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오징어 없어요

조개도 없어요

오직 파만 있어요

그래도 파전은 맛있네요

노릿노릿 구워서 저녁상에 올립니다

파전

0
0
댓글7
  • 레몬그린
    파가 맛있죠
    노릿노릿 구워 맛나겠어요
  • 워터멜론
    쉬림프님 파전 좋아요.  오징어 없고 조개없고 파만 있는 노릿노릿한 파전.
    딱 제가 좋아하는 파전이에요. 먹고싶어요. ^^
    쉬림프
    작성자
    어머 그런가요?
    담백하고 맛있죠
    파만 들어가도
    뭘 아시는군요ㅋ
  • 울트라돼지런
    정직한 파전이네요ㅎㅎ
    해물없어도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맞습니다 
    정직하게 오직 파만 들어갔어요
    파가 익으니 달달하네요
  • 수수깡7
    요달이세요
    노릇노릇 맛나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감사합니다 
    기름 들어간건 다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