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레시피] 불금에 도미노피자 대신, “떠먹는 고구마 피자”!!!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큰 공을 세우고 있는 “고구마” 이런 고구마는 가을인 요즘 제철 이죠! 요새는 비닐하우스 재배로 철이 없어지긴 했지만 보통 봄에 모종을 심고 가을에 재배를 한답니다. 고구마 는 척박한 환경에서도 잘자라고, 재배시 손이 많이 가지 않고, 수확량이 좋은 농작물 이랍니다. 고구마가 왜 다이어터들에게 인기 만점 일까요? ✔️ 찐고구마는 100g 당 138kcal ✔️ 구운고구마 100g 당 151kcal ✔️ 말린고구마 100g 당 350kcal 칼로리가 낮은편이에요. ( # 말린고구마는 빼구요 ) 또한, - 비타민 c가 함유되, 피로회복에 도움 - 식이섬유질이 많아, 성인병인 동맥경화 예방 -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해, 미용간식으로 가능 ( 찐고구마와 구운고구마만 해당해요 ) - 식이 섬유질이 많아, 장내유익균 증가로 변비 개선 참 다재다능란 친구 랍니다. 그럼 오늘같은 불금에 !!! 영양도 챙기며, 다이어터들도 먹을 수 있는 “떠먹는 고구마 피자” 를 소개할게요. 재료 : 고구마 중간크기2개, 알룰로스(꿀로 대체 가능), 양파, 버섯, 닭가슴살 소세지(그냥 소세지 가능), 옥수수(선택), 토마토 소스 or 저칼로리 케찹,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파슬리가루 1. 먼저 찐 고구마를 준비해주세요. 2. 익은 고구마를 접시에 넣고 으깨 줍니다. 3. 오븐에 들어갈 접시에 고구마를 평평하게 깔아줍니다. 4. 위에 알룰로스를 살짝 둘러줍니다. 5. 피자에 올린 토핑을 손질해줍니다. (양파, 버섯, 닭가슴살 소세지를 잘게 잘라줍니다) 6. 옥수수알을 준비해줍니다. 7. 평탄화 작업을 해놓은 고구마 위에 케찹을 발라줍니다. 8. 다듬은 재료(양파, 버섯, 소세지, 옥수수)를 고루고루 펼쳐서 올려줍니다. 9.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넣고, 그위에 체다치즈를 잘라 올려줍니다. 10.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180도 20분정도 돌려줍니다. 11. 먹기전 파슬리가 있으시면 뿌려주세요. 짠 !!! 완성~~ 저는 아점으로, 탄산수에 콤부차랑 같이 먹었어요. 밀가루가 안들어가 더부룩함도 없고, 고구마의 달달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아침부터 기분을 UP 시켜 주네요^^ 오늘같은 불금에, 가족들과 도미노 피자대신 밀가루 없어 소화도 잘되는!!! 달달한 고구마피자 어떠세요? 끝으로 이런 매력만점 고구마!!! 어떻게 보관 해야될까요? 저도 최근에 한박스를 샀는데요, 예전에 잘못보관해서 썩었던 기억이 있어요. -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곳 - 통기가 잘되는 곳 - 12-15도 가량의 서늘한 곳 이 세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곳 에서 보관하시면 오래 드실수 있답니다. 절대 냉장고는 넣으시면 아니됩니다 😭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고구마 레시피] 불금에 도미노피자 대신, “떠먹는 고구마 피자”!!!

고구마 레시피

제가 추천할 레시피는 바로 떠먹는 고구마 피자입니다! 제일 만들기 쉬우면서 엄청 맛있는 레시피에용 일단 삶은 고구마를 마구 으깨서 펼쳐준뒤 그위에 케찹이나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올려요 그리고 닭가슴살이나 베이컨올리고 마지막으로 치즈로 덮어주면 탄단지 완벽한 고구마 피자가 됩니다 진짜 속세의 맛이에여 존맛탱 간편하게 다이어트 해보세요 강추드려요

스탕라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탕라잇

고구마 레시피

🌿 건기챌 1기 [인증 바로가기] 🌿

📢 필독! 📢 챌린지 인증 방법이 "날짜 기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인증방식을 따라, 인증댓글과 게시글의 일자가 맞지 않게 되신 회원님들! 이전 인증 댓글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필요 없이, ❌ [10.24 이후부터 날짜에 맞게] 써주시면 됩니다. 🙆‍♀️ ※운영 정책이 변경된 사항이으므로, 위 이유로 집계에서 누락되지 않습니다. ----- 👉 #건기챌 1기 인증 바로가기 👈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댓글 인증해주세요! 🔽🔽🔽 🌿10.19 (목)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0 (금)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1 (토)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2 (일)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3 (월)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4 (화)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5 (수)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6 (목)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 10.27 (금)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8 (토)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29 (일)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30 (월)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0.31 (화)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11.01 (수) 인증하기 | 건기챌 1기 -- 👉 챌린지 참여방법 알아보기 👈 🌿[안내] 건기챌 1기 챌린지 챌린지 기간, 참여 방법, 리워드 및 상세한 사항은 위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 건기챌 1기 [인증 바로가기] 🌿

치팅데이 맛집은.. 바로 편백찜을 먹을수있는 샤브샤브집입니다.

