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28.일/혈당일기 1기 10일차
2024.04.28 아침식사 2시간 후 요거트,연두부,씨리얼,닭안심조림 이렇게 다소 조촐하게 아침을 먹었어요 바로 측정하지않고 집안일 하다 2시간 정도 지나서 측정했는데 나름 안정적인 수치가 나왔어요 이렇게 조촐하게 먹어야만 혈당이 식후에도 오르지 않는것같아요 근데 좀 기운없다 느껴지는건 느낌적인 느낌일까요? 막 고구마랑 바나나랑 먹고 싶은데 말이죠 ㅋ 일단혈당이 많이 오르지않는 음식을 파악했으니 아침으로는 이렇게 먹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초이용
🍋 집에서 직접 감기약 만드는 법
봄철 환절기 아침 저녁 일교차가 너무 심하네요~ 간편하게 집에서 만들수 있는 기침약 공유해 볼게요 출처: MERCOLA
뽀봉
4월 28일(일) 혈당일기 1기 8일차
4/28일 오전 10시 공복 혈당 어제 9시경에 저녁겸 야식으로 병맥 한병과 부대찌개 샐러드 먹고 후식으로 초콜렛쿠키까지 먹고 바로 자버렸네요. 식후 12시간이 지났지만 이게 공복이 맞나 싶은 상태로 혈당 쟸더니 역시나 높게 나왔네요.
minminn
나만의 혈당관리는 야채와 운동이죠~
사년전에 유방 수술을 한적이 있다. 다행이 1기였기에 항암 치료는 없이 방사선 치료만 받았다. 그때 이후로 병원에서도 건강한 식단을 권유했고 나 또한 넘 놀라고 재발의 두려움도 있기에 나름으로 건강식을 챙기게 되었다. 첫째로 건강에 안좋은 음식은 안 먹거나 덜 먹기 둘째로 나만의 운동법을 찾기 셋째로 스트레스 덜 받기 물론 혈당문제로 병이 난건 아니었지만 딱히 무엇 하나때문이 아니라고 장담도 못했기에 자구책으로 나의 관리를 스스로 하게된게다. 그중에 하나가 샐러드나 토마토스튜를 만들어 먹게된게다. 그 전엔 바쁜일 때문에 빵이나 떡 같은 간식으로 밥을 대신하는 안좋은 식습관을 가졌었다. 무엇보다 한두달 하다가 그만둘 관리가 아니었기에 내 입맛에 맞기도하고 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재료도 구하기 쉽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레시피를 찾아서 내 스타일로 만들게 되었다. 좋아하거나 계절에 맞는 야채와 소고기를 올리브유에 볶다가 토마토홀을 넣어서 끓여주면 끝인게다. 생 토마토를 넣어보기도 했는데 색깔도 맛도 가격도 여름이 아닐땐 비싸서 토마토홀로 대체했다. 치킨스톡이나 시중에 파는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를 몇스푼 넣어주면서 취향껏 간을 맞추면서 카레 처럼 끓여주면 끝이다. 물론 취향껏 버터나 월계수잎을 넣거나해도 무방하다. 이렇게 토마토스튜는 샐러드와 함께 내가 자주 먹고있는 건강식 음식이다. 또 하나는 소도구 필라와 에어로빅을 이삼일 번갈아 하고있다. 유산소 삼일과 근력운동을 이틀 하기에 내 나름으론 잘 선택했다고 여기고 있다. 나만의 비법중 하나는 스트레스를 덜 받으려고 노력하는게다. 쉽진 않지만 긍정적으로 감사한 맘으로 나를 만드는중이다. 육개월마다 종합검진을 하면서 예전 수술하기전 나의 혈당이나 혈압이나 콜레스테롤 수치와 비교하면 말도 못하게 좋아진 나의 건강상태를 발견하게 되었다. 나의 아팠던 부위와는 상관관계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지만 확실한건 건강상태가 좋아졌다는게다. 주치의가 농담조로 내게 던진 오래 사시겠다고 하는말이 그냥 나온게 아니라고 여긴다. 우리 나이에 혈관이나 혈당 성인병의 징조가 하나씩 있기에 그런말이 나온거라 여긴다. 넘나 정상적인것에 감사하며 나는 내 나름의 혈당 관리법. 건강 관리법을 지켜나가려고 하고있다. 세상에는 유행처럼 여러 방식의 건강방식이 자주 생겼다가 사라지기도 한다. 그때 마다 우린 혹시나 하는 맘에 지푸라기라도 잡으려고 흔들리지만... 변함없는 방식은 식습관과 더불어 운동도 함께 따라야하고 건전한 맘가짐도 함께 해야한다고 나는 생각하며 만인의 방식을 나의 방식으로 소개한다
파인호랭이
통닭 연구소
