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식사후 5분만 움직여요

티비 건강프로그램에서 봤는데 식사 후 바로 5분만 일어나서 움직이고 걷고 하면 혈당이 반으로 뚝 떨어진다고 의사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식사 후 식곤증이 있는데 바로 치우고 설거지하던지 아니면 바로 걷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식사 후 앉거나 눕지 마세요. 걷거나 적어도 제자리걸음이라도 하셔요.

엑소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엑소엘

식사후 5분만 움직여요

혈당관리/저당밥 짓기

요샌 여기저기 건강 정보 접할수 있는곳이 많아서 꾸준히 실행만 한다면 건강에 도움되는거 같아요 현미와 서리태 말린가지,호박등 넣어서 밥 지어 바로 냉장고에 식혔다가 조금씩 먹고있어요 밥해서 바로 냉동에 넣는것보다 냉장하면 저당밥 되는건 다들 아시니까 꾸준히 챙겨드시길~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당관리/저당밥 짓기

토스 4월이자

토스뱅크  토스체크카드 혜택이 알차네요 ㅋ 토스체크카드는  만원당 천원캐시백 혜택이있고 9천원까지  바로 적립받을수 있답니다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토스  4월이자

건챌1일차

인증했어요 바로바로 고고씽하기죠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건챌1일차

런닝이 최고죠.

식전 혈당이라100 이하가 나왔습니다. 밥 먹고 나도 140에서 150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허벅지 근육을 단련시키는 런닝이 최고의 운동인거 같습니다. 점심 먹고 바로 앉아있지 않고 약 30분 정도 산책을 합니다. 그리고 퇴근해서는 런닝을 하죠. 이게 혈당 관리의 비결인 거 같습니다. 모두들 힘냅시다!

슈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빠

런닝이 최고죠.

문천식품 마음담은 진한 도가니탕500g

도가니탕을 캐시딜로 구매했다. 상온보관가능하며 유통기한도 2025년 3월31일까지다. 5팩에 21,900원인데 상품권을 10,000 한장 구매하고, 남아있던 포인트 11,900원을 사용해서 0원을 결제(ㅋㅋㅋ)해서 샀다. 건강을 위해서 걷고, 광고보고, 퀴즈풀고, 챌린지 참여해서 모은 포인트로 맛난 음식을 공짜로 살 수있어서 참 좋다. 필요한 것이 있으면 캐시딜 먼저 둘러보고 결정한다. 다음에는 또 뭘 사볼까나? 한봉지 뜯었는데 도가니가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요. 국물과 분리해서 도가니만 보여드릴게요 이정도 일줄은  정말 몰랐어요. 바로 다시 주문해야할까봐요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문천식품 마음담은 진한 도가니탕500g

5월 01일(수) | 혈당일기 2기 3일차

날짜 :  2024.05.01 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아침기상후 공복에 내용 :  어젯밤은 줌바수업이 없었지만 저녁을 일찍5시경 계란반미와 카페라떼를 먹고 헬스장에서 싸이클을 40분 타고 11시경 잠을잤다 기상은 아침7시쯤 바로 혈당수치를 쟤보니 98이나왔다 마음은 90정도 나왔으면 하지만 나이가 있어그런가 요정도로 만족한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5월 01일(수) | 혈당일기 2기 3일차

뷰매 새 챌린지

자외선 차단 챌린지 떳네요^^ 바로 1일차 합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뷰매 새 챌린지

