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오늘 아이 안과 갔는데
5월 20일부터 병원 접수할때 신분증 필요하다네요
근데 미성년자는
예외라서 바로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모바일 인증도 있는데
어르신들은 다시 집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혹 병원 가실일 있을때 참고하시면 도움될듯 싶어요.
1
0
댓글6
오늘 아이 안과 갔는데
5월 20일부터 병원 접수할때 신분증 필요하다네요
근데 미성년자는
예외라서 바로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모바일 인증도 있는데
어르신들은 다시 집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혹 병원 가실일 있을때 참고하시면 도움될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