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작게 만들어 두었는데 사진으로 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와요ㅎㅎ
중간에 디즈니트리는 3층에 위치한 디즈니 용품 판매하는 곳에 꾸며둔 트리인데
오브제 하나하나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용산 놀러가시면 구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ㅎㅎ
1
0
댓글9
작게 만들어 두었는데 사진으로 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와요ㅎㅎ
중간에 디즈니트리는 3층에 위치한 디즈니 용품 판매하는 곳에 꾸며둔 트리인데
오브제 하나하나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용산 놀러가시면 구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