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용산 아이파크몰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용산 아이파크몰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용산 아이파크몰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용산 아이파크몰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용산 아이파크몰 내부에도 이렇게 예쁜 트리가 설치되어있더라고요!

작게 만들어 두었는데 사진으로 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와요ㅎㅎ

중간에 디즈니트리는 3층에 위치한 디즈니 용품 판매하는 곳에 꾸며둔 트리인데

오브제 하나하나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용산 놀러가시면 구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ㅎㅎ

1
0
댓글9
  • 다우니향기
    오 크리스마스 트리 이뻐요 
    집에 놓고싶네여. 
  • 담쓰담쓰담
    허 사고 싶게 만드네요
    사서 직접 꾸미고 싶어요^^
  • 레몬그린
    화사해서 좋아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건빵맛과자
    크리스마스 트리 너무 이쁘네요 
    용산 갈때 한번 봐야 겠네요 
  • 쉬림프
    트리 너무 이쁩니다
    진짜 크리스마스 오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왕 넘 이뻐요 ㅠㅠ
    크리스마스 빨리와라 ㅠㅠ
  • 울트라돼지런
    트리가 한가득이네요
    이제 완연한 성탄분위기에요
  • 수수깡7
    우와 잘 꾸며놨네요
    멋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요
  • 나는민천사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