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캐시딜에서 드라이기 재구매 💖엄마 선물 보내기🚚🚚🚚

🥀캐시딜에서 드라이기 재구매 💖엄마 선물 보내기🚚🚚🚚 이쁘고 성능 좋고 캐시로 구매 가능해서 하나 더 주문 했어요. 엄마 드라이기 오래되서 캐시로 주문 넣었지요. 엄마집으로 바로 배송 가도록 했어요.🚚🚚🚚 이거 구매후 포토후기이벤트 신청하면 커피 구폰도 준다고 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에서 드라이기 재구매 💖엄마 선물 보내기🚚🚚🚚

전동칫솔

점심먹고 바로 양치해요  전동칫솔말고 물로하는 제품 구강세정제  써보고 싶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전동칫솔

혈당일기 2기 2일차인증

기분/피곤함 아침 빵 조금 먹다가 생각나서 바로 측정함  어제 클린하게 먹어서 인지 안정권 ㅎㅎ 오늘도 지치지말고 잘 이겨내자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일기  2기 2일차인증

효소

효소 한포 챙겼어요 식후에 바로 챙겨먹고 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효소

혈당 기록 2기 3일차

5월 3일 금요일 *공복 혈당 116 식단은 어제 저녁에 고등어 조림에 밥 먹었는데요 다른날의 저녁보다 밥을 조금은 더 먹었거든요 그리고 낮에 간식으로 말차크림 프라푸치노를 마시기도 했구요 어제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조금은 더 먹은데다가 식후 걷기를 바로 하지 않은 영향으로 공복 혈당이 높은것 같아요 오늘은 식단과 식후 걷기 신경 써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케이뱅크 이벤트요~~!

행운카드를 받았어요! 당첨금을 바로 확인해볼까요? https://m.kbanknow.com/banking/k/FhaE9Ri

두부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닷

뇌졸중에 걸렸는지 바로 알 수 있는 진단법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뇌졸중에 걸렸는지 바로 알 수 있는 진단법

5월2일(목) 혈당일기2기2일차

2024.05.02. 저녁 식사 이후 옥수수식빵 2쪽, 우유와 현미씨리얼을 먹고  나도 모르게 쇼파에서 잠깐 졸다가 깜짝 놀라 일어나서 바로 운동 나갔습니다. 1시간 걷고 들어와서 잰 수치입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5월2일(목) 혈당일기2기2일차

케이뱅크

행운카드를 받았어요! 당첨금을 바로 확인해볼까요? https://m.kbanknow.com/banking/k/Jjb8Mw2

샤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롬

5.2/혈당일기 2기 3일차

2024.05.02 아침공복상태 전날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인지 아침에 일어났을때 얼굴이 팅팅 부어있는거여요 엄청 긴장하며 공복 혈당을 측정했는데 신기하게도 평소보다 낮은거여요 완전 행복함이 ㅋㅋ 그동안 나름 음식 가려먹고 운동도 한 덕분인가요? 전날 저녁때 호밀빵, 부추애호박전, 요거트,단호박,고구마, 토마토 이렇게 많이도 먹었거든요 시간이 살짝 늦어 걱정했지만 식사후 바로 걷기 운동을 햐 덕분인지 혈당수치가 조금 줄었네요 아직 정상수치보다는 높지만 그래도 완전 좋아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5.2/혈당일기 2기 3일차

