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명태전과 새우전~~

냉장고 뒤지니 명태랑 새우가 있어서 저녁 반찬으로 만들었어요 만드는건 한시간 걸렸는데 먹는건 순식간이네요^^; 모두 맛적되셨죠^^?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명태전과 새우전~~

토마토퓨레로 만든 칼로리 안심 레시피

닭가슴살,당근,양파,버섯,감자를 카레 만드는것처럼 올리브오일에 볶아요 100% 토마토로 만든 퓨레를 넣어 소금간 조금해서 끓이면 완성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고 재료들도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니 많이 먹어도 칼로리 걱정  없어요 닭가슴살을 계속 먹기 힘들어 토마토퓨레를 넣어 먹으니 부담없어요 재료들은 그때그때 조금식 바꿔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마른50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른50

토마토퓨레로 만든 칼로리 안심 레시피

수딩캡슐앰플

인기템이라고 하네요 피부수분장벽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바르면 바로 스며들어서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수딩캡슐앰플

태국 파타야 한국인 살인사건 범인 얼굴

태국 선진국이다 범인들 신상 바로바로 까내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태국 파타야 한국인 살인사건 범인 얼굴

초록렌즈가 알려준 병꽃나무

철쭉도 진 초록초록한 산을 홀로 핑크하게 지키고 있길래 이름이 궁금했는데 초록렌즈 돌려보니 병꽃나무라고 하네요. 사진만 찍으면 바로바로 검색해 알려주고 초록창이 여러모로 쓸만해요 ㅎㅎ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초록렌즈가 알려준 병꽃나무

치킨

사 이드 메뉴로 통다리살 치킨도 주문했는데 바로 막 튀겨서 그런지 버거 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막 나온 치킨이 제일 맛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킨

산책 200캐시

7일 산책 완료했어요. 200캐시 바로 적립되었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산책 200캐시

나의 혈당관리법!!

일단 공복에 애사비 한스푼을 물에 타 마시고 첫 식사는 무조건 야채로 시작해요!  샐러드를 먹고 바로 설거지를하고 30분정도 걸어줘요! 그리고 저녁은 먹고싶은걸로 먹고 공복시간을 15시간정도 유지해용 !!  저는 샐러드를 자주 먹아즈고 애사비 먹는게 엄청 효고ㅓ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소스같은거는 요새 저당소스가 잘나와 그런걸 주로 사먹으면 도움이 됩니당!!!

쥬쥬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쥬쥬안

나의 혈당관리법!!

탄 냄비 닦이용 수세미

삼천원 쿠폰 있어서 구매했어요~ 1+1 이고 딱 필요한 상품 제때 알맞게 구매해서 좋네요~ 제 손이 작은편인데 딱 맞게 들어갈 정도 크기에 딱딱한 블록형으로 모형이 크게 변하지 않는 하드 타입이구요  냄비밥 좋아해서 밥하다 태운거 닦아봤는데 바로 잘 닦여요 얼마전 다른 사이트에서 얇은거 1장 3000원 주고 샀는데... 그에 비하면 저렴하고 좀더 센거 같아요 얇은거 + 하드타입 요런 구성으로 판매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드 블럭형은 냄비같이 둥근 부분은 좀 닦기 불편한데 비해 얇은 타입은 자유롭게 움직여서  2개 다른 종류 함께 사용하니 냄비 딱이로 딱 좋습니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탄 냄비 닦이용 수세미

치팅데이에는 매콤하면서도 간편한 저칼로리 다시마면 비빔면을 먹어요.

저는 요즘 다시마면에 빠졌어요. 건강하고 맛있고 간편한 한끼 식사로 최고네요. 사실 뭐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이 간단해요. 구입한 다시마면을 채반에 담아 물로 헹궈 주세요. 그리고 바로 마음에 드는 채소 올리고 면과 동봉된 소스 넣어 비벼 억으면 돼요. 진짜 간단하죠. 저는 보통 당근이나 양배추, 쌈무 등을 올려 먹는데 기호에 따라 원하는 채소 올려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 상큼하고 가볍고 맛있어서 다시마면 너무 좋아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치팅데이에는 매콤하면서도 간편한 저칼로리 다시마면 비빔면을 먹어요.