저칼로리 카페 음료 ❤️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저칼로리, 제로 음료가 유행이지요.  그렇다고 카페 가서 매일 같이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가끔 마시는 아주 맛있는 저칼로리  스타벅스 음료를 소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바로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입니다. 자몽허리 블랙티는  톨 사이즈 기준  125kcal로  스타벅스 메뉴 중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 많은 사람들에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요. 자몽  허니 블랙티의 경우,  당 성분이 걱정이 되신다면  주문할 때  먼저 시럽 양을 조절 해 줄 것을 부탁하시면 된답니다.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는  클래식 시럽4,  허니 자몽 소스5로 구성되어   있지만  취향에 맞게  변경도 가능하지요. 당을 아예 빼고 마시는 분들의 경우 클래식 시럽 없이도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쪽에 자몽과육 슬라이스가 깔려 있어 중간중간 과육까지  상큼함 그 자체랍니다. 오늘도  집에 들어가는 길에 시원하게  한 잔~~~저녁은 패스합니다.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저칼로리 카페 음료 ❤️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혈당관리를 위한 식단과 운동

우리 가계는 혈당에 취약하다. 모친께서 당뇨가 심해 평소 당뇨에 대해 민감한데 나도 당뇨경계선에 와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충격을 받았고 곧바로 당뇨 멀리하기 작업에 나섰다. 내가 시작한 일은 운동과 식이요법이다. 매일 만보이상 걷기를 시작해 일년이 넘었고 평소 잡곡밥을 꾸준히 섭취하면서 야채 특히 양배추를 많이 섭취하고 있다. 순간적으로 혈당을 높이는 달달한 음식과 가루음식인 떡류와 빵, 국수등은 거의 제한하고 있어 최근의 혈당은 정상치를 유지하고 있다. 예전에는 당뇨가 부자병이라는 말도 있었는데 최근에는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슬픈 병이 되었다. 운동과 식이조절은 당뇨에 아주 좋은 비책이다. 모두들 열심히 노력해 당뇨에서 해방되었으면 좋겠다.

예슬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슬이

혈당관리를 위한 식단과 운동

목이 좋아지는 수면습관

목이 좋아지는 수면 습관 이라고 해요. 바로 누워자는 수면 자세가 가장 좋은 자세라고 해요. 저는 옆으로 자는편 인데 자세를 고쳐봐야 겠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목이 좋아지는 수면습관

식후 비타민

식후에 바로 비타민C 먹었어요 항산화 효과있는 비타민 잘 챙겨 먹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식후 비타민

혈당관리 나만의방법은..

첫번째, 식후 바로10-20분 걷기로 당스파이크를 예방해요! 두번째, 즐겨먹던 탄산음료끊기. 매일먹었던건데 요즘은             일주일 1번먹을까말까정도.. 과자같은것도 식후              바로먹엇던습관을 식후2시간뒤먹으려 노력중                      이구요. 단커피도 끊고 아메리카노로! 세번째, 처방받은 약잘챙겨먹고, 보조식품으로 여주환             먹어요.  휴일엔 잘안지켜지나 평일엔 거의 했더니 당화혈색소가 많이떨어졌어요~ 다아는방법이겠지만 도움되셨음좋겠네요^^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관리 나만의방법은..

저칼로리음료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하고 나오는 길에 지인을 만나 간단히 음료 한잔 했어요. 땀을 빼고 와 달달한 게 댕기나 그냥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열심히 운동해서 뺀  칼로리를 바로 되돌릴 순 없잖아요.  날이 더워지면서 아이스를 즐기는 분이 많으나 저는 차가운 건 커피가 쓰게 느껴져 웬만하면 따뜻한게 좋아요. 하삼동커피 한 잔 들고 옆에 나무그늘 밑 벤치에 앉아 지인과 여유를 즐기는 시간이 좋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저칼로리음료 아메리카노

미니 운동회-아이들 감소 실감

근로자의날~~   지난달은 너무 바빠 정신없었는데... 휴일 만끽 중에 집 바로 앞 초등학교 운동회가 보여서 잠시 보다가... 어라 달리기만 하나? 아이들 감소가 확~ 눈에띄게 느껴지는걸 봅니다 두째 아이 태어날때 이사와서 20년이 넘은 곳이라 다사다난한 동네 상황을 보게되는데.. 진짜 아이들이 너무 많이 줄어든걸 운동회 보면서 실감합니다 ㅠㅠ 아이들 키울때 회사 생활하면서도 휴가내고 와서 천막친 그늘 밑에서 중간 점심시간에 싸온 도시락 아이들 엄마들과 나누며 담소도 할 정도로 북적북적 즐거운 운동회였는데... 이제는 달리기 정도로 끝내는듯~ 음.... 아이들이 많아야 건강한 국가가 되는데  잠시 걱정이 앞서 끄적여봅니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미니 운동회-아이들 감소 실감

