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로 바로 우유.
우유 먹으면 바로 신호가 오는 장 때문에 먹고싶어도 못먹었는데 소화가 잘 되는 우유 가 나온뒤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한걸 좋아하는데 우유 자체가 달달해서 한 잔 마시면 포만감이 와따! 다른 간식 덜 먹게 되고 좋아요. 소잘우유 많지만 이게 제~일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갓난보
요거트바크랑 커피한잔 해요~~^^
너무 더운 여름!! 🫠 집에서도 커피맛을 더 업시켜줄 시원하면서 건강한 디저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 요거트바크!! 요거크 바크란?? 요거트에 견과류, 과일등을 넣고 얼려서 초코렛처럼, 아이스크림 처럼 먹는 간식, 디저트 입니다. 요런거 랍니다!! 자~~ 이제 만들어 볼까요?? 먼저 재료는 무가당플레인요거트, 알룰로스, 견과류, 건과일이나 냉동 과일(블루베리), 종이호일, 접시, 그레놀라 입니다. 1. 먼저 요거트를 그릇에 크게 5스푼정도 담고 알룰로스 취향껏 넣어 섞어줍니다. (알룰로스는 전 뒤바퀴정도) 2. 살짝 오목한 접시에 종이호일을 깔아줍니다. 3. 종이호일을 깐 접시에 요거크를 넓게 펴 부어줍니다. 4. 견과류, 과일, 그레놀라 등 본인의 취향껏 토핑을 올려줍니다. * 생과일을 토핑해서 넣어두 됩니다. 5. 랩으로 살짝 덮어줍니다. (냉동고에 들어가서 다른 것들이 안묻게 하려고 덮습니다) 6. 냉동고 평평한 곳에 넣어줍니다. 7. 6-7시간 뒤 꺼내서 칼로 자르거나 손으로 부셔 먹으면 됩니다. 완성!!! (저는 얇게해서 3시간뒤에 꺼냇어용) 정말 쉽고 간단하면서 맛잇게 먹을수 있는 디저트에요!! 만드는 과정은 5분도 안걸립니다^^ 이 더운 여름! ! 건강하게 요거트바크와 이겨내봐요🙏❤️
도낑이
[아이스티]
나만의 여름 홈카페라 뭔가 제대로된 레시피를 써야할 거 같은데 귀찮아서 뭐 만드는 건 잘 못해요 ㅜ 요즘에는 제로탄산음료랑 제로복숭아아이스티를 자주 마셔요. 제로탄산음료는 뭐 별 거 있나요 얼음 없이 냉장고에 들어있던 거 바로 꺼내서 마시면 천국이죠 ㅜ 얼음이 없는 건 상관 없는데 냉장은 꼭 시켜야 합니다! 실온에 있던 거랑 청량감이 다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로탄산음료는 제로펩시라임! 요즘에는 오히려 일반 콜라 마시면 너무 무겁더라고요. 그리고 복숭아 아이스티~ 요즘에는 아이스티도 제로 많이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제품을 마셔봤지만 사진의 제품이 맛있었어요. CU에서 팔고요. 사진은 1L인데 제가 가는 지점에서는 310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 지금 롯데카드로 사면 30% 할인조 받을 수 있답니다! 여러 분들은 여름에 자주 마시는 음료 있으신가요?
koojawook
비올때 야외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순두부찌게
캠핑가서 비올때 먹는 진짜맛있는 순부부찌게 만드는법입니다 돼지고기는 김치찌개용으로 적당한 크기로 썬 후, 양파와 청양고는 채썰기, 대파는 어슷하게 썹니다 그리고 냄비에 식용유를 두르고 중간 불에서 돼지고기를 볶다가돼지고기가 양파와 청양고추를 함께 볶아줍니다. 다진 마늘을 넣고 볶아줍니다. 고추장과 고춧가루를 넣고 볶아줍니다 된장과 간장을 넣고 볶아줍니다. 물을 적당량 넣고 끓여줍니다. 제일 중요한 순두부를 넣고 끓여줍니다. 소금과 참기름을 넣고 섞어줍니다. 순두부찌개 위에 계란을 넣어줍니다. 다진 파를 뿌려주고 잠시후 먹으면됩니다
꿈굽는사람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 고단백, 저탄수화물 레시피로 시원한 <콩물 청포묵> 어떠신가요? 콩물 먹을때 꿀팁까지!! 놓치면 손해
요즘같이 덥고 습한 장마철에 제가 자주 먹는 레시피 추천드려요^^ 바로~~~ 서리태콩물 청포묵입니다! 콩국수는 콩물을 이용하여 단백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지만 밀가루로 이루어진 면도 들어가서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지 않죠! 그래서 면을 대체하여 청포묵을 사용해 봤습니다!ㅎㅎ 투명하고 젤리같은 식감의 청포묵은 녹두로 만드는데요 이러한 효능이 있다고 해요 [출처] https://eunicejojo.tistory.com/entry/%EB%85%B9%EB%91%90%EB%AC%B5-%EC%B2%AD%ED%8F%AC%EB%AC%B5-%ED%9A%A8%EB%8A%A5-%EB%B6%80%EC%9E%91%EC%9A%A9-%EC%98%81%EC%96%91%EC%86%8C-%EC%98%81%EC%96%91%EC%84%B1%EB%B6%84-%ED%83%95%ED%8F%89%EC%B1%84 녹두의 효능을 다 가져가긴 어렵지만 열은 내려주고 식중독 위험도 낮춰주기에 요즘 같이 더운 때에 안성맞춤인 음식 같네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 있고 저칼로리에 소화도 잘되고 혈당도 천천히 오르는 등 다이어트에도 제격이죠ㅎㅎ 이어서 콩물 드실 때 꿀팁 알려드립니당! * 팁 1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도 불리우는 콩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인데요 아래 사진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 8가지 중 한가지인 메티오닌이 부족한게 단점이라고 해요 필수 아미노산 중 한가지라도 부족하면 그만큼 단백질 생성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메티오닌이 들어있는 참깨를 뿌려먹으면 완전 단백질 그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참깨를 드실때는 통으로 드시면 대변으로 바로 배출되어 버려 효과가 없구요 꼭 