망고 5형제~

마트 갔는데 한번 쓱 둘러보니 야채 가격이랑 과일가격이 조금씩  내렸네요.망고가 5개에 만원하길래 바로 담아서 데려왔지요.달고 맛있엄음  좋겠네요~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망고 5형제~

전국 빵장인들이 겨루는 격전지가 되고있다는 대전

좀 친다는 빵장인들 대전으로 집결 대전에서 명성얻으면 바로 전국구 인생 역전 해볼만 할듯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전국 빵장인들이 겨루는 격전지가 되고있다는 대전

믹서기 구매 했어요~

가정의달5% 할인행사까지 해서 매우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이건 믹서기 구성이에요~ 용량도 크고 유리라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건 본체에요. 여기에 3가지를 요오별로 꽂아 사용해요. 이건 분쇄기 구성이에요.  이건 다지기 구성요. 큰사이즈와 작은사이즈 두개나돼요. 포인트로 캐시딜 상품권 구매해서 카드는 몇천원밖에 안긁었어요~ 열심히 포인트 모은 보람이 있네요~ 아래 링크 누르시면 바로 구매 가능해요~ https://geniet.page.link/3WWD

뽀굥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굥

믹서기 구매 했어요~

5월 11일 (토) ㅣ혈당일기 2기 7일차

- 날짜 : 2024. 05. 11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전  - 내용 : 오늘은 아침식사 전에 혈당을 측정한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은 술 약속이 있어서 2차까지 늦게까지 먹었네요. 1차에서 맥주와 모듬돼지구이 물냉면 2차에서 계란말이 은행구이 번데기탕을 먹었어요 숙취로 늦잠 자고 일어나서 바로 쟀더니 혈당 수치가 많이 높게 나왔네요. 역시 맥주는 혈당수치를 많이 올리네요 ㅠㅠ 앞으로 맥주는 자제해야겠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11일 (토) ㅣ혈당일기 2기 7일차

내가 만드는 치팅데이 면요리 [해물 가득 건강한 울면]

해물 가득 건강한 울면 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채소와 해산물이 들어가서 육수가 시원함. 단탄지 구성이 조화로움. 조리시간이 30분이내로 짧음 면 대신 밥위에 얹어 덮밥으로 활용 가능한 레시피 재료 : 손질 냉동 해산물 모둠 세트, 청경채, 양파, 파프리카, 숙주, 버섯류, 애호박,당근, 계란, 짜장면용 면(밥 가능), 후추, 소금, 전분, 진간장 조리 과정 & TIP  1. 손질 된 냉동 해산물 모둠 세트와 채소류를 물에 헹군 후 건져둡니다. 계란도 2개를 풀어 준비합니다. 2. 웍에 양파 중간 크기 1개를 채썰어 기름을 두른 팬에 볶아주다가 투명하게 될 때쯤 해산물을 먼저 넣고 볶다가 채소를 넣고 간장 2큰술을 넣고 볶아줍니다. 3.끓인 물을 700ml가량을 부어서 끓여주며 소금으로 간을 추가 합니다.  4. 전분 2큰술을 물에 개어 휘이 둘러가며 저어줍니다. 5. 계란물을 둘러가면 부어주고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추가 합니다. 약간 간간하게 해줍니다. 한소끔 끓으면 불을 끕니다. 6. 다른 냄비에 면을 삶아 주고 찬물에 헹굽니다. 7. 그릇에 면을 담고 완성된 소스를 부어주고 후추를 살살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내가 만드는 치팅데이 면요리 [해물 가득 건강한 울면]