급찐급빠 다이어트 후기

저는 2-3키로 찌면 바로 빼려고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감기에 근육이 조금 다쳐 1주일가량 계속 먹고 쉬었더니 바로 살이 올랐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화 목 필라테스 예약하고 운동가지 않는 날엔 만보 걸으려 노력했습니다. 식후 10분전 운동 해야 혈당 관리에 좋다고 해서 밥먹고 바로 회사 근처 10-15분 정도 걷고 퇴근후엔 집 근처 공원걸어서 만보 걷구요. 식단은 단백질 위주로 건강학 먹엇습니다. 커피양을 줄이고 티로 대체했구요. 57-> 55로 마무리했습니다. 모두 체중관리 화이팅~! 전 다음주 더 열심히 해서 54까지 만들어야합니다,, ㅠ 화이팅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급찐급빠 다이어트 후기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짜: 2024년 5월 1일       측정시간: 아침간식후 바로 측정       내용: 멀리 떠나는 당일 여행일정으로 아침식사는 못하고 초코파이 2개를 허겁지겁먹고 바로측정 ~ 결과는 만족스러운

터벅님의 프로필 이미지

터벅

혈당일기 2기 2일차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3일차인증

날짜: 2024.05.01 혈당측정시간: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  내용: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하는 당체크  아무래도 공복 체크가 제일 정확하겠지. 식사 후 바로 체크하는것과 차이가 어떻게되는지도  궁금하니, 밥먹고 바로 그리고 시간 지나서 떨어지는것도 같이 확인해봐야겠다

신행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행지

5월1일(수) 혈당일기 2기 3일차인증

4월 30일 (화) l 혈당일기 2기 1일차

- 날짜: 2024.04.30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시 30분 (공복 2시간 이후) - 혈당 측정 결과: 85mg/dl - 내용: 오늘 혈당을 두번이나 측정했습니다 ㅠㅠ, 침으로 찌르기 전에 제가 겁을 먹었더니 피가 엄청 조금 나와서 혈당이 35로 체크가 되는겁니다.. ㅠㅠ 그래서 한 번 더 찔러서 저 수치가 나왔습니다. 다행히도 정상 수치네요... 오늘 저녁은 5시쯤에 먹었고, 고등어회를 먹고 청하 1병도 같이 곁들여서 마셨습니다. 고등어회가 맛있어서 청하가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최근에 제주도에서 고등어회를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집에 와서 집 근처에 있는 횟집에서 또 사서 먹었네요.  술을 한 달에 2번 정도 마시는데, 오늘이 바로 그 중에 하루였네요!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4월 30일 (화) l 혈당일기 2기 1일차

철저한 식단 및 운동

나의혈당 관리 식단은 아침에 레몬 즙을 마시고, 2~3시간 뒤. 당근 비트 사과 즙을 3분의 2컵을 천천히 마신다. 그 이유는 빨리 마시면 혈당이 순간적으로 오르기때문이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바로 앉거나 눕지않고  요가 및 운동을 하거나, 걷는다. 점심은 탄수화물을 줄이고 야채 및 단백질을 먹으려 노력한다. 몸을 이완  시키고 보이차를 마셔 몸을 따뜻하게 만든다. 저녁은 6시전에  간단한 과일 및 견과류를  먹는다 참 몸이 가벼움을 느낀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철저한 식단 및 운동