저의 치팅데이 맛집은 바로 편백찜을 먹고, 샤브샤브를 무한으로 즐길수있는 포항시 북구 양덕동에 새로열린 편편집이라는 곳입니다.. 가격은 평일점심에가면 16900원, 저녁 공휴일엔 18900원이죠. 전국체인으로 있는 샤브 20이 23900원이 주말가격인거 생각하면 꽤 저렴한편입니다. 특히! 얘들 놀이방이 따로있어서 가족끼리가기엔 너무좋더라구요 ㅎㅎ 가면 양질의 단백질과함께 채소도 마음껏 먹을수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다이어트하면서 외식이라고하면 꼭 샤브샤브먹으러가는데 한번가보고는 반해서 다음에 또가려고 명함도챙겼습니다. 주변에 생각보다있으니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싶네요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치팅데이 맛집은.. 바로 편백찜을 먹을수있는 샤브샤브집입니다.

추석에 꼭 만드는 이것!

바로바로.. 동그랑땡이에요!!! 엄마가 반죽을 주시면 동생과 제가 투입! 동생이 빚고 밀가루와 달걀물을 묻혀주면 저는 기름 둘러 팬에 부치는 작업을 합니다- 철저한 분업체제로 돌아가는 공정이죠ㅋㅋ 마지막에 계란물 남은걸로  계란부침까지 한 판 만들어주면 끗!🤤🤤 야들야들 너무 맛나요- 사실 남길 것도 없기 때문에.. (2-3일컷)

듀란듀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란듀란

추석에 꼭 만드는 이것!

치팅데이) 반송동 엉클족이 최고입니다

연휴내내 느끼한 음식들 계속 먹었잖아요 불고기, 갈비, 산적, 육전, 여러가지 전들 등.. 명절 음식들 맛있지만 사실 연휴내내 먹으면 질리지요 이럴 때 저는 엉클족에 가서 족발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한잔하면 연휴내내 힘들었던 기억이 싹 달아납니다 엉클족이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이중 순한맛으로 먹는데도 살짝 매콤해서 먹기 아주 좋아요 반찬으로 같이 나오는 참기름에 양념한 씻은 김치와 같이 먹으면 안주로도 그만입니다 곁들여 나오는 칼칼한 돼지김치찌개도 이 엉클족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여기가 본점인데 다른 지역도 있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강추입니다 제일 강력 추천은 확실히 매장에 앉아서 따끈하게 주문 후 바로 먹는 게 제일이구요 저는 2000원 할인을 해주는 포장도 좋아요 집에서 운동삼아 걸어갈만한 거리거든요 진짜 여기는 널리 소개해주고 싶은 매장입니다~ 사장님 및 직원들 모두 친절하신 건 기본이고 맛도 끝내줍니다^^

원숭이개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숭이개쥐

치팅데이) 반송동 엉클족이 최고입니다

추석음식하면 갈비를 빼 놓을순 없지요..맛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잡는 초간단 갈비 여기 있습니다

명절때마다 등장하는 음식이 갈비입니다. 저는 원래 갈비가 맛이 없는 줄 알았답니다. 왜냐하면 상당수 갈비가 너무 달기 때문이었지요. 그러다가 십여년전부터 초간단 갈비 재는 방법을 습득한 뒤론 늘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갈비를 만들어서 온 가족이 맛있게 먹고 건강을 챙기는 소중한 메뉴가 되었는데요 그 소중한 갈비 만드는 초간단 방법 소개해 드립니다. 소갈비와 돼지갈비 재는법은 딱 한가지만 다르답니다. 소갈비는 배즙을 활용하구요 돼지갈비는 사과즙을 활용합니다. 집집마다 굴러다니는 즙들 많으실텐데요 저는 이런 즙을 항상 몇개씩 모아뒀다가 활용한답니다. 1. La갈비(소,돼지 둘다 이렇게 자른걸 구입)의 핏물 빼기 위해 물에 한두시간 담궈서 충분히 헹구면서 핏물제거합니다. 2. 핏물 뺀 갈비의 물을 모두 버린 뒤 양파즙에 담궈둡니다 3.2,30분 담궈서 고기를 부트럽게 만드는 사이 갈비재는 양념장을 만듭니다. 저는 맛간장만하다가 최근엔 액젖과 육수(다시마 멸치 표고로 만든)를 추가해서 넣어주고 맛간장은 조금만 사용한답니다. 여기에 배즙(돼지는 사과즙)과 양파즙은 조금만, 그리고 메실액기스는 아주 약간, 다진마늘, 다진생강, 소주나 와인, 참기름 넣어 주심 갈비재는 장 완성입니다.정말 초간단이죠 썰고 다질일이 없답니다. 4. 마지막으로 양파에 잰 고기의 양파즙은 버린  뒤에 만든 갈비양념장 부어주면 잘 보관했다가 드실 때 고추나 파, 밤 등 기호에 맞춰 토핑해서 익히면 맛있고 건강한 갈비 완성입니다. 이건 소갈비 그리고 이건 돼지갈비 잰 모습입니다 혹시 냉장고에 보관된 생 갈비 있으시면 바로 시도해보세요 시중에 출시된 상당수 갈비들 달아도 너무달고 정체모를 첨가물이 얼마나 많이 들어가 있는지 모릅니다. 이렇게 초간단 갈비를 재어서 드신다면 건강하고 행복한 맛을 가져다드릴거예요.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보내세요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추석음식하면 갈비를 빼 놓을순 없지요..맛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잡는 초간단 갈비 여기 있습니다

