 1T 연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2023년 한 해가 어느새 마무리되어 갑니다. 그동안 쌓아온 시간들에 대한 수고와 격려의 마음을 담은 탑케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후숙한 바나나 2개는 일정한 간격으로 썰어줍니다. 사과 1개는 잘게 썰어서 설탕 3T, 올리고당 1T를 넣고 졸입니다. 사과에서 수분이 촉촉하게 나왔을 때 계피가루 1T를 넣고 저어주면 수분이 증발하면서 점성이 생기고 끈적끈적한 질감이 돼요! 식빵 4개는 가장자리 부분이 이어지도록 가위로 잘라줍니다. 식빵의 정사각형 모양과 테두리가 분리되었어요. (사각형 틀로 찍어내도 괜찮아요.) 계란 2개를 저어서 섞은 후 식빵 4개의 가장자리에 바릅니다. 식빵의 테두리 4개를 올린 후 붙이듯이 누르고 테두리에도 계란물을 발라주세요. 일정하게 썰은 바나나로 식빵 테두리 안쪽을 채운 뒤 꿀(올리고당)을 살짝 뿌립니다. 졸인 사과로 식빵 테두리 안쪽을 채워줍니다. 바나나, 사과를 채운 식빵은 2개씩 동일하게 만듭니다. 가장자리 부분을 잘라냈던 정사각형 모양의 식빵은 밀대로 얇게 밀어주고 1.5cm 간격(6등분)으로 자릅니다. 얇은 식빵은 직물을 짜듯이 가로 세로를 얼기설기 엮어줍니다. 하나씩 엮으면서 개수를 늘려가면 돼요! 엮은 식빵은 사과를 채운 식빵 하나만 덮어서 끝부분을 눌러주고 계란물을 바릅니다. 오븐에 Speed 자동메뉴에서 토스트 메뉴로 15분 조리하면 바나나와 사과로 꽉 찬 파이 완성이에요. 4F 사과+덮개 파이 3F 바나나 파이 2F 사과 파이 1F 바나나 파이 층층이 쌓아 올리면 탑케이크가 되고 두께감이 있어서 견고해 보입니다! 올 한 해 수고했던 가족들을 위한 고마움을 담은 탑케이크에요! 생크림은 생략했는데 기호에 따라 넣으셔도 돼요! 반씩 잘라서 사과와 바나나를 함께 맛보는 게 좋아요! 테두리가 바삭한 파이는 사과의 수분을 듬뿍 머금어 촉촉하면서 바나나의 크리미한 질감이 부드러워요. 올 연말엔 과일 듬뿍 담은 파이형 탑케이크로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이 더욱더 견고해집니다^^
조인순
크리스마스 홈파티는 고기와 카나페, 포도롤
크리스마스 저녁으로 소고기구이와 구운 채소 먹었어요. 고기를 미리 소금, 후추, 올리브 오일에 재워두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그리고 후식으론 통밀 크래커 위에 치즈 올린 후 샤인머스켓 올리고 집에 홍시가 있어서 홍시를 으깨서 올려봤어요. 포도롤은 통밀 식빵을 밀고 크림치즈를 바른 후 샤인머스켓을 올려 말았어요. 포도가 잘 안말려서 작게 잘랐더니 롤이 작아졌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달콤해서 잘먹었답니다~
빛나는날
다이어터를 위한 홈파티 메뉴 폭립바베큐 Nooo, 간장양념쪽갈비YEEESSS!
간장치킨 만드는 양념 그대로 쪽갈비에 적용하면 돼요 쪽갈비 먼저 소금, 후추만 약간 뿌린 후 에프에 굽습니다 그동안 양념을 만들어주는데요 간장 3큰술, 물 3큰술, 애사비 1큰술(식초 대체 가능), 알룰로스 4~5큰술(올리고당 대체 가능), 마늘 반 큰술, ((굴소스는 허용하는 분만 반큰술~1큰술)) 모두 섞으면 소스 준비 끝 쪽갈비 뒤집어 마지막 5분 에프에 굽는 동안 후라이팬에 소스 먼저 한번 바르르~ 거품나게 끓여 불맛 내줍니다. 거기에 쪽갈비 넣고 뒤적뒤적 3분 정도 양념 골고루 묻혀주면 끝~😄🧡 폭립바베큐 부럽지않은 홈파티 간장쪽갈비바베큐 실제 캠핑가서 바베큐로 해먹으면 더 맛나요 불맛 제대로라서👍 <클린식단시엔 소금, 후추만 충분히 뿌려서 먹어도 충분히 맛나요. 잡내에 민감하심 허브솔트 활용😉>
jiyaaa
집에서 맛있는 족발파티를
집에서 족발로 홈파티를 했어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비올레
홈파티는 가족 최애인 KFC 치킨으로.
