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1도 없어요

아침에 식탁위에 다 먹은 쥬스팩이 있어서 ~~ㅠ

이런 쥬스 먹지말라고 잔소리해도 소용없네요

이렇게 성분이 전부 나쁜 것만 있으니 참 그러네요

파인애플 1도 없어요

0
0
댓글5
  • 건빵맛과자
    파인애플은 없지만 맛은 좋아요 
    저도 즐겨먹고 있습니다 
  • 쉬림프
    ㅋㅋㅋ원래 몸에 안좋은게 맛있잖아요
    예전에 많이 얼려 먹었네요
  • 코로세움
    향료로 만든 파인쥬스
    너무들하네요
  • 곽성은
    참 파인애플 없는데,파인애플 맛이라고 속이네요.속일걸 속여야지.ㅠㅠ
  • 다우니향기
    ㅋㅋ파인애플이 하나도없다니
    충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