갈아서 드셔야 한다고 합니다 -> 콩물 드실때 꼭 참깨를 갈아서 10g 정도 한스푼 크게 뿌려서 섭취하세요! * 팁 2 단백질이 많은 콩물은 소화하기 어려운 식품인데요 위산저하증이 있으신분은 더욱 더 소화하기가 어렵다고 해요 이러한 분들은 콩물에 소금 한꼬집을 첨가해주시면 소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참고하셔서 좋은 콩단백질 잘 소화흡수 하여 우리 같이 근육 만들어보아요ㅎ,ㅎ 정라레 유튜브 참고 하여 팁 알려드렸어요^^ [출처] https://youtu.be/nhCWVKbFDH0 저는 꾸준한 운동과 하루 한끼 정도 이 식단을 하며 다이어트 하고 있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콩물 드실때 토핑으로 오이를 곁들여먹는데요 오이와 녹두로 만든 이 청포묵 둘 다 차가운 성질을 가졌기 때문에 너무 차갑게 드신다면 탈이 나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한번 아주 차갑게 먹어보니 몸이 덜덜 떨리더라구요ㅋㅋ몸이 차신분들은 상온 정도에 두고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즐거운 다이어트 되세요~♡
쮸꾸밍
닭가슴살로 만드는 닭개장!
여름이라 다이어트들 많이 하시죠? 저도 항상 다이어트를 맘먹으면 사는게 있는데요. 바로바로 닭가슴살!! 하지만 먹다가 질리죠..ㅠㅠ 다이어트중 얼큰한게 땡길때 닭가슴살을 활용한 닭개장을 만들어 보세요!! 만들기도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레시피 공유해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욤! https://youtu.be/Aw-b8Oksd38
주랭이
상체운동은 풀업바로!!
매일 하루 만보걷기로 하체운동은 하는데 그에 반해 상체 운동은 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시간내서 헬스장 가기 어려운 워킹맘이라서 집에서 가끔 풀업바로 상체운동해요 첨에는 어려우니 고무줄 이용하면 훨씬 팔에 무리가지 않으면서 할수있더라고요
아브로삐삐
운동 후 바로 식사
평소 공복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라 운동 후 바로 음식을 먹는데요. 이게 좋은 습관인지 궁금합니다. 운동 후 음식을 바로 섭취하면 당이 급격히 올라가거나 그럴까봐요 운동 전에 밥을 먹고 운동을 하는 게 더 좋을까요?
쑤기9
여름철 패디 데싱디바로 완성
샌들을 신는데 너무 밋밋한 발이 창피해서 올리브영에서 급하게 샀어요 패디큐어가 낫긴한데 하루이틀은 괜찮겠지 싶어서 말이죠 샌들이랑 신으니 패디를 하고 나서 한결 더 여름 느낌 물씬 물씬 발까지 관리하려니 힘드네요 무좀에 걸리면 안되니깐요 그래서 일부러 스티커 이름있는걸로 샀어요 아무래도 접착력이 중요한데 데싱디바가 접착력이 우수하고 차라리 떨어지면 그나마 알아서 낫긴한데 자칫 물이 조금틈으로 새어들어가면 발톱 무좀에 걸려요 어때요 데싱디바로 연출한 제 발 ㅋㅋ 나름 뿌듯했습니다
딸기초코에몽
예쁘게 입자
민트색 요가복은 선물 받은 옷이예요 옷도 예쁘고 맞기는한데 밝은 색 옷이라 등이나 옆구리 살 바로 드러나는 게 싫어 입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군살 튀어 나오지 않고 핏하게 입고 싶어서 더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바지는 조거 팬츠인데 원래 제 옷은 아니고 아들 바지인데 아들이 작다고 안 입어 버리려던 옷인데 제가 맞아서 킵 해놓은 바지예요 면이라 스판이 없어 늘어나지 않아 살 찌면 못 입어요 살이 찌면 못 입고 바로 버려야 되는 거죠 저 티셔츠와 바지를 자신있게 예쁘게 입는 게 목표예요 제가 체중 늘어나지 않게 관리하게 만드는 자극제가 되고 있는 옷들이예요
피크타임
하루를 활력있게 만드는 야채식
하루를 건강하고 활력있게 살기 위해서는 무거운 음식보다는 건강한 두세가지 채소로 만드는 샐러드가 좋습니다 소스도 가볍고 연하게 하여 야채 고유의 맛을 느낍니다 단백질 보충은 찐 계란말이로 했습니다 그러면 하루가 활력이 넘치고 상쾌한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꿈굽는사람
남편의 최애 아침식사메뉴 토마토달걀볶음 추천합니다
입이 까탈스러워 두번 주는 음식은 안먹는 남편이 아침메뉴로 항상 요청 하는 토마토 달걀볶음이에요 만드는것도 어렵지않아 일주일에 두세번 아침 도시락으로 토마토 달걀볶음을 챙겨주네요 토마토 달걀 흰파 파슬리 올리브오일 굴소스 후추 올리고당 입맛에 맞게 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저는 달걀 1개 먹지만 남편은 2개를 먹어요 남편이 후추를 많이 뿌리는걸 좋아해서 좀 더 추가해주지요 토마토는 십자로 칼집을 내어서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 껍질벗기고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파는 동글동글 썰어주세요 달걀은 스크램블을 해야 해서 미리 풀어주세요 급할땐 프라이팬에 달걀을 넣고 바로 조리하면 됩니다 올리브오일에 파기름을 살짝내다가 토마토를 넣고 살짝 볶은 후 굴소스와 올리고당 조금 후추를 넣고 간을 합니다 다 볶은 재료는 프라이팬 한쪽으로 살짝 밀쳐두고 계란 스크램블을 만들어 계란이 익으면 함께 섞어 주면 토마토계란볶음 완성이에요 마지막에 먹기좋고 파슬리 솔솔 뿌려 주면 끝 여름에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는 우리집 아침식사메뉴였습니다
트윈스1
아침 식단은 그릭요거트볼!-! 추천✨
아침식단 추천합니돠~ 바로바류 그릭요거트볼!! 좋아하는 과일들 취향대로 잔뜩 넣고 꾸덕한 그릭요거트랑 그래놀라 곁들여먹으면 정말 맛있는 가볍고 든든한 아침완성✨ 냉동과일이랑 같이 먹으면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무더운 여름 버티기 왕가능!! 만드는 것도 재밌고 맛도 비주얼도 영양도 뭐하나 놓치지 않는 최고의 아침식단!