추석음식으로는 바로바로~~전,갈비,잡채

추석하면 바로 전, 잡채, 갈비... 제일 오리지널이죠~  야무지게..준비해서 시댁으로 갑니다.  손이 많이 가고,,, 칼로리가 높지만,,,이게 빠지면 또 서운한 명절이죠~ 기름냄새가 솔솔 풍겨야,, 아 명절이지, 하잖아요~  저희 집은 아이가 있어서, 간장베이스로 안맵게 했지만 모든 음식들이.. 느끼한 명절에는 매운갈비찜도 좋을거 같아요~ 여력이 있을때, 두가지 버전으로 나눠야 겠습니다 .^^ 이번 추석 안전하게,,, 건강하게 보내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추석음식으로는 바로바로~~전,갈비,잡채

추석음식 추천입니다.

추석 이맘때면 가족들이 모두 모여서 만두를 빚어서 만두국을 해먹거나 쪄서 먹곤 하였는데요. 요즘은 손이 많이가고 번거롭기도 하고, 그리고 많이 모이지 않는 분위기라 직접 만드는 것이 부담스럽긴 하죠. 이럴 때 ㅇㅇ고 만두 사다가 바로 쪄 먹거나 만두국 끓여서 같이 먹곤 합니다.

노란풍님의 프로필 이미지

노란풍

추석음식 추천입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피자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가 없지요 그기에 먹을수록 살 빠지는 피자 여기있습니다!!!

피자가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가 없지요. 저는 올해초부터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 피자를 어떻게 먹냐구요??? 네 저는 건강한 피자를 초간단으로 아주 맛있게 만들어 먹습니다. 평소에 과자와 빵 특히 피자는 물론 아이스크림까지 불량식품을 어찌나 좋아했었던지 결국 염증성질환이 스물 스물 제 몸을 지배하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칼로리를 줄이는 방식이 아닌 대사의 원리로 접근하는 저탄고지식단과 간헐적단식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이 식단과도 잘 어울리면서도 제 식욕까지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도움되는 것이 바로 바로 바로 건강피자입니다. “피자가 무슨 다이어트 음식이야” 하고 의아해 하실분들 계시겠지만 맛있게 먹으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또띠아에 있습니다. 또띠아가 일반 밀가루 등으로 만든게 아닌 코코넛 100프로를 활용해서 만들었기에 대사는 촉진시키고 인슐린 분비를 최소화할 시킬 수 있기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최적의 식품으로 강추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간식으로 먹으려고 해도 맛있어서 한판을 다 먹다 보니 한끼로도 부족하지 않고 충분하면서 포만감을 가득 채워 줄 수 있는 없어서는 안될 메뉴입니다.참고로 저는 이런 식단을 유지하면서 시작 3개월만에 10kg 가까운 체중감량이 있었고 현재까지 유지중에 있으며 아주 약간씩 추가 감량 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완벽하게 식단을 실천하지는 않고 가공 식품 등도 가끔 먹어주지만 신진대사가 회복되었길래 다이어트가 너무 쉬워 진 상태랍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피자는 당류 등 첨가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먹는 순간 우리의 대사를 망치기 쉬운 피자가 대부분이고 가공식품에 길들여진 입맛이라면 계속 더 많은 첨가물이 들어 간 음식을 요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기에 저는 올해 초부터 피자를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그런데 여유있을 때 기본 재료 준비해 두면 5분이면 뚝딱 만들 수 있고 푸짐하게 먹다보니까 포만감이 오래가서 종일 든든하답니다. 그럼 간단한 레시피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재료는 제로또띠아(코코넛으로 만듬) 2장, 토마토페스토, 소불고기 볶은 것(마늘, 소금, 올리브오일에 볶은 후 발사믹 살짝 넣어주세요) 양파, 토마토, 파프리카, 시금치(로메인이나, 버섯도 가능하며 집에 남는 재료들 활용해주세요),모짤렐라치즈입니다. 시간될 때(저는 주로 주말) 토마토페스토를 미리 만들어 두는데(계란후라이에 토마토페스토를 올려서 거의 매일 먹고 있습니다.) 1. 이 페스토를 또띠아 위에 베이스로 얹어주세요. 2. 토마토페스토위에 불고기(닭가슴살 등 다른 것도 대체 가능)를 골고루 펼쳐 올려주시고 그 위에 토마토, 파프리카 등 야채를 예쁘게 토핑해 준 후 마지막에 모짜렐라 치즈 듬뿍 뿌린 후 전자렌지에 넣고 치즈가 줄줄 흘러내릴때까지 돌려주면 맛있고 영양있는 건강피자 완성입니다. 이 피자를 당이 잔뜩 첨가된 탄산음료 대신 토마토 주스나 갓 내린 커피와 함께라면 하루 종일 에너지가 솟구치고 행복한 시간 되실거되실거예요. 그리고 뭔가 씹고 싶을땐 또띠아만 후라이펜에 굽거나 전자렌지에 돌려서 과자나 빵 대용으로 찢어서 먹기도 하는데 간식대용으로 아주 훌륭하답니다 건강피자 만드는 유튜브 영상은 늘푸른tv 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요  https://youtube.com/shorts/DoBGysN2Jdg?feature=share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다이어트 간식으로 피자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가 없지요 그기에 먹을수록 살 빠지는 피자 여기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연두부에 요거트소스로 먹어요