집근처에 통닭연구소 매장이 생겼더라구요 비쥬얼은 쌍팔년도에 아버지들이 월급날 사오던 통닭처럼 생겼는데 한마리 9900원이라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바로 먹으니 껍질도 바삭바삭하니 맛있네요
켈리장
이제 누웠어요
하 .. 이제 바로 주말의 여유지요.. 저 이제 누워서 혼자만의 여유 가질게요.. 이제 유튜브로 뭐 볼지 고민해야겠어욬ㅋㅋㅋㅋ
구룸구룸
저칼로리 저가격 바로 편의점 아메리카노!
날이 더워질수록 시원한음료가 땡깁니다. 이제 5월..낮에는 햇살이 뜨거워지고 곧 무더위가 오겠죠 과일쥬스, 단음료는 몸에 좋지 않고 당이 높아 당관리 하셔야 하는분들은 피해야 합니다. 그럴수록 가장 기본이 아메리카노 더워질수록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칼로리도 15칼로리 정도에 저처럼 커피맛을 잘 모르는 분들은 편의점 또는 저렴한 브랜드에서 마시는걸 권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칼로리도 착하고 운동하고 포인트로 빽다방, 메가커피, 편의점 쿠폰등으로 교환해 알뜰하게 건강과 지갑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치노카푸
혈당관리는 브래그 애플사이다비니거로 10년동안 하고 있어요~
전 달달한 걸 무지무지무지무지 좋아하는데요! 달달한 것도 먹어야 하지만 건강관리도 해야하잖아요~ 제가 혈당스파이크라는 걸 안지가 거의 10년정도 되어 가는데요. 10년 동안 제가 꾸준히 쭉 먹고 있는 혈당관리 식품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브래그 애플사이다비니거식초입니다! 검색창에 브래그 만 검색해도 나오는 아주 유명한 제품이예요. 줄여서 애사비라고도 해요. 예전엔 애사비다이어트라고 혈당조절을 이용하는 다이어트 법도 나오더라구요~ 애사비란?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줄인 말로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입니다. 국내에서는 사과 사이다 식초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과식초(양조식초)는 에탄 올에 초산균을 숙성하여 발효한 것이며, 애사비는 와인을 숙성시키듯, 사과를 갈아서 자연적으로 발효 시켜 맑게 거르지 않고 만들어지기 때문에 발효과정 에서 생기는 다량의 초모(아세트산)와 단백질, 펜틱, 칼륨 등의 미네랄과 복합 탄수화물,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효능은? (1) 혈당 조절 유기산이 풍부하여 섭취 시 혈압과 혈당을 조절하고 항암, 항염에 도움을 주고 심장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2) 소화 효과 또 유기산의 역할로 소화를 촉진시키고 위산을 조절하는 데에 기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체지방 조절 아세트산이 풍부한데 이는 사과를 발효시켜 식초로 만들 때 발생되는 항산화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지방 축적 억제 애사비를 2스푼 섭취하고 12주 후 체중 감소 및 체질량지수 감소, 허리둘레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를 확인했다는 논문이 있다고 합니다. (5) 포만감 유지 탄수화물이 몸에 들어왔을 때 소화 속도를 느리게 만들어 포만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포만감이 오래 지속됨에 따라 먹는 양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며 꾸준히 복용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6) 칼로리 커트 애사비를 섭취한 날은 총 200~275kal를 덜 섭취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1시간 정도 운동한 효과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7) 혈당 수치 안정 고 탄수화물 식사를 하고 애사비를 함께 섭취했을 때 식후 1시간 혈당 수치가 55% 더 낮게 측정됐다고 합니다. 