강태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가 이번에 리뷰하는 영양제는 바로 국민비타민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입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아시지만 워낙 유명한 제품제죠. 제가 좋아하는 유느님이 수년째 광고모델이기도 해서 더 애용하는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자체가 6년연속 비타민 및 무기질 부분 매출액 1위를 기록한 비타민 영양제이죠. 먼저 한 알에 1000mg으로 다른제품에 비해 함량이 더 높고 원료 자체도 비타민C를 가장 많이 만드는 영국의 DSM사의 원료를 사용하기도 했고요. 유럽산 옥수수에서 추출한 원료를 까다로운 제조과정을 거쳐 높은 안정성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또한 가격부분에서도 함량 원료가 좋은데 가성비 또한 좋아요. 하루 한 번 한 알만 복용하니 편하기도 하고요.
agnes0117
저의 다이어트 자극짤은 바로!!!
저의 다이어트 자극짤은 바로 체중계예요 ㅠ 매일 매일 아침마다 체중계를 지나 아침을 준비해요! ㅠ 매일 아침에 자극받고 빼야지 하고마음먹어요 ㅠ 그런데 다 잊어먹고 하루종일 막 먹고 ㅠ 다음날 아침에 또 자극받고해요 ㅎㅎ 자극만 받을 게 아니라 진짜 실천이 필요한데 말예요 ㅠ 이젠 진짜로 자극받아 열심히 해보렵니다! 파이팅 다들~^^저도 팟튕할게요!
랄라러랄
마름과 패션센스로 다이어트 다짐하게 만드는
다이어트 자극하는것은 멋진 여성들의 멋진 몸매일수도 있지만 지금 나를 다이어트하게 만드는 것은 티모시입니다. 저렇게 옷입고 싶고 저렇게 마르고 싶어요 저러러면 정말 체질적으로 마르고 안먹기도 하고 운동도 해야겠죠 패션센스도 너무 부러워요
피코
올해가 가기전에!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결혼한 새신랑입니다! 신혼답게 와이프랑 꽁냥꽁냥 맛있는거 많이 사먹고 해먹었어어요. 그랬더니 제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습니다ㅠ 올해 목표중 하나가 바로 2세를 만드는건데요! 예쁘고 건강한 2세가 태어날수 있도록 열심히 다이어트 해보겠습니다!
살빼서광교가자
저칼로리 야식 추천-영양가득 천연 주스로 가볍게 해결!(아침에 먹으면 더더욱 좋은 주스)
예전에는 야식으로 라면, 만두, 치킨등을 엄청 먹었던 저는 야식을 안먹기 위해 최대한 끼니때 제대로 먹는 습관으로 바꿔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야밤에 허기가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지요. 주로 삶은 달걀과 가벼운 쥬스 정도로 허기를 달랩니다. 제가 주로 먹는 주스는 일반 페트병에 담긴 주스가 아니라 즙스토리에서 천연재료를 넣어 만든 천연주스입니다. 즙스토리의 대표 주스인 ABC 주스는 사과 APPLE의 A, 비트 BEET의 B, 당근 CARROT의 C를 조합해서 만든 제품명으로 사과와 비트와 당근 갈아서 만든 주스입니다. 비트로 인해 제품은 비트색깔을 띠고 있고 내용물이 완벽한 물이 아닌 살짝 건더기(당근 갈았을 때의 느낌)가 있는 촉감입니다. 사과와 비트와 당근과 정제수만으로 만든 첨가물 zero 주스!!!!!! 국산 사과 42% 국산 비트 13% 국산 당근 42% 정제수 3%의 원재료에서 보이듯 첨가물 없이 재료의 과육으로만 만든 주스입니다. 처음 먹었을 때 첫 맛을 표현하면 '아 사과 비트 당근 본연의 맛이네!!' 하는 감탄사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제품 용량은 250ml이며 냉동보관하기 때문에 먹을 때에는 살짝 녹여 슬러시처럼 먹거나 완전히 녹여 마실 수 있습니다. 가열하지 않고 먹는 냉동식품이라 날씨 무더운 여름에 먹으면 정말 시원할 것 같아요. 주로 아침에 한 번, 밤에 허기질 때 한번 섭취합니다. 아침 공복에 섭취하면 포만감도 들고 피로 회복에도 좋은 것 같아 아침이 가장 이상적인 섭취 시간대 같습니다. 냉동상태라 바로 먹을 수 없었기에 미리 꺼내 찬물에 해동해서 먹었습니다. 품을 유리컵에 따라 봤는데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어 먹을 때의 식감은 당근 갈아서 먹을 때의 식감과 같으며 사과와 비트가 만드는 천연 단맛이 강해 정말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파는 일반 주스와는 정말 퀄리티 자체가 다릅니다. 한 방울도 남김 없이 깔끔하게 마신다. 배고픈 밤을 부담없이 보낼 수 있다. 폴리에틸렌 포장으로 되어 있고 뚜껑이 있는 구조라 먹다가 남았을 때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며 안에 남아 있는 주스까지 물에 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아깝게 버려지는 내용물이 0에 가깝습니다. 물에 타서 먹을 수 밖에 없어 물마시기까지 덤으로 할 수 있어 맹맹한 생수 마시기 어려운 분들은 물에 희석해서 먹어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첨가물 없이 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갈아 만든 주스라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저는 안에 남아 있던 내용물까지 물에 타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한 투자이기에 아침, 밤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주스라 생각합니다.