두부는 전통적으로 물에 불린 콩을 맷돌로 갈아서 끓인 다음 짜서 굳혀 만드는 음식이에요 ​두부의 종류로 판두부, 순두부, 연두부로 나뉠 수 잇어요 가열시간이나 응고제 종류 등에따라 다양한 두부의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간식으로 먹는 연두부는 수분을 제거하지 않은 두부로 콩을 갈아 만든 두유와 응고제를 팩에 넣어 그대로 가열하여 살균과 동시에 굳힌 것이에요 그만큼 건강한 콩의 영양분과 수분까지 같이 섭취할수가 잇어서 좋아요 연두부 영양성분을 보면 100g기준으로 열량은 41kcal로 낮고 단백질은 5.20g으로 높은 함량을 보여주고 있어요 ​비타민B군도 많은데요 B1 0.02mg비타민 B2 0.03mg, 비타민 B6 0.05mg들어있고 비타민E 성분도 100g기준으로 0.52mg으로 풍부해요 ​이밖에 철분 1.40mg, 엽산 15.00㎍ 식이섬유 0.40g, 아연 0.34mg, 인 74.00mg, 칼륨 95.00mg 칼슘 62.00mg 등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올리고당이 주성분인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어서 장의 움직임을 활성화해줘 변비 예방에 효과가 있어요. ​또한 소화 흡수를 도우며 기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어 기초대사량을 유지시켜줘 요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저는 간이 안되잇는 연두부에 요거트소스로 같이 먹으면 맛잇더라구요 연두부효능으로 노화방지에 효과적인점도 기억하시면 좋아요 ​주 재료인 콩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이 항암 작용을 하고 두부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B, 비타민E등을 항산화물질로 세포의노화를 가져오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효능이 잇어요 또한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데에도 연두부등이 도움을 주기도하는데요 ​리놀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몸속에 있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줄 수 잇어요 ​실제 연구에 의해서도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줄어든 결과도 확인할수 잇는데요 ​고지혈증 등 예방하고 혈관 건강에도움을 주기 때문에 성인병 때문에 걱정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런 음식을 꼼꼼하게 드시면 좋아요 연두부 효능은 바로 칼슘이 풍부해서 뼈 건강에 좋다는 점이 있어요 ​콩에는 우유보다 많은 칼슘이 들어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소화흡수율도 높기 때문에 콩으로 만든 연두부는 뼈를 더욱튼튼하게 해줄수 잇어요 ​두부 원료인 콩에는 이소플라본 성분이 풍부해 칼슘이 흡수되는 것을 도와서 뼈 손상을 막아주고 뼈를 구축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골다공증이 걱정되는 어르신분들 성장기인 어린이들이 섭취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잇어요  피토스테롤 성분도 같이 함유하고 있어서 심장병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 꾸준히 콩을 드시는 분들은 그렇지않은사람보다 심혈관질환위험이 낮아질수가 잇는데요 식물성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적어 안심하고 먹을수 잇어서좋아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다이어트 간식으로 연두부에 요거트소스로 먹어요

저의 집앞 산스장의 최애 운동기구는 바로 이거에요.

뭐니뭐니 해도 바로 철봉이죠. 집에서는 주로 풀업바를 문틀에 고정시켜서 사용하는데 사실 공간제약이 많아서 운동하는데 항상 신경이 쓰이긴하는게 사실이에요. 이럴때는 집앞 5분거리 산스장에 있는 철봉을 이용하러갑니다. 산스장의 풀냄새도 맡으면서 머리도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다노밑에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저의 집앞 산스장의 최애 운동기구는 바로 이거에요.