따라서 당뇨가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100g당 22kal로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 체중 감량을 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사비 먹는 법? 한 끼 식사에 10ml를 각 3회로 하루 총 30ml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정량 이상을 섭취할 경우 위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섭취 시 주의할 점은? (1) 조금씩 용량 늘리기 처음에는 식후에 5cc를 섭취하면서 점차 용량을 늘려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루 1~2스푼의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물에 타서 복용합니다. 이는 위산 역할을 대신해 주어 소화를 빠르게 촉진시켜 줍니다. 이런 효과로 역류성 식도염을 가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 탄수화물 높은 음식을 먹은 경우 섭취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한 날 복용해 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점들이 많죠??? 10년동안 꾸준히 매일매일 먹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식후에 먹고 있어요. 매번 밥먹고 달달한 간식을 잔뜩 먹어서 단걸 줄이려는 강제의식 같은 것도 있고ㅎ 간식을 먹고 바로 먹을수도 있으니까요ㅎ 물론 혈당조절에 좋으니까 식후에 먹어요 그리고 식후에 먹으면 뭔가 소화도 더 잘 되는 느낌이 있어요. ^^ 물론 식후 말고도 간식을 좀 많이 먹었다하면 어김없이 타서 먹어요ㅎ 일주일 사이에 많이 먹어서 꽤 양이 줄었어요ㅎㅎ 처음에 먹었을 때는 멋도 모르고 엄청 진하게 타서 고생했는데 이제는 진하게 먹는것도 적응이 되었네요~ 저는 매번 쿠팡으로 3개씩 시켜요 이번에도 시켰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ㅠ 위가 안 좋아서 진하게 먹으면 안 좋은 걸 아는데 애사비 맛도 적응이 되었는지 이것도 이제 맛있어요ㅋ 이제 하다못해 식초까지 맛있다는 이 식탐 어쩔.. ㅋ 이제는 식후에 먹지 않으면 단무지없는 김밥처럼 허전하답니다. 애사비 먹는법은 아주 쉽고 간단해요. 식사를 하기 전 이나 후 20분을 넘기지 않는 시간 내에 애사비 식초물 을 한 잔 마시기! (한끼 식사 당 1회) 저는 조금 진하게 먹는편이예요ㅋ 개인적으로 얼음을 동 동 띄워서 시원하게 마시니까 더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 라고요. 정량 이상을 섭취할 경우 위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정량을 지켜주세요~ 애플사이다비니거 발효 사과 식초트릭을 하루에 10잔 이상 마셨을 때 실제로 부작용 사례가 있었다고 해요. 우리 몸에 아무리 좋다고 해도 뭐든지 남용하는 것은 금 물이라는 것! 꼭 기억해 주시고, 고탄수 음식을 먹기 전 과 후에만 적용해 주세요. 그리고 평소 치아가 약하신 분들은 그냥 마시는 것보다 는 빨대 사용을 권해드려요. 우리 치아는 소중하니까요! 전 항상 빨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필수품이예요ㅋ 근데 지금까지 먹어본 바로 확실히 애사비가 식욕조절에 도움을 주는거 같긴해요. 