캐시딜 명물 춘천 닭갈비 양념맛이 끝내줘요

캐시딜에서 닭갈비 샀어요 제가 닭갈비를 워낙 좋아해서 여기저기에서 사다 맛을 비교하며 먹고 있는데 이번에 캐시딜에서 명물 춘천 닭갈비 500g 3팩을 주문해 보았어요 가격은 14900원인데 타 사이트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샀던거 같아요 다만 이번엔 여러가지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볼 요량으로 4만원 캐시딜 상품권을 구입해서 결제했구요 구매확정으로 1043원, 리뷰등록으로 300원 캐시백, 그리고 4만원에서 남은 캐시도 환원되어 26443원이 돌아왔기 때문에 최종적으로는 13557원에 구입한 결과가 되었네요 500g 한팩당 4500원 정도라 좋은것 같아요 그동안 챌린지 참여로 모은 캐시를 쓸수 있어서 그 점 또한 캐시딜의 매력이구요 배송상태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냉동상태도 아주 좋았구요  스티로폼박스도 깨끗하고 테이핑도 군더더기 없이 되어 있어서 거기서부터 신뢰가 가더라구요 택배 받다보면 상자 찌그러지거나 더럽게 오는 경우가 많아서 언제부터인가 엄청 꼼꼼하게 보게 되더라구요 받아서 두팩은 냉동실에 보관을 하고 한팩은 바로 조리를 해 보았어요 닭갈비 오면 먹을려고 이미 양배추 한통은 구입해 놓은 상태였구요 양파 약간 외에 다른 재료는 없어 그냥 닭갈비와 양배추만 넣어 보았습니다 양배추양이 과하게 많지요? 늘 먹다보면 숨이 죽어서 양이 줄어드니까 이번엔 좀 넉넉히 넣어 보았어요 지금봐도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달갈비는 이미 양념에 잘 버무려진 상태여서 따로 물이나 양념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고 들어있는 재료로만 볶아서 맛있는 한끼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양배추까지 들어가니까 양이 거의 4인분정도는 되는것 같아요 그대로 드셔도 좋구요 저는 치즈닭갈비 좋아해서 집에 있던 치즈도 솔솔뿌려서 준비해 보았네요 포장용기를 확인하니 닭은 브라질산 닭다리살이 80%였는데 엄청 부드러웠어요 양배추가 많이 들어간 탓도 있겠지만 너무 맵지 않아서 애들이랑도 같이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부드럽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구요 내일도 한끼 더 먹을 생각입니다 맛있는 한끼 잘 먹었습니다 추천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캐시딜 명물 춘천 닭갈비 양념맛이 끝내줘요

5월 2일 혈당 기록 2기 4일차 인증

5월 2일 식후 1시간 혈당 144mg/dL 아점으로 콩나물국밥을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 카페라떼도 한잔 마셨다. 차를 타고 왔기에 식후 바로 운전해서 걷지도 못했고 따로 운동도 안했더니 이런 수치가 나왔다. 나가서 계단오르기라도 10분 해야겠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5월 2일 혈당 기록 2기 4일차 인증

케이뱅크 행운카드 이벤트~

행운카드를 받았어요! 당첨금을 바로 확인해볼까요? https://m.kbanknow.com/banking/k/hcJVcT9 https://m.kbanknow.com/banking/k/H3Mud6w https://m.kbanknow.com/banking/k/9YOHItf

레피핑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피핑

SALKIT 세척없이 바로먹는 샐러드로 매 끼니 채소 섭취

아직 혈당 약을 먹어야 할 정도는 아니지만 나이가 들며 살이 점점 찌니까 자연스레 공복 혈당도 올라가더라구요 이 공복 혈당을 낮추기 위해서 밥은 현미밥으로 바꾸고 일반식을 합니다. 단,! 매 끼니 샐러드를 섭취해요 재철 채소를 섭취하면 영양성분도 섭취 할 뿐만 아니라 혈당도 낮춰줄수 있고요 채소로 인한 포만감 때문에 밥도 덜 먹게 됩니다. 운동이 답이라고는 하지만 운동은 제가 정말 좋아하지 않아서 식단이라도 꾸준히 챙기려 노력중이에요 매끼니 샐러드로 함께 하는 제 혈당관리 방법입니다 아! 절대 일반 드레싱 뿌려 드시면 안돼요! 전 그냥 생 채소로 먹어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SALKIT 세척없이 바로먹는 샐러드로 매 끼니  채소 섭취