지폐메이커
바로 앞의
산 너머 산 바다 건너 바다 마음 뒤에 마음 상상 속에 있는 것은 언제나 멀어서 아름답지 그러나 내가 오늘도 가까이 안아야 할 행복은 바로 앞의 산 바로 앞의 바다 바로 앞의 내 마음 바로 앞의 그 사람 놓치지 말자 보내지 말자 이해인 - <가까운행복> 中
곽성은
(6.26) 아침 늦게 일어나서 정신없이 출근준비 할 때도 필수템은 바로 선크림!
오늘도 아침에 출근할 때 놓치면 안되는 것은?! 바로 선크림~ㅎㅎ 아침에 늦게 일어나냐고 정신없는 와중에도 선크림은 챙겨 발랐네요~ㅎㅎ 하지만 인증 사진은...지하철 시간과 맞바꿨습니다~ㅠㅠ 그리고 오늘처럼 비도 오고 꾸물꾸물한 날에는 덧바르기가 손에 안 가네요~ 그런데 전에 댓글 남겨주신 분 중에 형광등이나 LED 등도 빛이 쎄서 발라줘야 한다고 하신 분이 계셔서요~ 실내외 상관없이 빛이 있는 곳이라면 3시간 단위로 덧바르기 해야하나 고민 되긴 하네요~ 이게 나이가 더 들어야 효과가 드러나니~ㅠㅠ 이럴땐 보험처럼 발라두는게 낫겠죠?ㅎㅎ
제2의시작
티바로우 도구를 소개합니다!
남성분들 등운동 하실때 턱걸이와 함께 중량봉이나 경량봉 중량원판 , 경량원판을 이용해서 결합후에 등운동을 해보세요! 티바로우 정말 좋습니다 등을 두껍게만들어줍니다 등의 두께감이 필요하신분들께 정말로 추천 드립니다. 남자는 등으로말합니다!!
구경끝났으면
(6.24) 아침 피부관리 마지막단계는 바로 선크림!!
아침부터 출장 준비로 정신없지만 놓치면 안되는 것!! 바로 선크림ㅎ 오늘 날씨도 32도까지 올라간다는데 꼭 발라야겠죠?ㅎ 이따는 덧바르기도 할께요!!
제2의시작
우리동네 운동하기 좋은 곳은 바로!!!
제가 자주 운동하러 가는 곳은 바로 한강변 산책길입니다. 이름은 이총동 한강공원인데 한강변을 따라 산책길, 자전거길이 다 잘 되어 있어요~ 집에서 이 곳으로 접어드는데 10분이면 갈 수 있어요. 자전거를 탈 수도 있고 걸을수도 있는데 저는 주로 걷습니다. ㅎㅎ 제가 매일 완보를 완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길이죠. 한강을 보며 걸으면 시원하기도 하고 여러 다리들의 교각이 각가 달라 보는 재미가 있어요. 또 자동차가 다니는 고가도로 밑으로 걸어서 그늘을 이용할 수도 있는 구간이 있어요~ 중간중간 운동기구나 놀이터가 있어서 쉬어갈 수 있어서 좋아요. 우리동네 운동하기 좋은 곳 소개였어요~
미여니70
[운동루틴] 퇴근 후 바로 헬스장
집 가면 나오기 싫어지고 눕게 되고 배도 고파서 루틴이 금세 깨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4시~5시쯤에 휴게실에서 바나나 혹은 고구마 먹고 7시쯤 주3회 이상 헬스장으로 바로 가고 있습니다. 약간의 공복이 집중력을 더 올려주고 운동할 때는 아무 생각 안 나고 머릿속이 정리되어 좋더라구요. 폼롤러 전체 풀고 등, 가슴, 어깨, 하체 4분할로 하고 있고, 야근이 많은 주는 그냥 각 1개씩 전체를 해버립니다.