공복이 오랫동안 유지된 상태에서 갑자기 몸 속에 탄수화물이나 당이 들어오면 혈당이 고점을 찍는 스파이크 현상이 일어나고, 혈당스파이크로 인 해 식욕조절을 실패하는 과정을 겪게 되는데요. 애사비는 인슐린 저항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혈당스 파이크를 방지해주고 인슐린 분비를 증가시켜 다이 어트 하시는 분들의 식욕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애사비는 음식을 먹을 때 혈당 상승 폭을 낮추기 위한 트릭인데요. 우선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혈당 상승 을 안정적으로 끌고 가서 기분의 업 다운이나 피곤함, 당이 떨어지면서 느끼는 당갈망을 해소시켜주고, 세포 속의 미토콘드리아의 리프로그래밍을 도와서 살이 빠 지는 체질로의 전환을 도와준대요. 전 사실 체질까지는 모르겠는데, 당 줄이는데는 확실히 많은 도움 받았어요! 포만감도 좀 느끼게 해주는 거 같구요. 혈당조절에는 애사비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아, 물론 운동도 좋답니다! 전 애사비마시면서도 식후에 20~30분동안 사부작사부작 움직여요. 가벼운 움직임이라도 혈당조절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10년동안 잘 섭취했고,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섭취할 예정이예요 ^^
앙칼진애미나이
드라이 해봐요
생화를 바로 해야 예쁘겠지만 일단 시도해봅니다
마음그릇
이것도 제비꽃이에요
같은 산인데도 매주 갈 때마다 대세 꽃이 달랐어요. 오늘의 대세는 바로 졸방제비꽃이었어요. 졸방제비꽃은 제비꽃이지만 줄기가 위로 자라고 꽃 색깔은 주로 보라색이었지만 흰색도 있었어요. '졸방'은 ' 작은 종달새'란 의미로 꽃이 작지만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roh69
유산균
공복에 유산균 챙겼어요 유산균은 공복에 먹는걸 권장하더라고요 기상후 바로 못챙기면 식전 공복에 챙겨 먹어요
agnes0117
취나물 얹은 국수
산에서 간식을 많이 먹었는데도 점심으로 남편이 국수가 먹고 싶다네요. 귀찮지만 같이 다녀주는 게 고마워서 해줘야지요. 근데 남편이 당이 있어 국수를 만들 때 면을 줄이고 가능한 채소를 많이 넣으려고 해요. 평소는 숙주를 많이 넣는데 오늘은 콩나물, 취나물, 김치를 고명으로 올리고 다른 채소들은 육수에 바로 넣었어요. 취나물이 어울릴까 걱정이 되었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roh69
니봇 에그팡 달걀찜기
이거 정말 정말 요물입니다~~ 1. 타이머 있는 제품 중에 제일 싸요. 쿠팡에서 며칠전에 15,900원에 팔았는데 지금은 19,800원이에요. 캐시딜이 최저가!! 2. 완전 빠르게 쪄져요. 달걀 2~3개 정도는 5분이면 완숙으로 쪄져요. 3.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쪄도 (구멍 안뚫어도) 안깨지고 잘 쪄져요. (간혹 1개씩 깨지긴 하더라고요..ㅎㅎ) 4. 찬물에 안담궈도 잘 까져요. 냉면 쫄면 해먹을 때 귀찮아서 달걀 안 삶을 때도 많았는데 이 찜기 덕에 이제는 수시로 달걀 쪄 먹습니다!!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사길 너~~무 잘했어요!
프리티뒤짱
낮잠 자버렸네용🤣
주말이라 집 들어오자마잨ㅋㅋㅋ 바로 쓰러졌네요 낮잠 2시간 자버렸습니당 흐흐..😂 자고일어나니 기분 개운하네용
구룸구룸
4/27(토)마른체질 만드는 생활습관
*내가 마를 수가 없는 이유!!ㅋㅋㅋ 간헐적 단식은 하고 있네요.
냥식집사
조언 절실)나잇살 빼는 법
공유좀 해주세요 우와 한끼 잘 먹음 바로 찌네요 40중반부터 이리 야금야금이에요 올해부터 유난히 그러네요 그 전에는 좀 식단 조절하면 체중이 내려오고 그랬거든요~^^ 원래 6시이후 7시부터 아무것도 안 먹어요 그리고 전체 먹는 양은 보통이고 탄수화물 밥 양은 적고요 ~ 군것질 별로 안해요 운동은 간신히 만보만 해요 운동을 늘려야 할까요? 뛰기로요?