클린한 식단으로 관리하는 혈당관리 방법

예전 글에도 많이 언급했었지만 전 달달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초코 아이스크림 과자등등 간식거리를 완전 좋아해요. 쉬는날에는 항상 달고 있을 정도예요. 매번 이렇게 먹다가 제가 요즘엔 조금 심하게 먹었네..?? 할때는 급관리에 들어갑니다. 예전에는 관리 같은거 없었어요. 그냥 막 먹었었죠.    매년 건강검진할때도 항상 모든 수치가 정상일정도로 건강했는데 작년에는 공복 혈당이 경계수치로 뜨면서 처음으로 심각성을 느꼈어요.. 공복혈당이 101 이었는데 다른분들에게는 그정도는 괜찮은 수치라고 하실수도 있는데 저한테는 공포의 수치로 다가오더라구요.. 그때부터 조금씩 신경을 썼던거 같아요.. 완전히 끊어버리는게 제일 좋은데! 그게 마음처럼 막 쉽게는 안되더라구요..ㅠ 그래도 조금씩 줄여나가는 중입니다. 저는 '식단'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그래서 관리는 주로 식단으로 하면서 운동도 같이 했어요!   1️⃣ 탄수화물과 포화지방산 줄여보기 혈당 관리할 때 피해야 할 대표적인 음식이 바로 '하얀 음식'인데요. 흰 빵이나 밀가루, 설탕 같은 삼백 식품은 섬유질과 비타민B 함량이 낮은 반면에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서 고혈당을 불러오는 음식이에요.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여야 하는데, 탄수화물은 포도당도 높이고 인슐린 저항성까지 만들어내서 당뇨 환자에게 악영향을 끼친다고 해요. 그래서 최대한 탄수화물을 피해주면서 건강한식사를 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답니다. 그래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를 주로 먹었었고 현미, 귀리, 통밀빵 등의 곡물과 렌틸콩, 검은콩 등의 콩이 들어간 음식들로 챙겨 먹었어요. 증상을 극복하기 위해 인스턴트 음식이나 탄수화물 섭취도 최대한 줄였어요. 평소에 자극적인 음식을 정말 사랑했어요. 포화지방은 인스턴트에 가장 많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한순간에 확 줄이는 건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매일 먹는 동물성 기름이나 포화지방 섭취량 등등 모두 다 줄여나갔어요. 기름에 튀기고 볶는 음식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기 쉽고 인슐린 저항성도 높여서 당뇨식단으로는 최악입니다. 그래서 일단 배달 음식부터 끊고 쌀밥 대신 현미밥과 잡곡 위주로 먹기 시작했고 저녁은 될 수 있으면 고구마나 바나나, 삶은 계란, 샐러드 등으로 가볍게 먹어주려고 했어요. 또 해조류나 버섯, 토마토, 양배추 등이 좋다고 해서 이런 재료를 많이 섭취하려고 했답니다. 어쩌다가 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 날에는 오리고기를 먹기도 했는데요. 오리고기에 들어 있는 포화지방은 피하지방의 필수 성분으로 의외로 당뇨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지방도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섭취를 하기 보다는 적당량 먹는 것이 좋다고 해서 정말 먹고 싶은 날에만 먹었었어요. 원래 몸에 좋은 건 쓰고 해로운 건 달다고 하잖아요. 단 건 멀리하고 쓴 걸 찾아 먹으려고 했답니다.. 2️⃣ 견과류 매일 챙겨 먹기 알려져 있다시피, 견과류는 '지구의 선물'이라고 불릴 만큼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견과류는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건 물론, 각종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에도 도움이 되죠. 아울러, 두뇌 건강에도 좋아서 노인이나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 뿐 아니라 수험생에게도 좋은 식품이기도 하고요. 그 외에도 비타민E가 풍부해 탈모 예방에도 좋고 노화를 방지하며,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미국의 영양학회지까지 언급된 논문 내용도 참고해서 봤어요. 그중 눈에 띄던게 바로 16주간 아몬드가 충분한 식단은 인슐린의 감수성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며 당뇨전단계 범위 안에 있는 성인에게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의미있게 감소 시켜준다는 결과였어요. 당뇨에 추가로 동반되기 쉬운 질환이 바로 고지혈증, 고혈압 인데요. 그래서 당뇨 식단 전에 견과류 15알 정도 꾸준하게 챙겨 먹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간식으로도 먹어줬어요. 견과류마다 갖고 있는 영양소가 조금씩 다르 기 때문에 한 가지만을 고집하기보다는 여러 종류를 선택하는 게 좋다는 제 나름의 원칙을 세우고 있는데요. 그리고 다른 하나로 많이 먹지 않는다'라는 원칙도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견과류는 다양한 효능을 가진 건 강식품이지만 과잉으로 섭취하면 좋지 않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는 것이죠.  매일 적당량을 섞어서 먹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하루 견과류 라고 검색하면 간편하게 1팩씩 포장되어 나온 제품들이 다양해서 알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간혹 보면 요거트볼이나 베리류가 들어가 있는게 있는데 저는 그런거 없는 오리지널 견과류만 들어있는걸로 먹었어요. 견과류만 들어있는게 종류는 많이 없는데 잘 찾아보면 있어요. 아무쪼록 저처럼 혈당 수치 저하를 도모하고 계신분들께 견과류 선택의 원칙 두 가지를 다시 요약할께요. 1. 한 종류만 먹는게 아니라 여러 종류를 골고루 먹는다. 2. 많이 먹으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기기에 하루에 한주먹정도의 적은 양을 먹는다.   3️⃣ GI지수 낮은 식품 활용하기 혈당 스파이크라고 들어보셨나요? 혈당 스파이크는 식사 후 혈당이 급격히 치솟아 극심한 피로와 졸음이 몰려오는 현상으로 혈당 스파이크 증상이 심하다면 당뇨에 걸릴 확률이 현저히 올라가요.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GI 지수 낮은 음 식을 먹는것이 좋아요. GI 지수란 당지수로 섭취한 음식이 체내에 흡수될 때 얼마나 빠르게 혈당이 올라 가는지 참조할 수 있는 지수에요. GI 지수 낮은 음식이 건강에도 좋고 당뇨에도 좋아요.     실제로 많은 당뇨 환자들이 GI 식품 차트를 많이 활용하고 있었어요.  앞에서 말한 견과류도 GI지수가  20점대에 있어서 낮은 편인데요. 여기에 야채, 콩류, 닭과 소 육류의 살코기 부분, 생선까지 GI지수가 모두 다 낮더라고요.   저의 식후 혈당이 가장 높을 때가 점심식사 이후였는데요. 이 때 야채, 씨앗, 견과류, 닭가슴살, 소고기, 샐러드 등등 조합해서 많이 먹어줬어요. 그리고 밥은 꼭 잡곡밥으로 먹었어요. 백미대신에 현미, 보리, 통밀 같은 곡물로 밥을 지어 혈당을 낮췄답니다. 4️⃣ 그리고 운동!   식단이 중요하지만 운동도 정말 중요해요. 본인의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경우는 적어도 5-10%의 체중을 감량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되도록이면 새벽이나 아침 산책을 하면서 많이 걸으려고 노력을 했었어요.   그리고 보통 식후 30분이 지나면 서서히 혈당이 올라가는데요. 밥 먹고 30분 정도 지나고 나서는 20~30분 가벼운 산책을 하는 것만으로도 혈당이 오르는 걸 방지할수 있는 적절한 당뇨 관리법입니다.   건강은 정말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거 같아요. 지금 당장 건강하다고 방심하지 말고, 건강할수록 지금 이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유지하고  더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거 같아요.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클린한 식단으로 관리하는 혈당관리 방법