캐시딜에서 구매한 하테추어탕 참 맛있어요

캐시딜에서 여러 물건을 구입하고 있는데 이번주는 캐시딜에서 하테추어탕을 구매했어요. 그동안 자주 구매한 제품이라 망설이지 않고 바로 구매했어요. 식사할 때 간편하게 끓여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로 아주 좋아요. 국물도 진하고 우거지도 많이 들어있어 참 맛있어요. 한 팩에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온 가족이 잘 먹는 하테추어탕 추천합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캐시딜에서 구매한 하테추어탕 참 맛있어요

밥먹은 뒤에는 무조건 걷기

저는 음식을 먹을때도 탄수화물 섭취에 신경 쓰는 편입니다. 흰 쌀밥 대신 잡곡밥을 먹는편이고 식사는 2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야 소화가 천천히 되고 또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어서 먹는 양도 줄더라구요. 그리고 밥먹고 저는 식후 30분 후 운동이 아닌 바로 집안일 같은것을 하거나 천천히 걷는 것으로 30분을 채우고 그다음 운동을 하는지 하는 편입니다! 이래야 혈당 스파이크도 덜 오고 살도 덜 찐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조절할 필요는 있어보입니당

Cliff님의 프로필 이미지

Cliff

밥먹은 뒤에는 무조건 걷기

혈당일기 2기 1일차인증

저녁 식후1시간혈당..ㅠ 식후걷기운동안하였더니 바로 혈당스파이크가ㅠㅠ 다들건강챙기셔요ㅠ 식단 잡곡밥, 계란후라이, 미역국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일기 2기 1일차인증

강아지랑 산책할때 듣는 팝송

https://youtu.be/ih__tHoL3WE?si=Zv5z-9zQWMpREaTR 팝송 리스트만드는 유튜브입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취준생님의 프로필 이미지

취준생

혈당 관리와 이상지혈증에 좋은 [저항성 전분 밥]

저항성 전분 밥 레시피 1. 쌀 : 잡곡(현미, 보리, 귀리, 수수)을 7 : 3 비율로 3시간 이상 불려 줍니다.(잡곡밥은 총 5가지 이하의 곡물로만 하는게 좋고 보리는 늘보리(겉보리)나 늘보리압맥을 사용합니다)  2. 다시마와 건표고버섯도 3시간 이상 불립니다.(이때 불린 물로 밥을 하면 좋으니 처음부터 밥 물양에 맞춰서 불리면 좋습니다) 3. 불린 다시마는 가늘게 채 썰고 표고버섯은 큐브모양으로 잘게 썰어 밥 지을때 넣습니다. 4. 밥이 다 되면 바로 한 번 섞은 후 밀폐용기에 1인분씩 소분해서 담습니다. 5. 뚜껑을 꼭 닫은 후 냉장실(2~4도)에서 12~24시간 보관 합니다.(이때 온도와 시간이 중요합니다)  6. 밥을 드실때는 전자렌지에 2분 정도만 돌려서 먹습니다.(160도 이상에서 조리하면 저항성전분 구조가 깨져서 효과가 없으니 2분 정도가 제일 좋습니다)  이 레시피는 혈당 관리에도 좋고 다시마의 끈적한 알긴산 성분과 보리, 귀리 등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베타글루칸 성분이 대장에서 담즙과 결합한 뒤 몸 밖으로 배설되면서 혈중 지질 수치 감소와 LDL 콜레스테롤 산화가 저해되어 혈관 건강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혈당 관리와 이상지혈증에 좋은 [저항성 전분 밥]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14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14기 OPEN!💚 5월의 시작은 지니어트 #건기챌 과 함께! 🥗   하루 한 끼만 건강히 챙겨도 확실히 가벼워진 몸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일자의 게시물에 댓글인증 하실 경우 집계 누락되며,  해당사유로 인한 미당첨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방법은 위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건기챌 14기] 게시글에 댓글로 "한끼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챌린지 인증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일괄 오픈됩니다 인증글 날짜와 댓글 작성 날짜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참여 댓글 작성🔽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14기 OPEN! 🌿