수수깡7
사과~🍎
씻어놓은 사과가 똑 떨어졌길래 사과 씻었어요! 물기 마르면 (지퍼백에 밀봉) 냉장고에 넣어두면 그때그때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하답니당! 껍질 째 먹을꺼라 뽀독뽀독! 열심히 씻었어요😁😁
인간비타민
4월 26일(금) 혈당일기 1기 5일차
혈당 수치 : 111 측정 시간 : 오전 9시 38분 (공복) 섭취 식단 : 전날 저녁 8시에 치킨 3조각,라면,몽쉘통통 어제 저녁은 혈당에 안좋은 것만 먹었네 ㅠㅠ 내 입 하나 조절을 못하고... 그렇게 먹었으니 당연히 혈당이 높게 나오지. 낙담만 하지 말고 다시 정신 똑바로 차리고 관리 잘하자!
날씬캔디아줌마
4월 26일(금) 혈당일기 1기 5일차
오늘은 애 둘을 데리고 5시간 거리 온천 여행을 왔어요 ㅋ 여기서 파는 이탈리안 음식 먹고 온천 하러 갔다 오니 측정 하는 시간 2시간이 지나 버렸어요 ㅠㅠ 바로 쟀으면 낮았을텐데 딸이 먹는 과자 좀 먹었더니 심각한 수치가...157이라뇨 ㅋㅋ 채단탄 못 지켜 먹는 외식은 늘 위험합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해리맘
발로소득~
바로소득 챙겨요~
제벌
빠르게걷기(런닝머신)로 체중감량
2023년 9월16일 종합검진결과 키 169cm. 체중 84kg. 허리둘레 94cm(37인치). 공복혈당 215mg/dL. 고혈압으로 혈압약도 복용중 이었습니다. 키작고 배나오고 뚱뚱한 아저씨 였습니다. 건강검진 결과 위가 이상하다는 의사 선생님의 소견에 조직검사후 조기위암으로 판정되어 바로 서울로 올라와 10월20일 위 2/3절제 수술을 하였습니다 위 2/3 절제수술을 하면 누구나 식사를 한달동안 미음과 죽으로 하기에 자연적으로 10kg이 감량이 되어서 저도 수술후 한달만에 10kg이 빠졌습니다 수술후 일주일이 지나서 암전문 요양병원에 체중 75kg 입원하였고 이때부터 운동을 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위 절제 수술을 하였기에 힘들거나 격한 운동을 할수없었고 오직 할수 있는 운동은 뛸수가 없기에 "평지를 걷는것" 밖에 없었습니다 요양병원에서는 복도를 천천히 걷기를 하루 4시간정도 소요해서 2만보를 꾸준히 걸었습니다 현재는 요양병원에서 퇴원후 집에서 생활하면서 무료 체육센터에서 런닝머신을 경사로 10에, 속도 5로 빠르게걷기 1시간을 하고 산책으로 1시간을 걷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체중, 혈당을 꼭 체크합니다 열심히 빠르게 걷기로 운동을 한 결과 현재는 체중 66.5kg. 공복 혈당 90~100mg/dL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와서 혈압약도 끊었고 병원 정기적인 피검사 결과 고지혈증 약도 끊었습니다 84kg에서 66kg으로 총18k가 자의반 타의반 감량을 해서 몸과 마음이 가볍고 (허리 37인치에서 31인치로 줄음) 일상생활에서 모든것이 새롭고 즐거워서 새로운 삶을 사는것 같습니다 빠르게걷기로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세요 "빠르게걷기(런닝머신)"로 다이어트와 혈당, 건강함을 얻어 보세요
서해태백산
혈당관리방법. .?😘
식사를 먹을 때 밥을 제일 늦게 천천히 먹는다 그리고 나서 바나바이 물을 우린 거를 마신다,식후혈당지수 더 낮게 낮아야 되지만 조금 더 노력해서 설탕을 낮춰 보아야겠다 식후에 바로 눕지 않고 약간 걷는게 중요하다😀식간에 간식은 최대한 멀리한다.먹더라도 방토나 야채아니면 무설탕 간식으로한다
나나나이쁘니
메가커피의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음료 추천
저의 카페 최애음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 다 이해하실, 다이어트에 적합한 음료는 바로 아메리카노 입니다. 메가커피에는 아메리카노는 칼로리 12.2칼로리 더라구요 한잔을 다 마셔도 18칼로리 ㅎㅎㅎ 양도 많은데... 칼로리도 혜자네요~ 가격도 2000원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칼로리는낮고 무난하게 다이어터들이 먹기 좋은 음료에요 추천합니다.