☕️믹스커피버전 저칼로리 음료추천 🧡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 🧡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즐겨먹는 저칼로리 음료 소개합니다☺️ 바로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에요! 제로슈거는 대체당을 사용한 음료로 다이어터 혹은 유지어터 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더운 여름, 가끔 달달한 음료 땡길 때❗️ 달달한 커피믹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끊을 수 없는 원조커피.. 하지만 당이 어마무시하죠. 그래서 원조커피도 제로가 나왔다고해서 먹어봤는데, 한번 먹고 달달한 음료 땡길 때 마다 자주 먹고 있어요🤣 ✔️ 원조커피 일반 VS 제로 영양성분 체크 ❗️원조커피 제로슈거 칼로리 327kcal 카페인 452mg 나트륨 74mg 당류 0g 포화지방 16g 단백질 4g ❗️일반 원조커피 칼로리 425kcal 카페인 371mg 나트륨 22mg 당류 48g 포화지방 12g 단백질 3g 확실히 칼로리 차이가 많이나고, 당류도 제로니까 부담감이 훨씬 덜해요! 하지만, 여기서 놓칠 수 없는건 포화지방 함량이겠죠? 항상 다이어트는 나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균형있게 먹고 한번씩  입터짐을 방지하기 위해 먹어주는 편이에요😀 카페인도 높아서 이 점 주의✨✨ ✔️ 객관적인 맛 평가 각얼음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는 빽다방👀 음료가 커서 이거 하나로 하루 종일 먹습니다ㅎㅎ,, 한 입먹어보니 일반 원조커피랑 비슷한데 살짝 더 달다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일반 설탕이 아닌 대체당을 사용했기 때문에 스테비아의 그 씁쓸한 맛이 느껴지긴 합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달달함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충분했고 이런 인공적인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가 정리 ✨ 대체당을 사용한 당류 0g 음료 ✨ 고카페인 음료로 카페인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 ✨ 스테비아의 인공적인 단맛을 싫어하신다면? 물이나 얼음을 취향에 맞게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믹스커피버전 저칼로리 음료추천 🧡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 🧡

다이어트 후기!

2주 다이어트 후기 입니다! 51-->48키로 감량! 약 3키로 정도 뺏네요 ㅎㅎㅎ  고무줄 몸매라 잘찌고 찌면 또 잘빠지고 반복이에요.  요즘은 유산소 운동 많이해서 자전거타기, 천국의 계단, 달리기, 런닝머신 등 거의 매일하고 있어요. 가끔은 필받으면  근력운동도 조금 더 해주고 끝내는 편이에요. 그럼 많이먹어도 살이 더 찌진 않더라고요.  식단은 빡세게하기는 싫어서 연어 구워먹고 아이스크림 대신 그릭요거트 바크 해먹고 소스는 저당소스 쓰고 그렇게 먹고 있어요.  꿀팁은 먹고 바로 눕지 않기입니다! 바로 누으면 배가 잘 나오더라고요...

피이리주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이리주인

다이어트 후기!

5월2일(목) 혈당일기2기 4일차

날짜: 2024/05/02 혈당측정시간: 점심 전  내용:  아침먹고 바로 커피 마신 뒤,  점심까지 시간 간격이 좀 벌어짐.  그래서인지 혈당이 그리 높이 나오지 않았네.  점심으론 고기 들어간 샐러드도 먹었는데... 낮이니까 괜찮지않을까 

신행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행지

5월2일(목) 혈당일기2기 4일차

5월2일 (수)| 혈당일기 2기 3일차

날짜: 5월2일 혈당측정시간 :공복식전 내용:어제는 야식후 음주후 바로 잤네요 확실히 소화시키고 자면 덜 나와요 이런걸로 관리가되네요 괜히 찌르고 결과나올때 긴장되네요 아 어제 좀 덜 먹을껄 하면서요 참 재밌있는 챌린지같아요 오늘은 관리해서 내일 좀 더 좋은 결과를 내야겠어요

홍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

5월2일 (수)| 혈당일기 2기 3일차

5/2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어제 저녁을  저녁 9시쯤  먹었다. 공복혈당을 두 자리 수로 유지하려고 하는데 요며칠 계속 세 자리 수가 나온다.  저녁은 잡곡밥 반 그릇에 일반 반찬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은 수치에 오늘은 더 철저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은 건강염려증에 걸린 느낌까지 들 정도..  운동은 필수  오늘은 1시간 이상 예정이다. 퇴근 후 바로 운동 고고고

블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네

5/2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 2일 혈당일기 4일차

- 날짜 : 2024. 5. 2 - 시간 : 아침 공복전  - 내용 : 공복상태인 혈당수치가 102가 나왔다. 밤에 신전떡볶이랑 막걸리를 마시고 잤더니 어김없이 높게 나왔다. 시간관리에 조금만 덜 신경을 쓰면 바로 경각심을 일으키게 하는 혈당기에 고마움을 느끼고 반성하게 된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5월 2일 혈당일기 4일차

혈당일기 2일차~❤

날짜 : 05월 02일 시간 : 오전 오렌지두조각 먹은후 일어나서 바로 체크못하고 물. 오렌지 조금먹고체크ㅡ높게나온다. 걷기도하고 관리하자!! 힘내자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혈당일기 2일차~❤

저칼로리 카페음료를 집에서 만들어요.