치팅데이 ❤️ 역시 족발과 보쌈이 최고에요.

치팅데이 생각만 해도 기분 너무 좋지요. 침샘 폭발 하는 날~~~ 365일 다이어트 하는 나에게 치팅데이는 사치일 수도 있지만 이런 날도 있어야 살지요. 저는 한 달에 한 번  치팅데이때는  죄책감을 덜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하는데요. 그것우 바로바로 족발과 보쌈세트에요. 상추에  곁들여져 나오는 야채 가득 넣어서 쌈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야채 가득 먹을 수 있어 포만감도 진짜 좋아요. 곁들여져 나오는 반찬 중 부추무침은 완전 최고, 그리고 콩나물국까지  저에게는 최고의 치팅메뉴랍니다. 쫀득쫀득하게 씹히는 족발은 껍질과 관절 내의 연골을 구성하는 젤라틴 덕분이래요. 족발에는 단백질이  가득하여  특히, 임산부와 수유부에게 좋은 음식이래요. 족발은 납, 수은 등의 중금속 중독에 걸렸을 때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 효과가 있으며, 여성들 피부 미용에 좋대요.   그리고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된대요. 그러니까  더 많이 먹어야겠네요. ㅎㅎ 보쌈은  풍부한 단배질이 함유되어 있어 근육을 유지하고 강화하며 다양한 채소와 함께 섭취하면 철분, 칼륨,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 공급까지~~~그리고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대요. 제가 좋아하는 족발과 보쌈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니 야채 듬뿍해서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오늘도 족발 보쌈이 땡기는데 급치팅데이 해 볼까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치팅데이 ❤️  역시  족발과 보쌈이 최고에요.