자동으로 몸이 움직이는 아침 러닝 운동 루틴 만들기

나만의 운동방법은 아무생각없이 그냥 몸이 자동으로 움직여 운동을 하는 운동 루틴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침 6시에 일어나러 바로 모자를 쓰고 운동하러 갑니다. 돈 아깝다 생각 안하고 아침 2-30분만이라도 자동으로 러닝 운동을 바로 해요. 힘드신 분들은 일 끝나고 바로 집으로 가는게 아니라 밖에서 간단하게 과일이라도 먹고 잠깐 러닝하러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과의 일부로 자동으로 운동하고, 생각날때 바로 하는것이야말로 운동 꿀팁인것 같아요

예지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어터

자동으로 몸이 움직이는 아침 러닝 운동 루틴 만들기

[운동루틴] 식후 최대한 바로 움직이기 (산책, 실내자전거)

식사 후 (가능한 바로, 한 시간 이내) 움직여야 급격히 혈당이 오르는 걸 막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은 후로는 가만히 있지 않고 움직입니다.  산책을 하거나 집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에는 실내자전거를 타고요. 운동 될 정도는 아니더라도 일단 움직입니다. 처음엔 어려웠지만 습관이 되니 할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만 보 걷기, 가까운 거리는 걷기 등 별 거 아닌 거지만 움직이는 습관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zoe98님의 프로필 이미지

zoe98

[운동루틴] 식후 최대한 바로 움직이기 (산책, 실내자전거)

운동은 퇴근후 바로

1.퇴근후 지체없이 옷갈아입고 집을 나온다. 2.한시간 걷는다. 3.집에 바로와서  에어로빅 30분한다. 4.물로 배채운다. 5.씻는다. 6.잔다.

지니영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영숙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은 바로!!!

바로 컵누들입니다 ㅎㅎ 컵누들은 어느 편의점을 가도 있는 웰빙 라면입니다 맛도 다양하고 가격은 1500원정도로 좀 비싼 편이지만 칼로리도 낮고 맛도 있어 아주 즐겨먹습니다 라면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거만한 간식이 없지요 하지만 나트륨이 꽤 있어 자주는 드시면 안됩니다 ㅎㅎ 우동맛 추천합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은 바로!!!

♦저칼로리♦식단. 맛있는 체중관리 메뉴【마녀수프】강력 추천!!!

(사진): 대량으로 끓여서 전자렌지용 작은 그릇에 조금씩 나눠 담아본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은 마녀수프 완성 사진입니다.   저는 평소 체중 관리에 신경을 쓰는 편이라 종종 "마녀 수프"를 만들어 먹습니다. 인터넷에도 마녀수프 레시피가 나오는데, 저는 저만의 레시피를 정하여 만듭니다. 기본은 지키면서 뺄 건 빼고 추가할 건 추가해서 만들죠. 처음엔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여러 번 하다 보면 30분 정도 걸려요.   【마녀수프】란 말은, 마녀가 큰 통에 갖가지 재료를 넣고 끓이는 모습이 연상된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저는 '헨젤과 그레텔'에서 마녀가 큰 솥에 뭔가를 잔뜩 넣고 부글부글 끓이는 장면이 바로 떠올랐어요.   만드는 순서를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1)칼집을 낸 방울토마토를 끓는 물에 살짝 데친 후 찬물에 식혀 껍질을 벗겨요. (2)양배추+브로콜리+새송이 버섯 등 재료들을 한 입 크기로 썰어 놓아요. (3)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썰어둔 양배추+양파를 넣어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불에서 볶아요. (4)남은 채소에 파스타 소스를 넣고 재료가 잠길 정도로 물을 부어 약 15분 정도 중약불에서 끓여요. (5)재료가 다 익으면 소금, 후추로 간을 맞추고 기호에 따라 카레 분말을 추가로 넣으세요.    ♥저만의 꿀팁 -- 매콤한 맛을 좋아하면 매운 고추 1~2개를 함께 끓이시면 됩니다. 여러 번 끓이기 귀찮으면 저처럼 대량으로 만들어서 소분하여 냉동실에 넣어두고,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 드시면 편리합니다. 또 방울 토마토 대신 큰 완숙 토마토를 넣어도 좋아요. 야채도 선호하는 야채를 넣으시면 되구요. 치즈를 좋아하시면 치즈도 넣으세요.    제가 처음 마녀수프를 만들었을 때는 조금 불안했어요. 과연 제가 저 음식을 잘 만들 수 있을까... 결과는 "오!  괜찮은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기본 레시피에서 브로콜리 대신 청경채를 넣고, 단백질 섭취가 필요할 것 같아 기름기 없는 소고기를 잘게 다져 넣었더니 괜찮더라구요. 아, 참...양파를 다듬고 썰 때 눈물 한 스푼 넣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걱정했는데 막상 소분해서 담으니 적당했어요.   차츰 응응력이 생겨 야채들을 다른 걸로 대체하0해보기도 하고, 소고기 대신 닭가슴살로 바뀌보기도 하고...양 조절도 늘이고...다음엔 이렇게 해봐야지 하는 마음도 들면서 나름 뿌듯해집니다.    여러분도 어렵다 생각하지 말고 일단 도전해보세요. 쉽게 말하면 집에 있는 야채나 좋아하는 야채를 다 때려넣는다(?)고 생각하세요. 시작이 반이니. 한 번 하면 전부 한겁니다. 저칼로리이면서 위장에 부담 없고 체중 늘어날 걱정 없는【마녀 수프】에 우리 모두 도전합시다. 화이팅.

