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팅데이
치팅데이엔 문어 오이 비빔국수!! 비빔 소스룰 저칼로리 소스로 변경해서 먹으면 맛있슴니다. 요새는 저칼로리 곤약면이나 두유면이 잘 나와서 오이랑 문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이에요. 날도 더워지는디 영양소 풍부한 문어랑 시원아삭한 오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 거기에 계란 노른자 까지 올려서 쓱쓱 비며먹으면 단백질도 챙기고 이게 바로 건강한 치팅 아니겠습니까~?
진화정
치팅데이엔 치킨!!
쌀가루+아몬드가루+튀김가루 조금 섞어서 반죽 만들어 닭가슴살 바삭하게 튀긴 다음 저당 고추장, 알룰로스, 저당 케첩으로 만든 양념소스 푹 찍어 먹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치킨 짝꿍 맥주도 빼놓을 수 없어서 맘 다잡고 딱 두캔만 마셔줍니다!
김빠진맥주
캐시닥 포인트 적립
캐시닥 오늘 등급제 발표났는데 바로 적립되네요? 원래 이랬나요?ㅎㅎ 오오~~ 좋아용♡♡
인간비타민
상품권으로 캐시딜 상품 구매 완료^^
어제 지니어트에 2천포인트가 적립(챌린지 완주 선물)됐는데 앞자리가 바뀐거예요 ㅎㅎ 5만 포인트 넘어섰길래 캐시딜 5만원 상품권으로 바꿔서 바로 쇼핑하고 결제 했어요!ㅋㅋㅋ 행거야~ 전복아~ 삼각김밥 트레이야~~ 어여 와라~~ ㅎㅎ
인간비타민
이거 보셨어요??
지니어트에 캐시딜 상품권은 아직 소액권도 1:1 교환 방식이더라고요~ 근데 상품권 클릭해보니 이런 문구가 ㅎㅎㅎ "추후 불시"에 인상될 수 있대요 ㅋㅋㅋ 언제 오를지 몰라서 바로 바꾸어 버렸어요 ㅋㅋㅋ
인간비타민
혈당기록 2기 7일차
5월 10일 금요일 *공복 혈당 어제 간식으로 건망고를 먹은데다가 식사에서 탄수를 많이 먹어서인지 공복혈당이 높게 나오네요 그리고 식사 후 바로 걷기를 해야하는데 점심 식사후 바로 안걷고 커피 테이크아웃 해 온후에 조금 걸어서 혈당이 더 안내려간듯함 저녁 식구들 장어 외식하는데 야채 많이 먹고 장어는 조금만 먹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저녁 식사 후 가볍게라도 걷기 꼭 해주구요 공복 혈당아 제자리 언제 찾아갈래
꽃이뻐
내가 기뿐 이유
WD역 가는 773버스를 눈앞에서 보내고 건너편에서 바로 850을 타서 WHJ역에 오니 쟈쳘은 3정거장 전. 같은 쟈철을 탔고 JR3가에서는 하남가는 라인과 세이프 사실은 내가 살짝 일찍 도착 그래서 2시 약속에 늦지 않게 되었어요
선구자239
콤부차
오늘은 콤부차 피치맛으로 물통에 바로 넣어서 외츨 했네요 ㅎ 컬러도 예쁘고 시원하게 마시니 음료수 마시는 것보다 훨씬 낫네요
로블ㅎ
식후 영양제
식후 영양제 바로 챙겨 먹어요. 눈건강 혈행 건강 간건강 모두 걱정되네요 영양제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나만의 치팅데이 레시피
바로 치킨샐러드 각종 야채와 영양가 높은 타코타치즈 그리고 닭가슴살 꼭 야채만 넣을 필요 없이 블루베리나 호두와 같은 견과류도 좋고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이나 닭가슴살 말고도 지방없는 닭다리살 날개살도 아주 좋습니다. 여타 드레싱 넣어도 되고 체중 걱정없고 건강 염려없고 되려 영양가 높고 포만감 높아 폭식할 염려 없는 사진상만으로 레시피가 보이죠~ 강추 ^^
로앰
5월 10일 (금) ㅣ 혈당일기 2기 6일차
- 날짜 : 2024. 05. 10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아침식사 후에 혈당을 측정한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을 5시쯤?? 평소보다 일찍 떡꼬치 2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고 저녁에 걷기 운동을 좀 했어요 아침은 항상 먹는 습관이 있는데 공복에 재려고 계획했으나 아무생각없이 8시쯤 바나나와 두유 쿠키를 먹어버렸네요. 그리고 나서 식후 혈당을 체크 했더니 그래도 어제보다는 내려간 수치인 102가 나왔네요 오늘도 느끼지만 혈당은 전날이나 바로 전 섭취한 음식의 종류나 양 운동여부에 따라 많이 달라지네요.
