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후숙이 필요하겠죠.?.... 오늘 먹기엔 무리일듯 싶어요ㅜ파인애플~~~

0
0
댓글2
  • 코로세움
    숙성시켜야 훨씬달겠죠
    맛있게드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오호~~~ 그렇군요. 처음 사봐서요
    기다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