빌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빌빌이

♦저칼로리♦식단. 맛있는 체중관리 메뉴【마녀수프】강력 추천!!!

밤에 배고플 때 간단히 먹기 좋은 야식은 바로 "아몬드"!

안녕하세요~ 제2의시작입니다. 제가 소개할 간단한 야식은 바로 에브리데이 넛츠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보니 좋아하는 치킨이나 족발 등을 밤에 먹기는 부담되더라고여~ 그래서 주문해 둔 것이 바로 아몬드인 "에브리데이 넛츠"입니다. 이 견과류는 기본 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칼로리도 낮고 먹기도 부담이 없더라고여~ 게다가 휴대성도 좋아서 야식 뿐만 아니라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답니다~ㅎㅎ 은근 포만감도 있어서 먹기 좋아서 배고플 때 야식으로 먹기 좋답니다~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밤에 배고플 때 간단히 먹기 좋은 야식은 바로 "아몬드"!

제 야식은 바로~~

제 야식은 바로바로 당근입니다 당근으로 야식먹으면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당근 냉장고에 항상 두고 먹어요 야식때 기름진거 먹음 더부룩하고 안좋잖아요 근데 당근은 속도 편하고 건강한 야식이죠 하나 더 팁은 꼼꼼하게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는거예요 당근 하나를 둘로 나눠서 썰어서 냉장고에 보관하네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제 야식은 바로~~

야식은 바로바로

전 만들고 그런 시간이 없이 바로바로  최애 닭가슴살 큐브 뜯어 아몬드나 과일이랑 먹어요더 강력한 맛이 필요할땐 드레싱에 찍어먹기~ㅎㅎ

미냐입니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냐입니당

야식은 바로바로

야심한 밤🌜야식으로 허니갈릭두부칩

제가 소개할 메뉴는 한때 없어서 못산 #허니버터칩 기억하시죠??? 그거와 맞먹는 메뉴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 허니버터두부칩" 입니다.  튀긴 감자대신, 기름대신 두부를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서 만들어 건강하면서 죄책감 전혀 느끼지 않을수 있는 그런 메뉴이죠!!  맥주안주로도 이 야심한밤 바삭바삭하게 먹을수 잇는 메뉴 입니다. 먼저 재료준비부터 알려드릴게요^^ 재료 : 쌈두부, 아카시아꿀, 알룰로스, 무염버터, 소금, 다진마늘, 파슬리후레이크(필수아님) 요렇게 있으면 됩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물기뺀 쌈두부를 한입크기로 잘라줍니다. 2. 에어프라이어에 최대한 안겹치게 쌈두부를 올려준다. 3.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앞뒤로 5분씩  쌈두부를 구워준다. (총 10분) 4. 소스를 만든다.  버터 20-25g+ 아카시아꿀 한큰술 + 알룰로스 2큰술 넣고 버터가 녹을정도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준다. 5. 다 녹은 버터에 소금 2꼬집 정도 넣는다. 7. 달군팬에 구운 두부를 넣고 소스를 넣고 잘 버부려 준다.  8. 접시에 담아 먹으면 된다. (파슬리후레이크가 없으시면 저처럼 안넣어도 되요.   그래도 맛잇어요!!) 완전 바삭바삭하니 야식으로 진짜 최고에요. 단백하면서 달달하면서 마늘맛이 나서 속세의 맛이 느껴져서 더 좋더라구요 ⭐️🌟 종종 해놓으면 남편도 좋아하니 잘먹더라구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맛이에요!🌞 이상으로 고단백 저탄수화물 야식인  '허니버터두부칩' 이었습니다.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야심한 밤🌜야식으로 허니갈릭두부칩

물처럼 마실 수 있는 글램디바이오 바로분해효소

글램디바이오 바로분해효소는 물에 타서 물대용으로 미시는 효소인데 맛은 보리차 맛인데 끝맛이 약간 역겨워요 ㅋㅋㅋ 마지막에만 좀 참고 드시면 되요  먹을 땐 몰랐는데 안먹으니까 물 섭취량이 줄어서 그런건지 화장실을 잘 못가네요 ㅜㅜ 가격은 있지만 6개월치 구입하니 땀복,곤약젤리,쉐이크까지 줘서 개이득 이였어요  의외로 쉐이크가 짱 맛있어요 ㅋㅋㅋ