치팅데이- 김치를 이용한 두부김치와 김치 부침개^^

다이어트 하는 식구가 있어 요즘 김치랑 두부를 이용한 요리를 많이 하고 있어요. 치팅데이에도 죄책감없이 먹을 수 있는 요리는 바로 두부 김치와 김치부침개에요. 김치는 발효식품이라 몸에도 좋고  여러 요리에도 활용가능해서 없어서는 안될 재료인거 같아요.  두부 김치에 김치는 어머님께서 손수 만들어주신 전라도식 생김치구요 두부는 두툼한 초당두부입니다. 김치 부침개 레시피도 완전 쉬워요.  둥근 볼에 갖은 해산물을 썰어 넣고 김치도 종종 썰어서 부침가루와 함께 개우면 끝~  요리하기도 쉽고 맛도 좋은 김치요리로 치팅데이 제대로 즐겨보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치팅데이- 김치를 이용한 두부김치와 김치 부침개^^

치팅데이에 즐겨먹는 한우곱창낙지찜은 ❤️ 이에요.

다이어터들에게는 치팅 한번도 큰 맘먹고 해야하잖아요. 그래서 항상 메뉴 선택이 고민 아닌 고민인데요. 저희는 낙지를 좋아해서 치팅데이의 메뉴로 낙지를 많이 선택하는 편이에요.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한우곱창낙지찜이에요.  콩나물  가득이라 낙지와 곱창의 쫄깃쫄깃 식감이  최고지요. 그리고 콩나물의 아삭함까지 더해져서 일품이에요. ■낙지의 효능 낙지는 칼로리가 낮은 해산물 중 하나라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100g당 70~90칼로리죠. ~낙지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근력에 도움이 되며 세포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낙지에는 철분과 비타민B12가 풍붛ᆢ여 혈중 산소공급을 촉진하고 에너지 생산을 도와 준다. ~낙지에는  아연과 비타민C가 있어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고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낙지에누 칼슘과 인이 풍부하여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낙지에는 요오드가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갑상선 기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낙지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나 식이 관리에 도움을 주며  높은 단백질 함량과 낮은 지방 함량은 다이어트 식단에 적합하며 포만감을 유지 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낙지는  콜레스테롤 함량이 있어 고지혈증이나 관련 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는거 명심이요. ■곱창의 효능 ~곱창은 철분이 풍부하여  빈혈 예방과  에너지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곱창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몸의 성장과 수리에 필요한 영양소로  단백질은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 ~곱창은 비타민B12와 칼륨이 풍부한 식품이다. ■콩나물 효능 콩나물은  가장 잘 알려진 효능 중 하나가 바로 숙취해소지요. 그리고 면역력 향상, 고혈압 예방, 빈혈 예방, 여성 호르몬을 보충 해 준다. 이런 엄청난 효능을 지닌 한우곱창낙지찜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마지막 휘날레는 치즈 가득 볶음밥인데는  볶음밥은 저를 제외한 다른 가족들을 위한 메뉴랍니다. 저는 항상 볶음밥은 군침만~~~ 그래도 행복한 치팅할 수 있어 행복해요.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치팅데이에 즐겨먹는 한우곱창낙지찜은 ❤️ 이에요.

당뇨환자들은 적게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환자들이 혈당을 관리하다보면 본 식사의 양이 적어질 수밖에 없고 그렇기 때문에 허기지거나 저혈당에 빠질 수 있는데 이를 방지를 위해 간식은 필수적입니다. 혈당이 급격히 오르고 또 바로 급격히 떨어지는 혈당스파이크 방지를 위해서 당뇨환자들이 적게 자주먹어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저는 간식을 12시 점심식사 후 오후 4시경에 한 번 그리고 저녁 7시 식사 후 9시경에 한 번해서 하루 2차례 먹은데 주로 아래와 같은 음식들입니다. ①견과류 땅콩, 호두, 아몬드 등 다양한 종류를 냉동실에 떨어지지 않게 비치해 두고 강정이나 조림 등으로 가공하지 않고 대부분 그냥 그대로 먹습니다. ②삶은 계란 그냥 물에 삶지 않고 압력밥솥에 찜기능(90분)으로 익히면 맥반석계란처럼 돼 오래 보관할 수 있고 쫄깃해서 식감도 좋습니다. ③생당근 그냥 당근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냉장실에 넣어두고 우걱우걱 씹어 먹습니다.  (당근에 관한 잘못된 정보 중 하나가 GI지수가 70~80정도로 높다는 것인데, 분명 잘못된 정보이고 생당근은 16정도 익힌당근이 33정도로 어떻게 먹어도 당지수가 낮은 식품(55이하)입니다)  *당근 말고도 계절에 따라 오이, 파프리카 등도 좋습니다. ④사과 (혹은 배) 과육이 딱딱한 과일이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높게 올리지 않습니다. 사과는 반드시 껍질째 먹는데 영양소가 껍질에 많을 뿐아니라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역할도 합니다.  *계절이나 물가 상황에 따라  토마토, 방울토마토, 배, 바나나, 오렌지 등으로 바꾸어 먹습니다. ⑤커피 주로 집에서는 스테비아 믹스커피를 마십니다. 설탕대신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는 스테비아를 사용하지만 여기에도 프림은 들어있어 하루 2~3잔을 맥시멈으로 합니다; 이외에 드립커피나 시중의 블랙커피를 마시기도 합니다.   *밖에서는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나 까페라떼를 주로 마십니다.  이외에도 떡이나 과자 같은 것도 전혀 안 먹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1번 정도는 나에 대한 보상으로 먹고 있습니다.  당뇨환자에게 있어 못 먹는 음식은 없습니다. 단지 먹는 양이 중요할 뿐입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당뇨환자들은 적게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육회와 전복으로 칼로리와 영향 두마리 다잡기