주안맘0413
사부작 사부작 주부 놀이~~
어제 신랑 출장 갔다가 입국하는 날이라 집밥 먹인다고 채소 장봐와서 사부작 사부작 움직였어요 ㅋㅋ 오이 하나로 오이무침하고 가지 두개로 가지볶음하고 만가닥 버섯은 김치찌개에 넣고요 ^^ 청양초는 냉장고 들어가면 계속 물컹해져서 썰어서 냉동실 바로 넣었고요 단호박은 반 통만 쪄서 막둥이랑 저 간식으로 먹고 남은 건 냉장고행 파프리카도 모양대로 썰어서 냉장고에 바로 슝~ 넣었어요^^ 오늘 저녁엔 참치오이비빔밥 먹으려고요~~ 다이어트 식단인데 요즘 핫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먹어줘야죠!! ㅋㅋㅋ 불금이니 즐겁게 보내자구용~~~ 🫶🫶
인간비타민
모닝 걷뛰
자전거 타고 바로 런닝머신에서 걷뛰했어요~~^^ 30분에 2.7km 3km 채울껄~~ 그랬네요 ㅋㅋ 좀 아쉽.. ㅎㅎㅎ
인간비타민
무지방우유를 넣은 카푸치노 추천합니다!
저는 카페에가면 바닐라 라떼를 마시고싶어도 당과 칼로리 때문에 항상 고민을 합니다. 그래서 그 대신 마시는게 바로 [따뜻한 카푸지노]에요! 여기서 주의할 것은 카푸치노 주문시에 필수는 "무지방"으로해달라고해서 칼로리를 최대한 낮추는 겁니다. 바닐라라떼만큼의 당이 들어가지않기때문에 저당이면서도 저칼로리 카페 음료에 적합하죠! 그래서 꼭 어느 카페를 가든 무지방 혹은 저지방 우유로 해서 카푸치노를 달라고합니다~ 커피의 향을 느끼면서도 내가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만족합니다^^
행뽁햐
캐시워크 팀워크 천원상품권 챙기세요~
6천보 달성후 바로 겟했어요~
엘리12
혈당기록 챌린지 1기 6일차 인증
2024 ,4,26 아침공복 혈당 저녁먹고 바로 건기 운동 열심히 했는데도 130 밑으로 덜러지지 않네 먹는것 줄이는 방법 밖에 없네요
뉴열린
[저당간식] 구운계란 추천해요~
요즘.. 구운계란 진짜 흔하게 접할수있죠~ 사면 넘 쉽지만.. 솔직히.. 집에서도 정말 쉽게 만들수 있답니다. 압력밥솥만 있으면요~ㅋㅋ 즈이집에선 그 일을 쿠쿠님이 하시어요ㅎ 입이 궁금한데 당을 신경안쓸수가 없는.. 돌아가신 아빠가.. 고당뇨로.. 가족력이 큰 케이스라 은근히 평생 관심은 두고있는 저에요.. 그럴때 쉽게 가성비좋게 집에서 만들어두고 먹을만한게 구운계란이네요^__^ 구운계란이.. 좋은점이 많더라구요. 먼저.. 좋은 단백질을 공급해줘요. 저처럼 고기를 드문드문 먹고 단백질보충제도 비위약해 잘 못먹는 얘는.. 넘고마운 아이디어제품이에요. 그리고.. 비타민 A,D,E,K,B군과 칼륨, 인, 아연등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대요~ 특히 B12, 엽산, 리보플라빈등은 에너지 생성과 신경경기능을 도움을 준다네요! 또.. 계란은 콜린이란걸 함유하고 있는데 콜린은 뇌기능, 기억력, 신경전달물질을 만드는데 있어서 중요한 영향을 주는 성분이래요! 