우리 가족은 저, 남편, 고딩중딩 두 딸아이, 아기 강아지에요. 남편이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해서 잘 안시켜 먹는데요. 특별한 날은 시켜서 먹어도 뭐라 안해요. 같이 시켜 먹는 생맥주 때매 좋아하는 거 같아요. 간만에 지나가다가 KFC를 봤어요. 아이들과 상의 후 당장 큰 사이즈 8조각 짜리 시켜서 먹고 있어요. 매번 교촌이나 굽네 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신선하고 맛있네요.
dhwhl777
크리스마스 홈파티는 좋아하는 카페에서 공수한 쿠키 세트로.
제가 다니는 직장 사장님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카페가 있어요. 며칠전 직장 송년회에 선물로 쿠키 세트를 보내 주셨어요. 세 박스 받은 거 조금만 먹고 고이 간직하다가 두 박스 오늘 가족들 파티할 때 썼어요. 대형 브랜드 제과점이나 커피브랜드보다 맛고 있고 정성이 느껴져요. 아이들도 아내도 좋아하면서 음료수하고 와인이랑 같이 먹어요.
s9424103
홈파티엔 역쉬 치킨이죠.
아들래미가 젤 좋아하는 치킨시켜서 홈파티 했어요. 후라이드랑 양념 반반으로요. 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하면서도 아삭하니 식감도 좋았네요. 어른들은 생맥주랑 애들은 콜라도 곁들였어요.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치킨으로 가족 화목도 도모하는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경이로운다이어트
잡채로 홈파티 했어요
이번 연말 가족모임때 저는 잡채를 담당해서 잡채를 해가지고 가서 홈파티했어요 잡채 만드는법은 당근,양파,어묵은 채썰어서 볶구 돼지고기는 밑간한 다음에 볶아요 시금치는 무쳐놓구요 삶은 당면과 위에 준비한 재료들을 섞은 다음에 한번 더 볶아서 먹으면 되요^^
주니엄마
홈파티 완료했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도 끝이네요 2023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마지막까지 열심히 다이어트 하겠습니다 여러분 한해 마무리 잘 하세요
건빵맛과자
대방어 홈파티
겨울하면 대방어! 홈파티하면 대방어죠!!! 대방어는 많은 사람들이 모일수록 더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잖아요!! 노량진에서 주문한 대방어로 대방어회, 대방어초밥으로 실컷 즐기고!! 머리 부위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대방어구이로 야무지게 마무리했답니다!!!