치팅데이에는 뭐니뭐니 해도 내가 제일 먹고싶은걸 먹어주어야 하는데 먹고픈거 다 먹고 나면 밀려오는 후회는 어쩔수. 없잖아요 ㅋㅋ 살도 안찌고 영양가 듬뿍인 음식 소개합니다.바로 육회와 전복이랍니다. 그냥 봐도 너무 너무 맛나보이쥬? 육회의 효능을 살펴보면 1.빈혈예방 2.기력회복 3.면연력 증진 4.피부미용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고영양 음식입니다. 전복 또한 두말 할 필요 있을까요? 1.눈건강 증진 2.심혈관계 질환 예방 3.뼈,치아건강 증진 4.피로감 개선 및 간건강증진 어마어마한 두가지가 다이어터 들에게는 꼭 필요한 음식입니다. 배불리 먹어도 칼로리 걱정하지마 입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육회와 전복으로 칼로리와 영향 두마리 다잡기

유산균

공복에 유산균 챙겼어요  아짐 기상후 바로 먹었어야 하는데  늦잠자고 아침공복에 못챙겨서 오후 공복에 챙겼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유산균

오징어 좋아요

8일 저녁에 주문해서 오늘 11일 오전에 받았어요 아이스 박스에 얼음도 거의 안녹고 잘 왔더라구요 여긴 예전에 캐시딜에서 주문한적이 있어요 근데 그때 받구 포장도 깨끗하고  오징어 손질까지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서 참 좋았거든요 또 오징어가 떨어져가서 여기서 재구매 했어요 이번에는 원래 플라스틱 포장에 추가로 지퍼백 포장이 추가되었네요  그대로 보관해도 문제 없도록 바꾸셨나보네요 지퍼백이라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번에도 몸통과 다리따로, 몸통은 내장 전부 손질되어 있어 씻어서 요리만 하면 되네요~~ 갓 도착한 오징어로 다이어트 마라샹궈 ~ 바로 해먹었어요 오징어와 새우, 각종 야채, 버섯, 그리고 굵은 당면대신 곤약으로 바꿔 맛있게 마라샹궈 해먹었답니다 깔끔한 포장에 손질 필요없는 오징어 필요하시다면 비비수산 오징어 이용해 보세요~

mjy780님의 프로필 이미지

mjy780

오징어 좋아요

5.11(토)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인증

  * 날짜 : 2024.5.11(토)   * 혈당측정시간 : 기상후 바로 (AM 5:40)   * 기록 : 97   * 내용 : 기상 직후 공복상태 측정           수면시간 6시간           요즘 간식이 많이 늘었는데 조절 필요성느낌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5.11(토)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인증

산책

밥먹고 바로 산책 바람이 너무 시원하네요. 걷기 너무 좋아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산책

무인매장 케이크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소비기한 넘은 제품들도 매장에 있어서 관리가 안되면 바로 피해볼 수 있대요 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무인매장 케이크

아아

바로 순삭 ㅋㅋ 목말랐어요 ㅋㅋ 두번째 커피수혈 좋아요 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아아