파운드케익

마트 갔다와서 계속 부엌에서 꼼지락 거리며 무언가 만드는 중입니다. 하기는 싫고...안할수는 없고..ㅎㅎ 잠시 쉬면서 어제 사온 파운드케익 하나 먹으며 당충전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파운드케익

나의 혈당관리법(혈당컷 시그널)

바로 자전거 타기 운동만이 살길이닷!  출, 퇴근길, 주말 나들이 등 이동, 교통 수단도 되어 비용절감 일상에서 즐거움도 있고 언제라도 타고 운동 할 수 있으니  1석 3, 4조 최고의 건강 관리법 강추입니다~!! ^^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나의 혈당관리법(혈당컷 시그널)

나만의 혈당 관리!! 근육을 키워 기초 대사랑을 높입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 꼭 해야 하는 한가지,  혈당관리!! 일단 우리는 혈당이란 무엇인지 , 뭔저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잇다.  네이버 어학사전의 정의에따르면 혈당이란 혈액속에 포함돠어 잇는당, 척추동물의 혈당은 주로 포도당이며, 뇌와 적혈구의 에너지원이 되고 , 그 양은 운동식사 따위에 따라 달라진다 라고 되어 있다.  우리가 잘 알지만, 혈당은 식사 후 시간에 지남에 따라 수치가 달라지는데,  개개인이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그 수치가 달라진다. 그이유는  혈당을 사용하고 저장하는 능력이 다르기 때문이다.  혈당관리는 당료와 연관 되어 있다고 한다. 당료는 평생관리해야 하는 무서운 질환이기에 건강을 위해서는 혈당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내가 하는 혈당관리는 운동이다.  특히 근력운동!! 근육은 기초대사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며, 에너지 저장에도 도움이 된다.  또 근골격 자세를 유지라는 것에도 도움을 준다.  그래서 평소에 근력운동을 틈틈히 하는데, 그중 하나가 플랭크 이다.  플랭크는 전신운동으로 코어를 바로잡고 온몸의 근육을 단련 시켜 준다.  평상시 꾸준히 할수 있는 근력 운동을 찾다가 정착한 것이 플랭크,  운동으로 근력을 키워 혈당관리를 하자.  꾸준한 관리야 말로,  건강을 유지하는 최고의 방법이지 않을까,,,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나만의 혈당 관리!! 근육을 키워 기초 대사랑을 높입니다.

짬을 내서! 잠도 깰겸

잠도 깰꼄 잠시 홈트를 짧게 즐겨요 이게 바로 틈새시장이죠 ㅋㅋㅋ 잠오는데.. 운동으로 깨워보아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짬을 내서! 잠도 깰겸

모닝커피

아침에 모닝 커피 한잔 필수네요.ㅎ 물 한잔 마시고 나서 바로 캡슐 커피 내려서 마시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4월의 모든 쇼핑은 캐시딜과 함께~~~