룬타차
[운동루틴] 밥 먹고 바로 유산소운동 해요
밥 먹고 바로 유산소운동 해요. 이유는 탄수화물은 30 분 안에 소모해야 되요. 안 그러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어요. 자전거 걷기로 50분해서 30분 이후 지방도 감소시켜요. 가끔 쉬었다가 20분 추가로 하고 와요. 4일만에 2kg 빠졌어요. 인바디 해보시고 근육량 충분하면 유산소운동 하심되요.
아이러브계리
이제 시작하려구요
일을 그만 두고 바로 시작하려했는데 차일피일 마루다가 두 달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인생의 3/5을 55kg 이하로 실아본 적이 없어서 55kg 만드는게 목표네요. 5kg 감량이 쉽지 않은 건 알지만 여름을 위해서 술도 줄이고 커피도 줄일려구요. 두 달 목표로 시작합니다
크룰룰루
식빵없이 만드는 계란 샌드위치
식빵없이 만드는 계란 샌드위치 -랍다미로- **이레시피는 식빵없이 만드는 계란 샌드위치입니다.** @@ 재료 @@ 계란5개,양배추,겉잎기준4장,당근조금,양파조금,감자, 고구마,체다치즈2장,마요네즈,후추,소금,설탕 . . . 1.익힌감자 작은것 1개를 포크로 으깨어줍니다. -뜨거울때 해야 잘으깨어집니다.- 2.고구마 작은것 5분의 1정도 분량도 익히고, 삶은계란2개넣고 같이 으깨면서 섞어주세요. -감자랑 고구마는 전자렌지에 랩씌워서 2분30초- -정도만 돌리면 알맞게 익어요.- 3.당근,양파는 다지고 양배추는 채썰어서 후추두번 톡톡~ 소금,설탕 한꼬집씩 넣고 마요네즈 한큰술,깨와 함께 잘 섞어줍니다. -당근은 색상을 내고 양파는 취향껏 가감하세요- 4.계란3개,양배추 채썬것에 소금,설탕 한꼬집넣고 후추와 잘 섞어주고 약불에서 넓게 펼쳐서 익혀줍니다. 5.도마에서 한김 식혀 줍니다. 6.네모 모양으로 잘라서 2장을 만들어주고 자른 나머지 부분은 그릇에 담아줍니다. 7.랩을 먼저 깔고 그위에 종이호일을 깔아줍니다. 8.만들어둔 계란 베이스위에 체다치즈,계란샐러드, 자투리계란,다시 체다치즈순으로 올린후 계란베이스로 덮어 마무리합니다. 9.종이호일로 먼저 감싸면서 살짝 누르고 모양을 잡아준후 랩으로 감싸서 말아주세요. -계란 샐러드 올릴때 1회용 장갑을 끼고 살짝 - -눌러주면서 올려주면 모양 잘 잡혀요- 10.도마에서 반으로 잘라주세요. . . . . . .
랍다미로
자연드림 초코핫케이크 가루 내돈내산 리뷰
아이가 좋아하는 핫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구입한 자연드림 초코 핫케이크가루 우리밀가루가 밀가루가 35.5% 함유되어 있고 유기농 설탕이 26.5% 국산 감자전분 11% 국산 소맥 전분 8% 그 외에 유청, 코코아 분말, 초콜릿, 소금 등이 함유되어 있어 집에서 바로 핫케이크를 만들기에 편리한 제품입니다 초콜릿 핫케이크를 만드는 방법도 쉬워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유 또는 물 150cc에 계란 1개를 넣고 잘 섞은 후에 초코 핫케이크가루를 한 봉지를 넣고 섞어주기만 하면 재료는 준비가 다 된 것입니다 약한 불에 가열한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바르고 깨끗이 닦아낸 후 반죽을 국자로 둥글게 부어 넣고 3분 정도 표면에 보글보글한 구멍이 생기면 뒤집어서 약 2~3분 정도 더 구우면 마무리가 된 것이죠 핫케이크 하면은 만들기가 어렵다고 생각해서 아이에게 잘해주지 못했는데 간편하게 봉지째 넣으면 맛있는 핫케이크를 만들 수 있으니 간편하고 좋네요 무엇보다 자연드림에서 만든 제품이라 국산 밀가루와 그 외 유기농 제품을 써서 안전한 먹거리로 아이에게 제공할 수 있어 그나마 마음이 편하네요 그리고 소금도 미세 플라스틱이 함유되지 않은 깊은 바다 소금을 사용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답니다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저는 이번에 구입한 핫케이크가루로 이전에 구입한 와플기계를 이용하여 구워 보았답니다 사실은 와플 재료를 사려고 했는데 핫케이크가루만 있어서 구입을 하게 된 것이지요 와플기계로 구워도 나름 맛있게 구워지네요 초코 핫케이크가루 여서 그런지 먹다 보니 초콜릿 알갱이가 씹혀서 더 맛있네요 저기 초콜릿 알갱이가 보이죠 참고로 팁을 드리자면 핫케이크가루에 기름 또는 버터를 넣어서 구우면 바삭한 와플과 비슷한 식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게으른 부모다 보니 와플을 해줘야 하는데 재료를 개량하기가 귀찮아 자연드림에 파는 초코 핫케이크가루를 사서 기름만 넣고 해줘도 와플 비스무리한 맛이 나네요 시중에 파는 핫케이크나 와플이 부담스러울 경우에는 국산 재료와 유기농 재료로 구성된 자연드림 초코 핫케이크가루 추천합니다 살찌는 재료라 부담이 가겠지만 어차피 아이가 먹고 싶어 하는 간식이라면 이왕이면 유기농 국산 재료로 만든 게 저 같은 게으른 부모에게는 약간의 마음의 위안이 되네요