치팅 땐 파스타

다이어트 중에는 치팅도 신경쓰여요 혹여 그동안 내려간 체중이 다시 오를까 걱정되요 파스타는 듀럼밀로 만드는데, 듀럼밀이 다이어트에 좋대요 칼로리 부담 적게 올리브오일 듬뿍 넣고 마늘과 생우를 넣어 맛과 영양 모두 꽉 잡아요 든든하게 먹어도 부담없어요 맛있게 드세요

쏘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쏘라

치팅 땐 파스타

치킹데이- 닭(도리)고사리찜

내일 닭 오븐구이 하려고 퇴근길 장봐왔는데.. 지니어트 잠시 보다가 치팅데이 챌린지 나와서  오늘이 그날이다 싶어서 급 요리 변경~ ㅋㅋ 평소 먹고 싶었던걸 덕분에 만들어 먹었어요 ^^ 닭도리탕 조리법인데 찜처럼 고사리 듬뿍넣고 감자랑 같이 자박하게 끓여 먹음 든든~~ 깨끗이 씻어 닭에 칼집 살짝 넣어 우선 자박하게 한소끔 끓이는 동안 (맛술과 소금 미리 조금 넣고 간 베이게 끓임) 양념장(고추장+간장+맛술+설탕+고추가루) 만들고 감자 먹기 좋게 썰고 양파 파 큼직하게 썰어두고 마늘은 바로 다져서 마지막에 올리고 조금 남긴 양념 마저 넣고 양파로 더 넣고 파도넣고 후추넣고.. 달달구리 원하면 올리고당 쪼매넣고 살짝 끓여서 자박하게 해서 고사리랑 닭이랑 함께 먹음 최고!!! 밥없이도 감자있어 든든~~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치킹데이- 닭(도리)고사리찜

좋은줄 알던 나쁜습관은

<좋은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나쁜 습관 >  1.식사 직후 양치하기 식사를 하자마자 바로 양치를 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최소한 30분에서 1시간 정도 기다렸다 하는게 좋습니다.그 이유는 침이 입안에 있는 산을 중화시킬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에나멜질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2.매일 헬스장 가서 웨이트 트레이닝 하기 우리 몸의 근육은 운동하는 사이사이 회복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시간 운동을 하거나 매일매일하게 되면 근육이 회복할 시간이 없어 몸에 무리가갈 수 있다고합니다. 웨이트트레이닝의 이상적인 횟수는 주4~5회라고하니 충분한 휴식도 함께 취해주세요. 3.아침 일찍 운동하기 사실 이른 아침 우리 몸은 매우 민감한 상태로 세균과 바이러스 감염에 저항할 준비가 안되어 있어 야외에서 하는 격한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침에는 실내에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4.매일 샤워하기 우리 피부에서는 스스로 바디오일을 발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 뜨거운 물과 바디샤워 제품으로 이것을 씻어내면 오히려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샤워하기 보다는 하루 이틀 정도는 건너뛰고 뜨거운 물 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 더 좋습니다. 5.속이 더부룩할 때 탄산음료 마시기 속이 더부룩할 때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를 마시면 답답했던 속이 조금 뚫리는 느낌이 들어 식후에 자주 탄산음료를 찾게 되는데요.하지만 이건 진짜로 소화가 되는 것이 아니라 기분 탓이라고 합니다. 단지 뱃속에 차 있던 가스가 나와서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 뿐이고, 습관적으로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면 오히려 소화기능의 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니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이렇게 생활을 하지는 않는지. 나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네요. 아무래도 한 가지는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나름 몇 개 몇 가지는 있는데 습관을 고쳐봐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우리동네 인증하고 천캐시 받으세요

전 동네산책이 뜨지 않아서 업데이트 했어요  바로나오네요  (우리동네 인증하기) 인증하고 1천캐시 받으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우리동네 인증하고 천캐시 받으세요

치팅데이

치팅데이엔 문어 오이 비빔국수!! 비빔 소스룰 저칼로리 소스로 변경해서 먹으면 맛있슴니다. 요새는 저칼로리 곤약면이나 두유면이 잘 나와서 오이랑 문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이에요. 날도 더워지는디 영양소 풍부한 문어랑 시원아삭한 오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  거기에 계란 노른자 까지 올려서 쓱쓱 비며먹으면 단백질도 챙기고 이게 바로 건강한 치팅 아니겠습니까~?

진화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화정

치팅데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