Eyor님의 프로필 이미지

Eyor

야식이 땡길땐! 김밥을 말아야죠~!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솔직히 먹고 싶은 음식은(야식) 너무나도 많지만!  특히 저는 평소 김밥매니아라 김밥을 굉장히 많이 먹는 편인데, 김밥이 생각보다 고칼로리여서(한줄로 끝나지ㅜ않아 워낙 많은 양의 김밥을 주워먹기도 하니 살이 안찔래야 안찔수가 없겠지요) 다이어터에게 김밥은 멀리해야만 하는 음식인데요,  김밥을 너무 사랑하기에 뭐든 넣어서 말아 먹어보자! 다이어트 식으로라도 만들어보자 해서  여기 저기 유명한 메밀소바로 밥을 대체해 만든 김밥을 싸보았는데 아니 이거 왠걸 포만감과 담백하고도 핵 건강한 맛에 밤 11시에 먹어도 부담이 1도 안느껴지고 오히려 아삭아삭 가볍다 못해 날아갈듯한 김밥입니다! 준비물:메밀소바면(메밀함량 높은것 추천), 로메인상추(아삭하고 시원한 식감최고),생연어,계란지단 ,아보카도,오이,맛살(선택) 등 건강한 재료만 챙기고  간은 최대한 약하게 하려고 저칼로리 마요네즈에 약간의 백명란으로 간해서 와사비 조금 넣고,소스 만들어서 김밥 말때 넣고 말면(소바면에 따로 쯔유 약간 뿌려 버무리면 그걸로도 간이 충분!)그야말로 행복한 다이어트 메밀소바김밥탄생~~~만드는 동안도 행복해지고 먹었을때의 담백함, 가벼움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신기하게 메밀소바 김밥은 먹을때 라면국물이 땡기지 않고 그 자체만으로도 완벽한 야식이 된다는 장점!!! 널리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보아요!!! 다들 꼭 도전해보시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빈빈빈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빈빈

야식이 땡길땐! 김밥을 말아야죠~!

두부샐러드

안녕하세요 저는 두부와 키위, 꿀과 우유를 갈아서 만드는 이른바 떠먹는콜라겐 샐러드를 소개드리고자합니다 두부에 키위, 그리고 항산화효과가 큰 꿀을 모두섞어 갈아넣으면 그야말로단백질이 풍부한 콜라겐덩어리들이 된답니다 꿀피부를위해 시도해보세요 맛도좋아요

케이툴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케이툴린

두부샐러드

다이어터 짝꿍! 닭가슴살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가 좋아요! 한입에 쏙!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외출시에도 밖에서 챙겨 먹기에도 좋아요. 큐브형태라서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임닭은 브랜드가 너무 유명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여러가지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안전한 스탠딩 파우치를 사용하여 기름이 흘러내리거나 하는 걱정 안해도 되요. 닭가슴살 큐브에는 신선한 야채도 통으로 들어 있어서 영양면에서도 만점이에요. 통가슴살보다는 덜 뻑뻑하고 별다른 소스를 뿌리지 않아도 되고,  물을 마시지 않아도 목으로 잘 넘어가요^^ 샐러드 소스 없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어요. 칼로리 100g 175 kcal 아주 착한 칼로리에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을 만드는 아임닭 -안심할 수 있는 HAPPC인증 -달짝지근하고 부드러운 맛 -냉동보관 -해동 후 재냉동금지 해동하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저는 미리 해동하지 않고 전자렌지에 바로 데워먹고 있어요. 저칼로리에 포만감이 다른 제품보다 있는편이라 많이 허기진날에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대신 먹어도 되고, 속도 편하고 더부룩한 느낌 없어서 좋아요.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다이어터 짝꿍! 닭가슴살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몸 기운 올려주는 소고기 샐러드 레시피

안녕하세요~ 제2의시작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몸보신 레시피는 바로 소고기 샐러드입니다. 평소에 식단 관리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많이 챙겨 먹고 있지만 그게 물릴 때가 있더라고여~ 특히나 요즘 같은 폭염에는 닭가슴살의 뻑뻑함이 더욱 덥게 만드는 기분이 들더라고여~ 이럴 때 챙겨먹는 것이 바로 소고기 샐러드입니다. 집에 있는 소고기를 자기 취향에 맞게 구워준 후 샐러드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아! 여기에 저는 몸 기운을 올려주는 당근과 마늘 구운 것까지 보태서 먹었답니다~ 다들 간단한 이 레시피 챙겨먹고 꼭 기운 챙기세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몸 기운 올려주는 소고기 샐러드 레시피

맛도 좋고 바로 먹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바로 전자렌지에 돌려막고 맛도 좋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부드럽고 맛도 좋습니다~

3mdeic님의 프로필 이미지

3mdeic

맛도 좋고 바로 먹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여름날의보양식~치즈양파계란말이와 통닭~!

