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만에 짜파구리

간만에 짜파구리점심 간단하게 짜파구리 먹어요~~

이게 얼마만인지  ㅎㅎ

큰아이가 끓여줘 더 맛나네요 

맛점들 하세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아이가 직접해준 음식이라니 좋네요.
    맛나게 드세요
  • 앵두정원
    저도 요새 짜파구리 먹고싶은데 살까 말까 계속 고민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