맛나게  즐겁게 마실수 있는 카페 음료를  생각하다 먹게된 음료예요 요거트에 홍시를 넣어 만드는 간단하게 건강하게 즐길수 있어요. 홍시의 효능 이 둘이 만나 건강하고 예쁜 음료가 되었어요. 맛나게 드셔보세요~~^^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저칼로리 카페음료를 집에서 만들어요.

나무집 신간 나왔어요ㅎㅎ

나무집 신간이 나왔어용 교보문고 바로드림 픽업하려고 했는데, 지방이라 일주일뒤 픽업가능하데서,, 그냥 택배가 더 빨라서 주문했어용 아이가 좋아하는 시리즈라 ㅎㅎ몰래 선물로 주문ㅎㅎ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나무집 신간 나왔어요ㅎㅎ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보습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핸드크림

이제 혈당관리는 필수인것같아요

아직 당뇨,혈당을 생각하기 젊다고 생각했는데 😂재작년부터 건강검진에서 공복혈당이 100을 살짝 넘어 주의하라는 결과가 나와ㅜㅜ 작년은 한번도 안했던 피검사때 당화혈색소를 추가로 검사했어요..   다행이 6정도 나왔는데 이제 매년 6개월~1년씩 당화혈색소검사를 해야하나봐요ㅜㅜ 잊고있다 몇일전에 혈액검사 받으라는 문자가오니 열심히 관리하고있지만 또 높게나올까봐 걱정이되네요ㅜㅜ 조만간 검사 받으러 가야겠어요  빵,면 ,기름진음식들을 너무 좋아하고 다이어트도 한다고 한때는 안먹다 갑자기 또 폭식하고 ..또 ..다이어트..이런 생활도 반복되니 체중도 기복이 심해요..   이런 상황들이 당에 영향을 주는거겠죠ㅜㅜ 사실 자신의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게 좋은거 다 알지만 그 적정 체중유지가 참 어렵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당도 널뛰기를 했던것같아요   위에 내용처럼 관리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혈당검사기도사고 출근전 공복8시간 혈당을 거의 매일 측정하고있어요 이러다보니 혈당 검사지를 한달~두달 구매하고있는데 이것도 가격이 만만치가않아요 😂  그래두 매일 측정해야겠죠    사실 혈당기기를 구매하기전에는 막연하게 운동하고 적게 먹었으니 당이 낮겠지 라고 생각만했는데 이렇게 사서 직접 측정하니 실제 운동많이하고 적게 먹은날은 다음날  적게 나오고 ^^ 운동적게 많이 먹은날은 높게 나와 충격을ㅜㅜ  바로줘서 큰 관리는 아니지만 조금 이나마 움직이게해줘 좋더라고요 👍  여기에 저는 몇년전부터 챌린지를 하면서 홈트,만보,계단오르기,산책 등등 여러 챌린지들덕에 움직이기 싫어도 많이 움직였죠 😂 😆  캐시도받고 운동도해서 좋아요 이건 지난달 걸었던 걸음수고 헬스할때는 휴대폰을 놔두고하니 실제는 좀더 높을꺼예요 밖에 비오거나 눈올때는 홈트로 운동도해요 또한 작년부터는 혈당에 좋은 건강기능식품도 챌린지하는곳에서 포인트로 사서 복용하거나 카페에서 협찬받아 복용하기도했는데 큰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섭취하면  몸에 좋을꺼같아 섭취하고있어요 여기서 잠깐 ☆ 혈당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은 당뇨에 걸리기전 관리할때 복용하는거지 당걸린후에는 꼭 의사분과 상의후 복용하는게 좋다고하니 참고하세요 ☆ 우선 혈당관리중 식단은 다음에 적고 오늘은 위에 적은대로 운동과 건강기능식품,혈당측정기로 수시로 관리하고있는 저의 혈당관리방법을 마쳐요^^~~~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이제 혈당관리는 필수인것같아요