습하고 더운 여름날, 지치고 힘들때~에너자이저 여름보양식 하면 빠질 수 없는 닭~! 누구나 여름에 먹어보는 삼계탕 넘 진리~! 하지만 좀 색다르게 여름을 이겨내고 싶다면~!한번 도전해 보세요! 치즈양파계란말이와 에어프라이기통닭~! 여기에서 주인공은 통닭? No~No 바로 양파 1개가 들어가는 계란말이가 주인공이에요~ㅎ 여기 계란말이에서 가장 중요한것! 바로 양파~! 양파 1개를 갈아주세요~다져서 넣으면 계란말이 모양내기 힘들어서 갈아주는게 꿀팁-! 저는 씻기편해서 믹서기보단 강판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계란을 넣고 참치액으로 간하면 끝~! 중요한 사실~!! 양파에는 퀘르세틴(Quercetin)라는 성분이 있는데 지방흡수 방지와 노화방지 효과를 내는 프라보노이드 일종으로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항노화 효과를 낸다고 해요. 피부암의 주범으로도 꼽히는 자외선! 특히 한여름의 직사광선은 백혈구 세포를 죽이게 되는데 이때 퀘르세틴성분이 들어가면 백혈구 세포가 죽지않고 살아난다는 보고가 있어요! 다된 계란말이에 치즈를 샤르르~ 치즈의 효능 중 면역력강화~!도 있으니 일석이조~! 여름에 지쳐 면역력이 떨어질때 필요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통닭을 먹기좋게 가슴살부위를 썰어 함께 냠냠냠~ 모두들 건강하게 보양식드시고 힘차게 여름 잘보내세요~! 아래에는 에어프라이기로 통닭만드는법 공유해요~^^* https://ko.bakeitwithlove.com/air-fryer-whole-chicken/여

S힘찬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S힘찬하루

여름날의보양식~치즈양파계란말이와 통닭~!

여름보양식은 바로

제가 생각한 여름 보양식은 바로 샐러드 입니다 계절 상관없이 꾸준히 채소를 챙겨먹으면 몸에 좋은 것 같아요 양상추나 양배추 등 잎채소들을 잔뜩 담고, 달걀, 닭가슴살, 아보카도, 토마토,옥수수 등을 위에 올린 후 올리브유, 레몬즙, 꿀, 소금을 적당히 뿌리면 아주 상큼하고 가벼운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쏘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쏘라

여름보양식은 바로

나의 이너뷰티 중 하나는 바로 [GNM 자연의 품격 퓨어 저분자 피쉬콜라겐]이에요~

제가 이번에 소개하고 싶은 이너뷰티 영양제는 바로 [GNM 자연의 품격 퓨어 저분자 피쉬콜라겐]이에요. 몇년전 이너뷰티 관리로 콜라겐 엄청 붐 일었을 때 BB랩으로 시작했는데 이게 금액이 좀 많이 부담되더라고요. 그러다가 가성비 좋고 정으로 되어 있어 먹기편하게 나온 제품이 있어 작년부터 GNM꺼 먹고 있어요.  정제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기는 남다른 콜라겐습관 퓨어 저분자 콜라겐 정제 오직 필요한 원료만~ 1정에 담았다고 해요.  화학 부형제 없이 철저한 제조, 품질관리로 간편한 콜라겐 섭취를 원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GNM 자연의 품격 퓨어 저분자 피쉬콜라겐]이에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나의 이너뷰티 중 하나는 바로  [GNM 자연의 품격 퓨어 저분자 피쉬콜라겐]이에요~

찰떡궁합 바로 꽃갈비살

저랑 찰떡궁합은 바로 꽃갈비살입니다.비싸서 자주는 못 먹지만 살짝 마블링 되어 있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지요. 가니쉬 곁들여 먹으면 한끼 뚝딱. 단백질이라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단점이라면 와인이 땡긴다는 거지만 살짝만 마시면 괜찮야요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나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작은 행복

다이어트를 하면 정말 힘이 든다 먹는거와 움직이는 게 나의 의지대로 너무 안되서 지치고 힘이 들어 포기할 때가 많아진다. 배가 고파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이미 몸은 그 음식을 향해 갔고, 나의 이성은 여기서  멈추라고 말을 하는데 이런 경우 나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작은 행복이 바로 내가 매일 부담없이 편하게 손이 가게 만드는 매일 견과 한 봉지다. 이 작은 봉지안에 여러 가지 견과류가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영양학적으로도 풍부하며 하루에 충분한 영양분이 공급이 되어 나의 다이어트로 인해 피곤하고 지친 몸을 건강하게 이끌어 주기에 나는 너무 행복하게 매일 견과를 먹게 된다.

여자윤정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자윤정수

나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작은 행복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