퐈이아
가리비 치즈구이로 홈파티~~~~~^^
가리비 치즈구이로 홈파티 했어요...^^ 가리비 손질이 조금 시간 걸리지만 조리법은 아주 간단해요...ㅎ 준비물 = 가리비, 모짜렐라 치즈, (광파)오븐 조리방법은 의외로 쉬워요...ㅎ 1. 먼저 가리비를 벌려서 내장을 제거해 줍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가리비를 벌리는게 조금 어려울 수 있는데, 가리비를 자세히 보면 약간 틈이 벌어져 있습니다. 스테이크 먹는 나이프를 그 틈에 넣고 벌려 주시면 쉽게 벌어집니다. 까만 것이 내장입니다. 이것을 가위로 제거해 주시면 식감이 좋습니다. 2. 손질한 가리비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광파 오븐에서 구워주면 됩니다. 저는 광파오븐 사용하는데요, 그냥 오븐에서 구워도 됩니다. 온도는 180~185도 정도 맞추시고요, 15~20분 정도 치즈가 노릇노릇 해질 때까지 구우시면 됩니다. 즐거운 연말연시 되세요...^^
바다사랑태양
파인애플~~~
후숙이 필요하겠죠.?.... 오늘 먹기엔 무리일듯 싶어요ㅜ
동남이쁜이
홈파티 : 파스타 (아라비아따)
크리스마스 만큼은 잠시 다이어트는 잊어도 되겠죠? 저는 오늘 거창한 음식은 아니지만 간편하게 파스타로 연말 분위기 내는 식사를 했어요~ 집에 늘 통밀 파스타면과 간편 소스를 구비해두었는데 파스타면을 삶아서 소스에 함께 볶아주기면 하면 간단하면서도 근사한 파스타 완성!! 할 수 있어서 이런 특별한 날이면 기분내기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샐러드 곁들이는 건 기본!! 근데, 치킨도 한마리 시킨건 안 비밀입니다ㅋ; 모두 메리크리스마스예요♥
yoonsrosie
초초초간단 크리스마스 홈파티 샐러드 만들기
유튜브에서 비슷한걸 보고 귀엽고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이번에 따라 만들어 봤어요 삶은 계란 두개 눈사람 모양처럼 두고 주변에 샐러드, 방울토마토 올려주고 계란 위에 통후추, 당근으로 얼굴 만들어주면 초간단 완성입니다 주변에 발사믹 뿌려서 먹으면 최고! 원 레시피는 부라타 치즈로 눈사람 모양을 만드는 거지만 치즈가 없어서 삶은 계란으로 대체했어요 ㅎㅎ 또 집에 눈사람 얼굴 만들어 줄 만한 통후추도 없고 마땅히 꾸밀 재료가 없어서 ㅠㅠ 그림으로 대체하느라 귀여움은 조금… 떨어지지만 아쉬운 대로 이렇게나마 꾸미니까 기분은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어차피 먹는 샐러드 꾸며 놓고 먹으면 크리스마스 기분도 나고 좋은 것 같아요! 치즈로 만들면 맛도 더 좋을 것 같구요~
YS2
페파민트
유기농 페파민트 차로 마시면 기분이좋아져요 화~~은단향에 시원해져요
코로세움
언파
선케어 챌린지 이어가요
송쩡
소파일체
쉬는날은 밥먹고 화장실 갈때 빼곤 하루종일 소파일체가 되어 저렇게 누워 있는데 어째야 할까요? ㅠㅠ
마음그릇
냉동만두 핫도그 홈파티
크리스마스지만 혼자다 배달시키려고 하니 괜히 울적해진다 냉동실이나 털기로 했다 아 이게 행복이구나 했다 이거 쓰고있으니 기분이 묘해진다 부모님이라도 뵙고올껄 후회된다
걷다가
우리집 홈파티엔 함박스테이크
우리집 크리스마스 홈파티에는 함박스테이크를 준비했답니다 함박스테이크 재료준비는 소고기 다짐육 300g 돼지고기 다짐육 350g 달걀2개 빵가루 2컵 우스터소스 4수저 케찹 1.5수저 양파볶음 양파는 1개 다진마늘 1수저 소금 약간 버터 40g 식용유 2수저 함박스테이크 소스 양파1개 새송이버섯1개 버터 40g 설탕 4수저 케찹4수저 양조간장 2수저 물 2~3컵 양파1개 잘게 다져줍니다 팬에 식용유 2수저 두르고 양파 버터를 넣고 약불에서 은근히 오래 볶아줍니다 양파숨이 죽으면 다진마늘 1수저 소금 약간 넣어 노릇하게 볶아 놓는다 소고기 다짐육과 돼지고기 다짐육은 키친타올로 핏물을 제거한후 볼에담고 우스터소스 4수저 케찹 1.5수저 닭ㆍㄹ2개 빵가루2컵을 넣어 치대고 반죽을 해줍니다 하룻밤 냉장고에 숙성 시켜놓은후 동그랗게 모양을 잡아 중간불로 달군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구워줍니다 양쪽을 번갈아 은근하게 구워줍니다 물을 붓고 유리뚜껑을 덮고 오래 타지않게 골구루 익혀줍니다 버섯과 양파는 채썰어 버터에 볶고 준비한소스를 넣어 끓여준후 익힌 고기패티를 넣어 은근히 졸여주면 끝
산곡동미녀삼총사
치킨과 피자 홈파티
크리스마스 이브날 요리엔 재주가 없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로 홈파티 했네요. 머니는 들지만 맛나는 홈파티입니다
남아뿡
우리집 홈파티엔 닭똥집볶음
오늘 크리스마스날인데 크리스마스와는 전혀 이미지가 다른 요리인 닭똥집볶음요리가 우리집 홈파티 메뉴에요. 닭똥집은 닭근위, 닭모래집, 닭모이집 등 다양하게 불리지만 그냥 토속적인 닭똥집이라 부를게요. 저는 팬에 기름을 넣고 마늘을 구워낸 후 소주를 부은 닭똥집을 넣고 볶다가 청량고추와 구운 마늘을 넣어 살짝 볶았어요.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맛이 좋고 단백하면서 청량고추의 매꼼함이 더해져 소주 안주로 좋네요.