치매걱정되는 저는 뿅~~가는 혜택이어요ㅋ 또.. 포만감이 유지되어 다이어터에겐 필수죠!ㅎ 그리고.. 뼈 건강, 눈 건강, 뇌졸증, 심장질환, 성인병예방에도! 또 빈혈예방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뭣보다.. 주제에 맞는 포만감이 유지되어.. 혈당이 안정이 되는 저당식품 이라는거지요^__^ 집에서 쉽게 만드는방법은.. 먼저 달걀을 상온에 좀 놔둬주셔요~~ 그래야 덜깨지고 노른자도 가운데로 가고 뭐 그런다더라구요. 한번 씻어주지만.. 달걀이.. 좀 지저분한게 많거든요.그래서.. 그 후 식초 조금 넣은 물에 담궈서 소독겸살균 해요ㅎ 전 이번에 욕심내서 20개를 했답니다ㅍㅎㅎ 울집엔 돌아서면 고파하는 고1먹돌이가 있어서요ㅋ 만능찜이나 영양죽 코스나 뭐든 상관없어요~ 아참.. 저는 소금물 살짝 만들어서 넣어줘요^^; 한번돌린건데.. 넘잘됐네요! 이렇게 끝나면 1회 더 취사! 전 항상 두세번은 돌려줘요 그러면 계란색상이 더 진해지고 더 쫀득해지는듯해요 구운계란은 비린내가 없어서 비위약한 저같은 케이스에 좋아요ㅋ 맛있게 잘되었어요. 해서 놔두면 오며 가며 잘먹고.. 공복잘참았다가 간단히 먹을때나 야간에 땡길때~ 또 달리기나.. 만보 다 걷고와서 허기질때도 좋구요^^
난괜찮아용
[저당간식] 추억의 맛 쫀드기도 다이어트 식품으로 건강하게 즐기세요!
가끔씩 어릴 때 먹었던 추억의 맛, 쫀드기가 떠오를 때가 있어요. 쫄깃했던 재밌는 식감이 시간이 지나도 기억 속에 계속해서 남아있는 것 같아요! 그 쫀드기를 이제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바로 아임닭 단백질 쫀드기에요!! 닭강정 맛으로 일반 간식보다 칼로리가 낮고 당류도 8g으로 낮아서 부담도 없어요. 구워 먹어도 풍미가 있고 그냥 먹어도 쫄깃해서 괜찮더라구요! 다이어트 할 때 추억을 떠올리며 즐기기 좋은 간식입니다.^^
조인순
저당간식 '미주라 통밀크래커'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저당간식은 바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브랜드인 ‘미주라’의 통밀 크래커입니다. 통밀의 구수함을 좋아하신다면 그냥 드시고, 통밀 초보자라면 치즈나 그릭 요거트, 후무스 등을 발라서 드셔도 좋아요! 칼로리는 113kcal 이고, 당류가 2g이라서 굿!! 통밀이라, 단백질과 식이섬유도 풍부합니다. 그럼 지니어트와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이윤
혈당 일기(25일) 6일차
4월 25일 Pm 09:26 오늘 먹고 바로 재 보니 헉 156이라네 이를 어찌나 지금부터 굶는다
앙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