간식먹고싶을때나 입이궁금할때 토마토 먹어요

전 간식같은게 계속 먹고싶은데 그런거만안먹어도 당 내려갈건데ㅠ 나도모르게 먹고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럴땐토마토만먹어요 토마토가 씻어서 바로 먹으면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안깍아도되고 안잘라도되고..  바로 확먹을수있는게 좋더라고요 준비과정이있는건 난 배고파서 힘들더라고요;;;;

smile34037님의 프로필 이미지

smile34037

간식먹고싶을때나 입이궁금할때 토마토 먹어요

혈당일기2기 2일

5월2일 목요일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공복혈당이 113나와서 자기전에 측정하고 일어나서 바로 측정하였는데 공복은 내려갔지만 자기전보다는 올라감.공복혈당이 높게 나옴.오늘은 간단하게 점심만 먹어야할것같아요

Queen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Queen혀니

혈당일기2기 2일

혈당일기 2기 1일차

  5/1 밤 11:50 자기전 혈당 저녁5시에 막국수 먹고  11:40 야식으로 빈츠5개 까먹고 화이트하임2개 먹었습니다.. 반성합니다 바로자지않고 두시간만 버티다 자려구요 죄책감에ㅠ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2기 1일차

혈당기록 2기 2일차

5월 1일 수요일  *공복 혈당 식사 전날 저녁을 찰밥으로 먹은데다가 간식을 과자로 먹어서인지 다음날 공복 혈당이 높네요 ㅠㅠㅠ 식단이랑 신경 쓰고 식사 후 걷기 운동도 바로 해야하는데 오늘도 탄수화물이 많은 꼬마김밥 먹고 식사후 바로 걷기 안했네요 반성합니다  내일은 식단과 식후 걷기 운동 신경 써서 하도록 해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2기 2일차

혈당관리를 위한 나에게 맞는 레시피

공복혈당도 110대로 나와 병원서 주의판정을 받고 요즘 열심히 관리중이어요  나에게 맞는 레시피를 찾으려 여러 음식들을 먹으며 혈당을 측정해보고있는데 좋아하는 과일이 의외로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더라고요 ㅜㅜ 한번은 생과일만 갈아서 얼음넣고 시원한 주스 만들어 먹었는데 혈당이 200이 넘어가서 기겁할뻔했어요 오히려 빵이나 라면이 생각보다는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더라고요(물론 올라갔지만 과일보다는 덜했어요) 이런저런 레시피로 계속해서 확인해본 결과 저에게는 요 레시피가 최고로 혈당을 안정적으로 만들어 줬어요 플레인 또는 그릭요거트에 연두부를 넣고 그래놀라 씨리얼과 단호박을 넣어 잘 섞어서 먹는 레시피랍니다 다양하게 넣어서 양도 제법 되니 아침이나 가벼운 저녁으로도 부족함없이 좋고, 먹고 바로 측정해봐도 시간이 조금 지난후 측정해봐도 병소 아침 공복상태와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게다가 다이어트에도 그리고 건강에도 좋은 레시피이니 권할만 하고요^^ 다른 음식들은 먹는 시간대나 양 그리고 종류에따라 혈당이 엄청나게 출렁거리는데  요 레시피만은 양이나 먹는 시간대와 상관없이 혈당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니 좋은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것들만 합쳐서 그런지 맛도 좋아서 불만없는 레시피랍니다 저랑 음식 취향 비슷하다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관리를 위한 나에게 맞는 레시피

에이드에 딸기 꽃이 피었어요!

지난주에 조카 집들이에 초청받았어요! 워낙 솜씨가 좋아서 모든 음식이 맛있었고 감동이었는데, 가장 놀라웠던 건 바로 이 딸기꽃 에이드에요! 딸기 슬라이스를 겹겹이 꽃모양을 만들어서 얼린 후 청포도 탄산수를 부어 마셨더니 서서히 녹으며 꽃이 피더라구요! 세상에! 청포도의 상큼한 향이 퍼지고 딸기 맛이 은은하게 번진 에이드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 정성에 고마움을 전했고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에이드에 딸기 꽃이 피었어요!

뭘까요

바로 완두콩입니다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뭘까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