roh69
짜파게티
열무김치랑 먹으니 맛있네요
핑크핑크퐁퐁
홈파티엔 간단한 갈릭버터새우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갈릭버터새우 소개합니다. 별거아닌데 홈파티 느낌나요ㅋㅋ 1. 해동한 새우를 소금후추 톡톡 맛술 뿌려서 잠시 잠재웁니다 2. 다진양파, 다진마늘 식용유 듬뿍 둘러서 볶아줍니다. 3. 새우넣어서 같이 볶아주다가 종류상관없이 액젓 1스푼, 꿀1스푼 넣고 또 볶아줍니다. 4. 버터 한조각 넣고 레몬즙 1스푼넣고 또 볶아줍니다. 5. 파슬리 뿌려주면 끝입니다. 마늘과 버터향이 어우러져서 맛납니다 액젓 맛은 하나도 안나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ㅋ 간단한 홈파티 음식 먹으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zine
홈파티는 간단하게 스테이크
이마트에서 소고기 40퍼센트 세일하길래 두팩 집어왔어요. 고기굽기는 남편 담당 ㅋ 센불에 굽다가 중불로 줄이고 소금뿌리며 허세.. 다른 남편들도 이러는지? 느끼한 거 잘 못 먹는 전 김치를 내놓고 싶은데 스테이크 양식에 김치 한식 꺼내는 건 예의가 아니래요. 한발 양보해서 무장찌와 집에 있는 생채소를 곁들였어요. 배도 부르고 건강하게 먹은 느낌이에요.
키작은모나리자
간만에 짜파구리
점심 간단하게 짜파구리 먹어요~~ 이게 얼마만인지 ㅎㅎ 큰아이가 끓여줘 더 맛나네요 맛점들 하세요~
깐뚱
양갈비 스테이크로 홈파티해요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즐거운 날이지요. 홈파티로 스테이크가 빠질 수 없지요. 그 중 양갈비 스테이크를 즐겨 먹어요. 요즘 가성비 좋은 양갈비 스테이크를 많이 구매할 수 있지요. 에어프라이어에 잘 굽기만 하면 근사한 홈파티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맛있는 양갈비 스테이크로 홈파티해요
임삼미
홈파티엔 케이크!!
홈파티엔 케이크도 빠질수없죠 근데 홀케이크는 너무 많고 조각케이크 두개 사기엔 그건 또 양이 적으면서 돈도 아까울것 같아서 아이가 먹고 싶다던 투썸에 아이스박스 케이크를 만들어봤어요! 크림치즈랑 휘핑크림, 오레오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수 있어요 휘핑크림에 설탕을 넣고 묽기는 요거트 정도로 만들어 주시고 크림치즈에 오레오 크림만 분리 후 섞은 다음 휘핑크림과 같이 섞어 주시면 돼요! 그릇에 종이호일 깔고 크림깔고 오레오 과자 넣고 크림깔고 다시 과자 넣고 크림깔고 마지막에 과자 부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완성입니다!
아행
홈파티로 바베큐 폭립 최고입니다
홈파티로는 역시 고기가 최고입니다 고기 중에서는 삼겹살이 가장 맛이 있지만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음식이 좋은것 같아요 특별하면서도 간편하게 준비할수 있는것으로 바베큐 폭립이 가장 좋을것 같아요 맛도 너무 좋고 모양도 너무 좋고 말키트나 마트에서 완제품 구매해서 오븐에 맛있게 구워서 가족들과 와인과 함께 먹으면 최고일것 같아요
건빵맛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