쏭쏭12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
📢 내돈내산 리뷰 이벤트 주의사항 🚫 단순 제품 정보 나열, 수익화 링크 삽입 금지 🚫 타인의 사진 도용 절대 금지 📌글양식에 작성된 글자 수 확인 후 작성하기📌 ➡️ https://vo.la/VWm7oA ------------------------------------------------------ ✅아래의 글양식에 맞게 순서대로 작성해주세요✅ 1. 제품명 ➡️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상시 복용, 1년 전부터 3. 구매 방법 & 가격 ➡️ 쿠팡 약 9000원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글자수 3️0️0️자 이상 필수 (공백제외) ※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 이상 필수 ➡️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입니다 다이어트의 필수품 플레인 요거트인데요 서울우유에서 나온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는 원유 99.997%와 유산균 외에 다른 첨가물은 일절 없는 백퍼 순수한 플레인 요거트입니다 그래서 맛을 보면 시큼한 토종 요플레를 먹는 느낌이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대용량으로 구비를 하는데요 2.45리터는 쿠팡에서 8650원 정도에 사실 수 있어요 제가 쿠팡 로켓프레시를 끊을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 때문인데요 신선함이 제일 중요한 요플레를 전날 밤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배송해주기 때문이에요 거의 매주 먹거나 조금 뜸하면 이주에 한 통씩 소비합니다 제형은 흐물흐물 액체형태 같은데요. 그래서 떠먹기보다는 후루룩 우유처럼 마실만한데 그래도 저는 그릇에 담아 떠먹는걸 좋아합니다 영양정보를 보시면 100ml당 70kcal로 열량듀 낮고 단백질 5%함량, 당류는 4%입니다 원유 자체에도 당분은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ㅎㅎ 그래도 완전 무첨가라 백퍼 순수 요플레라 부를만한 제품입니다. 가끔 딸기맛, 알로에맛 등등이 먹고 싶을 때는.... 사실 거의 없습니다 ㅋㅋㅋㅋ 이 제품 자체가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이거 잘 먹으면 대변활동도 원활한 것 같아요 ^^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글자수 2️0️0️자 이상 필수 (공백 제외) 제가 이 제품을 먹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1. 그냥 그릇에 부어 이것만 먹는다 2. 녹차가루를 타 먹는다 - 아시는 맛입니다. 녹차요거트 3. 쑥가루 타 먹는다 - 쑥요플레도 쌉싸레하면서 녹차랑은 또 다른 맛이에요 4. 그리고 제가 진짜 먹다먹다 별별 음식 다 해먹은 것 중에 하나가요!! """커피가루 타 먹는다""" 의외로 존맛탱! 진짜 취저입니다!! 위에 사진에 아래 좌측입니다 커피향 솔솔 너무 맛있어요 5. 견과류 부어 먹는다 - 제 아들, 남편이 먹는 방법인데요. 영양도 챙기고요 토핑처럼 꼬독꼬독 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도 사실 애정하는 방법이에요 6. 꿀 타먹는다 - 이것도 아시는 맛 달달구리 짱이에요 그리고 영양을 더 챙기려고 일부러 단백질 가루, 아마씨 가루도 부어 먹어요 그 자체로도 맛있는데 다양하게 변용가능해요. 제품 맛은 어릴적에 ㅠㅠ 아빠가 직접 만들어준 요플레 맛이에요 ㅠㅠ 우유에 균주 넣어서 발효시켜서 직접 만들어주신 그 쿰쿰한 맛이 가끔 그리운데 그 정도는 아닌데 아주 약간 진짜 토종 요플레 맛이 아주아주 조금은 나요! 그리고 실상은 모두가 아는 요플레 맛 ^^ 분유맛 절대 아닙니다 ㅎ 내돈으로 먹은 순수요플레중에서 가성비 짱이면서도 맛도 짱이에요 서울우유에서 제발... 나 상 좀 줘라! ^^ -------------------------------------------------- 🏆씨씨앙 랭킹 어워즈 투표 결과 확인하기🏆 49만 회원이 선정한 아르기닌 추천 제품 TOP5 ㄴ https://cafe.naver.com/cantsb/2406280 49만 회원이 선정한 마스크팩 추천 제품 TOP5 ㄴ https://cafe.naver.com/cantsb/2370334 49만 회원이 선정한 선크림 추천 제품 TOP5 ㄴ https://cafe.naver.com/cantsb/2347416
쥬진
따뜻하게, 든든하게 한끼로 좋은 토마토스프!
