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병원갈때 신분증 필요하대요

병원갈때 신분증 필요하대요

 

오늘 아이 안과 갔는데

5월 20일부터 병원 접수할때 신분증 필요하다네요

근데 미성년자는 

예외라서 바로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모바일 인증도 있는데

어르신들은 다시 집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혹 병원 가실일 있을때 참고하시면 도움될듯 싶어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신분증 꼭 필요하죠
    잊지말고 챙겨야 겟네요
  • 파인더홀
    신분증ㄱ꼭 챙겨야데요
    가방에 넣고 다녀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요즈음 꼭 들고 다녀야 하죠. 신분증이요
  • 루비서희
    어제 사무실 직원이 신분증 좀 찍어서 보내달라더리구요
    모바일건강보험증 다운받아서 큐알 인증하면되는거 저도 인스타보고 알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전 늘 가지고 다녀서~^^
     아들님 병원데려 갔는데  다니는 곳이라 확인 안하셧는데
     문의 전화가 많이 와서 간호쌤들이 더욱 바쁘시더라고요 
  • 워크어
    그래서 모바일 인증도 할 수 있더라고요. 앱 설치하면 모바일 건강보험증 조회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