4월 쇼핑은 완전 캐시딜 제품들로 꽉 찼네요~~ ^^ 쌀, 고구마, 탄산수, 지압슬리퍼, 수조기, 명란젓에 누룽지, 코다리랑 대저토마토까지~~     요즘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쇼핑몰이 되었어요~ 이런 저런 이벤트로 한푼 두푼 소중히 모은 저의 포인트가 캐시딜 상품권으로 필요한 생필품으로 바뀌는 과정이 너무 재밌고 신이 나요.   엄마가 뭘 자꾸~ 사냐고 그러다가 이거 내가 열심히 걷고 글쓰고 퀴즈풀고 출석체크 해서 받은 포인트로 공짜로 샀다고 그러면 엄청 놀라워 하세요~ 요즘 캐시딜 구매 적립금액이 10% -> 7%로 바뀌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소중히 모은 포인트를 치킨이나 커피로 바꿔 먹으면 저는 웬지 너무 아깝더라구요.   캐시딜 쇼핑몰이 생기니 꼭 필요한 물품들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구매 후 적립금&후기 포인트까지 챙겨주시니 이젠 다른 쇼핑몰은 갈 수가 없답니다. 우리 집 밥상과 냉장고가 캐시딜 상품들로 그득그득 채워지고 있어요.   구매했던 제품들이 지금까지 한번도 실망시키지 않고 품질이 좋아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이 홍보 중이예요.. 캐시워크나 지니어트 하는 분들 많은데 캐시딜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제가!! 바로바로 앱테크 전도사이자 캐시딜 홍보대사랍니다.   누룽지는 벌써 5박스째 구매인데~ 이번엔 제로딜 때 찬스를 잡아 8200원에 구매했지 모예요~ 엄마가 이가 안좋으셔서 잘 못씹으시는데 집에서 밥 먹기 싫을 때 요 누룽지 2개 뜯어서 팔팔 끓여서 드시는데 너무 맛있게 잘 드시고 있답니다. 누룽지 끓이면 아주 집안에 고소한 향기가 그득해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3봉지씩 통 크게 선물하며 플렉스도 하고요~ ^^     대저토마토도 초록색으로 신선하게 도착해서 2~3일 지나니 빨갛게 숙성되어서 너무 달고 맛나요. 점심 간식으로 하나씩 가져와서 먹고, 새로 산 계란이랑 토달 볶음 해먹으니 토마토의 단맛과 부드러운 달걀이 어우러져~ 세상 맛있어요~~ 토마토 좋아하지 않는 저도 한그릇 뚝딱 할 정도 토마토가 또 영양가는 많고 칼로리가 낮은 식품이잖아요~~ 완전 적극추천합니다. 오늘 또 토마토 주문 하려구요.       코다리는 조림으로 수조기는 구이와 매운탕 끓여서 먹었는데 사실 요리솜씨가 별로 없는 저지만 재료가 좋다보니 입맛 까다로운 엄마도 아주 만족스럽게 잘 드셔서 기분이 우쭐하였지요~~   수조기는 제법 크고 가성비가 진짜 좋은거 같아요.. 다만,, 비늘 벗기는데 사방팔방으로 튀어가지고 주방이 난리가 났;;; 해먹은지 이틀 지났는데 오늘도 설거지 하다가 비늘 몇 개를 발견했어요. 2봉지 사는게 훨씬 저렴해서 한 봉지는 바로 냉동실로 보내고 한 봉지 싹 다듬어 탕이랑 구이 해먹으니 비리지도 않고 살이 통통해서 먹는 맛이 있네요. 수산물 대전 끝나기 바로 직전에 구매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지요~~ 역시나 후기도 많고 구매하신 분들 인증글도 많더라구요. 수산물 대전 완전히 끝난 거려나요???       새로 구매한 명란젓을 매운탕 남은거에 그대로 넣거 물만 부어 끓이니 알탕으로 변신했어요~~ 통통하고 신선하니 간 따로 안해도 감칫맛 나며 너무 맛있어요. 알도 포근포근 맛있구요~~   쌀도 도착해서 플라스틱통으로 옮겼는데 깨진 쌀 없이 도정하자마자 바로 보낸 쌀이라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어제 도착한 탄산수는 2박스나 돼서 사무실 제 책상 밑에 자리했어요. 탄산수도 제로딜 때 구매해서 40병에 13500원!! 완전 저렴 좋아요~~  이제 날도 더워지는데 콤부차 사서 탄산수에 타먹으려구요.. 달달 시원~ 너무 좋아요~ 저는 부~ 자~ 랍니다. 어제 다이어트 후기 받은 포인트로 이제 대저토마토 사러 갑니다~~ 유후훗!!!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4월의 모든 쇼핑은 캐시딜과 함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