"슈퍼푸드! 토마토스프 레시피" 제가 자주 해먹는 토마토스프 레시피를 공유해요! 토마토의 효능은 모두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체중관리, 피부관리, 심장기능 강화 등등등 알려져 있는 좋은점이 너무나도 많지요. 칼로리도 낮아서 먹기에 부담도 없구요^^ 다만, 알려진 부작용 중 하나. 토마토 알레르기ㅠ.ㅠ 저는 생토마토를 먹으면 입 천장이 까지는 토마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예요. 방울토마토도 마찬가지예요ㅠㅠ 몸에좋은 토마토를 놓칠 수 없죠! 커가면서 알게된 사실. 저는 끓인 토마토는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때부터 시작한 토마토스프 사랑 ♥ 진짜 저의 찐 애정 식단입니다^^ 지중해식 삼계탕(?)이라고도 불리는 토마토스프. 먹고 나면 속도 편하고, 든든하고. 더불어 몸도 따뜻해져서 저녁식사 대용으로 아주 딱이예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많이 만들어두면 여러번에 걸쳐 먹을수도 있어서 아주아주 좋아요!!! 자취생 식비 절약에도 매우 도움이 되는 한끼입니다. 자, 그럼 이제 저만의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해서 너~무 맛없으면 안되는 저에게 딱 맞는 레시피^^ 레시피를 요약해드립니다! :: 준비물: 완숙토마토 7개, 양파 3개, 다진마늘, 샐러리 조금, 냉동야채, 닭가슴살, 버터, 물, 고추가루, 케챱, 믹서기, 큰~ 냄비 :: 준비과정 (30분) 양파, 샐러리를 잘게 다져준다. 토마토는 조각내어 껍질째 믹서기에 살짝 갈아준다. (물을 살짝 넣으면 도움이 됨) 닭가슴살은 작은 큐브형태로 만들어준다 :: 끓이는 과정 (약 1시간 30분) 냄비에 버터 한스푼을 넣고 살짝 녹인다. 양파와 다진마늘 한스푼을 넣고 1-2분정도 볶는다. 양파가 투명해지면 샐러리를 넣고 1-2분정도 볶는다. 그 이후 냉동야채를 넣고 1-2분정도 볶는다.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물을 살짝 붓고 닭가슴살을 넣어 볶는다. 닭가슴살이 살짝 익으면 미리 갈아둔 토마토를 넣고, 물을 어느정도 넣어 섞는다. 케챱과 고춧가루를 사용해서 모자란 간을 맞춘다. (기호껏) 한시간정도 중간중간 저어가며 졸여준다. 지금부터는 따끈따끈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소요시간: 2시간" "준비물" :: 완숙토마토 7개, 양파 3개, 다진마늘, 샐러리 조금, 냉동야채, 닭가슴살 :: 버터, 물, 고추가루, 케챱 :: 믹서기, 큰~ 냄비 재료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제 시작!! "재료준비 과정" 샐러리와 양파는 모두 작게 썰어주어요. 전 샐러리 싫어하거든요! 근데 토마토스프에 샐러리를 넣으면 확실히 맛이 달라집니다. 그렇지만 먹는 느낌 안줄려고 잘게 썰었어요 ㅋㅋ 유튜브 보면 토마토를 데쳐서 껍질을 벗기고... 하시는데 저는 그렇게 하기는 어려워서 깨끗히 씻어 껍질 째 조각내고 살짝 갈아줍니다! 믹서기에 갈아주실 때 물 살짝 넣어 해주시면 더 잘 갈리고 좋아요 너무 많이 갈면 씹는맛이 없으니 살~짝만 갈아주세요!! 냉동닭가슴살은 살짝 녹여서 큐브처럼 잘라주었어요~ 푹 끓일거라서 너무 작게 자르면 고기가 사라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고기 먹는맛에 사는 사람이라서 히힛 자,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냄비 준비 ~~~ "끓이는 방법" 냄비에 버터 한 스푼 퍽 올려서 살짝 녹이고~ 미리 준비한 양파 전부 넣고, 마늘 한 스푼 넣어 살짝 볶아줍니다. 벌써부터 고소한 냄새 장난 아니고요..!! 양파가 살짝 익으면 샐러리 넣어서 1-2분 정도 볶아줍니다^^ 그다음 냉동야채 넣고 다시 1-2분 정도 볶아주고요! 야채가 살짝 볶아지면 닭가슴살을 넣고, 물을 조금 넣어 익혀줍니다^^ 5분정도 지나면 이렇게 닭가슴살이 슬쩍 익어요~^^ 익어가는 닭가슴살 위에 미리 갈아두었던 토마토를 붓고, 섞어줍니다. 그리고나서 졸일 수 있도록 물을 적당량 부어주세요! 저는 400ml정도 부은 것 같네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템을 넣게됩니다.ㅋㅋㅋ 그것은 바로 고춧가루 상상이 안되시겠지만, 슬쩍 매콤한 맛을 내주려고 넣게 되었어요 ㅋㅋ 근데 맛있답니다 히힛 그리고 색깔이 좀더 빨가면 기분이 좋으니까. 케챱을 조금씩 투하하면서 간을 맞춰주세요! 저는 하인즈 케챱을 이용합니다^^ 간을 다 맞추셨으면 이제 다 되었어요! 끓이면서 졸이시면 돼요^^ "졸이는시간, 약 1시간" 처음 졸이기 시작할때의 모습이예요. 30분정도 경과했을 때 모습입니다. 좀 줄어든게 보이시나요?^^ 한시간정도 끓이니 많이 졸아들었어요^^ "한김 식히고 소분하기" 오늘 저녁으로 먹을 한 그릇과, 소분한 모습^^ 3개는 식혀서 냉동보관하고, 3개는 금, 토, 일 저녁으로 먹으려고 냉장보관해요~ 생각보다 집에서 건강식 만들기 참쉬워요! 모두 도전해보세요^^
짠가루
초간단 떠먹는 단호박피자
단호박을 찜기나 전자렌지를 이용해 푹 찐 다음에 뻑뻑할 정도로 우유를 넣어 믹서기에 갈거나 잘 으깨서 반죽합니다 내열용기에 단호박 반죽을 깔고 그 위에 수제햄 토마토 양파 슬리이스 등 본인이 원하는 대로 토핑하면 되요 토마토가 없으면 토마토 케첩도 OK~ 이미 단호박은 익은 상태라 가른 재료들과 치즈사 녹을 덩도로 3~4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되는데요 토마토를 직접 사용할 경우 수분이 생기는 걸 생각해서 반죽 농도 조절할 것!! 사진 찍은 사이에 체즈가 굳어 원하는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단호박 찌는 게 가장 어려울 정도로 나머지는 너무너무 간단하고 맛있는 전자렌지 떠먹는 단호박피자였답니다
반달진
🕐10분만에 붓기 쫙 빼는 마사지법, 11자 다리 어렵지 않아요!
다리붓기, 쫙 빼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함께 공부하고 더 날씬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평소에 잘 붓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저녁이 되면 다리가 잘 부어서 항상 압박 스타킹을 하고 있는데요~ 🔺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체중이 금방 늘거나 🔺 얼굴, 다리가 하루만에 눈에 띄게 달라지거나 🔺 적게 먹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분들은 붓기 일 가능성이 커요! 비만클리닉 원장이 알려주는 단, 10분 만에 💛11자 다리 만드는 법 4가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1. 허벅지 붓기빼기 붓기는 수분이 잘 빠지지 못하고 몸속에 정체 되어있다고 말씀드렸죠~? 그러면 붓기를 잘 빼려면 정체된 수분이 잘 배출되게 해줘야하는데요💦 몸에서 순환&노폐물 배출을 담당하는 곳중 하나가 바로 림프절이에요! 림프절은 전신에 있는 면역기관의 일종으로 ✔️겨드랑이 ✔️서혜부(사타구니) ✔️오금 (무릎뒤) 등에 있어요 이부분을 잘 자극해줘야 노폐물이 잘 빠진답니다 허벅지붓기를 잘 빼려면 서혜부 (Y존) 림프절을 자극해야해요! ◎ 허벅지 마사지 방법 ◎ 1️⃣ 다리에 쿨링크림이나 바디로션을 바르고 2️⃣주먹을 쥔 상태에서 손가락 마디부분이 허벅지를 향하게 합니다. 3️⃣ 허벅지의 붓기를 서혜부 쪽으로 당긴다는 느낌으로 무릎위 부터 허벅지 위쪽으로 손으로 쓸어 올리면 됩니다! 앞벅지 뒷벅지 같이 해주시면 더 좋겠죠? ✅림프절 자극을 줘 체액순환 더욱 활발 ✅정체된 수분 배출 원활 ✅축적된 노폐물도 함께 배출 이때 손으로 해도 되지만 😍괄사나 롤러 같은 도구를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허벅지를 자극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 종아리 붓기빼기 저녁만 되면 종아리 띵띵 붓는 분들! 종아리 붓기를 빠르게 빼려면 무릎 뒷부분인 오금에 있는 림프절을 자극해줘야해요 ◎ 종아리 마사지 방법 ◎ 1️⃣종아리를 편 상태로 쿨링크림이나 로션을 바르고 2️⃣주먹 쥔 손의 손가락 마디 부분으로 3️⃣발목부터 무릎 뒤까지 쓸어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때 양손으로 해주시면 더 좋겠죠? 🚨주의사항🚨 욕심내서 너무 세게 누르면 😨통증이 있거나 더 부을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압력으로 매일 저녁 꾸준히 해주시는게 좋아요! 3. 전체적인 하체 붓기빼기 사이드 런지는 제가 마사지 하기 귀찮을때 자주 쓰는 방법인데요 ㅎㅎㅎ 하체 붓기 빼는데는 이제 자세가 최곤것 같아요😎 ◎ 사이드 런지 방법 ◎ 1️⃣ 다리를 골반 너비만큼 벌리고 선다음, 2️⃣ 엄지 발가락은 2시 방향으로 벌려주시고, 3️⃣ 한쪽 다리를 옆으로 평행하게 쫙 펴 줍니다. (반대편 엉덩이에 체중을 같이 실어주세요) 펴는쪽 다리의 허벅지 안쪽이 당기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4️⃣ 느낌을 잘 기억하면서 오른쪽 왼쪽 번갈아 10회씩 해주시면 돼요! 대퇴사두근과 둔근을 자극하여 ✅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 강화 뿐 아니라 ✅ 근육 이완하며 순환 활발 ✅ 하체 붓기 제거에 효과 ✅지속적으로 운동시 하체지방 연소에 효과 4. 까치발 만들기 이건 제가 진료하다가도 중간중간 하는 자세예요 이 자세는 특히 다리살이 유독 안빠져 하시는분! 하지 정맥류 있으신분, 무릎 통증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 까치발 만들기 방법 ◎ 1️⃣일어나서 의자나 책상을 짚고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린후 2️⃣ 발꿈치를 천천히 들어올리세요 3️⃣ 포인트는 10을 세면서 천천히 들어올리는거예요 이 까치발 들기를 10번만 하세요 4️⃣이때 발이 내려올때 바닥에 닿지 않게 합니다. 그리고 다시 올리는거예요 아킬레스 건과 종아리를 구성하는 근육을 자극하여 ✅ 종아리 근육이 수축과 이완 반복 ✅ 종아리, 발목 붓기 제거에 도움 ✅ 지속적으로 자극시 종아리 지방분해에 도움 종아리가 더 슬림해 지겠죠 ? 더 쉬운 방법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8dGnisZN_Ss 허벅지, 종아리 붓기가 고민이신분들! 하체 비만이라고 느끼는 분들은 꼭 매일 조금씩 해보세요 ㅎㅎ 어느덧 붓기가 싹~ 빠지고 허벅지, 종아리 라인이 살아나는걸 느끼실거에요😎 정승은 원장과 함께 똑똑하게 공부하고 쉽게 빠지는 다이어트 함께해요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