agnes0117
만보걷고 출첵 💰81캐시💰
만보걷고 출첵 💰81캐시💰 광고 없이 바로 받아지네요 신속 빠르게 캐시 받았어요. 오늘 아침은 김밥준비네요.
레몬그린
캐시홈트 - 1천 포인트 당첨!
인증합니다! 처음 했는데, 바로 당첨되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가성비 좋은 저칼로리 이디아 디카페인 커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는 바로 이디야 디카페인 콜드블루 아메리카노 입니다. 우선 기본 가격은 4000원으로 가성비 면에서 뛰어나며 (사이즈 업을 할 경우 5,000원) 스타벅스 등 다른 유명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니다. 또한 이디야 콜드블루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이 9mg으로 낮아 부담없이 드실수 있으며, 콜드블루의 특유의향과 새콤한 산미가 좋습니다. 무엇보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거의 없어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그럼 지니어트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보이윤
저칼로리라 부담없이 즐기는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내돈내산 저칼로리 카페 음료는 바로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부담없는 음료이며,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tall사이즈 기준으로는 카페인 함량이 10mg으로 낮아 카페인에 약한 분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저는 카페인에 약해서 디카페인이 출시되기전에 항상 반샷으로 먹었는데 이제는 디카페인으로 부담없이 즐기고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81
수딩캡슐앰플
마데카21 저자극앰플 바로 스며들어서 좋아요
뽀봉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2024년5월9일 저녁식사 이후 저녁 먹고 바로 쟀더니 엄청 높게 나오네요 운동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리루맘
캐시딜 가정의달 룰루렐라 국산양말 기획전
"5월 가정의달 사랑을 나눌수록 100만원 적립금 기회준대요" 이벤트 기간이 5/1~5/15까지입니다. 가정의 달에 기획전이 어떤게 떴나 하고 들어가봤더니 룰루렐라 국산양말 기획전이 눈에 띄더라구요. 저렴한 가격, 제품도 국산이라 신뢰가 가서 포인트와 쿠폰 적용해서 알뜰쇼핑했어요. 5/7일에 구매했는데 5/9일 오후에 도착했어요. 바로 꺼내서 신어보니 길이도 적당하고, 얇지도 않아서 내일 바로 신고 출근하려구요. 지금 신기에 딱 좋은 양말이라서 6켤레를 돌려가며 신으면 될 것 같아요. 캐시딜 덕분에 좋은 제품을 만나서 다른 제품들도 계속 구매할 계획입니다
강미미
5월 9일 | 혈당일기 2기 5일차
2024.05.09 오후 7시반 쯤 퇴근하고 집에 도착해서 바로 측정 아침은 패스, 점심은 김치볶음밥 저녁은 목살 구워먹고 쉬엇다가 운동 예정. 내일은 금요일입니다!
앤드류사이먼
섬유유연제 구매
겨우겨우 2만4천포 만들어 2만원권 구매후 바로 섬유유연제 샀네요^^~~ 떨어질 때 맞춰 샀네요
파인더홀
5월9일(목)| 혈당일기 2기 4일차
날짜 ㅡ 5월9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2시간 내용 ㅡ 저녁엔 육개장 을 먹었다 역시국은 건더기만 먹어야 겠다 오늘은 국물도많이먹었지만 움직이지않았다 그러니 바로 티가난다 알고있지만 잘되질않는다 노력해야겠다 소화는 시키고 자야겠다
이효니
캐시딜에서 강아지 영양제구입
캐시딜에서 할인받아 강아지 영양제 구입했어요~ 요앞에 구매한 하네스 로프도 너무 사용잘 하고 있는데 이번에 구매한 멀티비타민도 성공입니다~ 택배받고 바로 한개 꺼내서 주니 너무 맛있게 먹네요~ 더달라는 애처로운 눈빛ㅜ 캐시딜 쇼핑 굿이예요👍
만캐쉬원해요
혈당일기 2기 7일차
5/9 17:40 혈당 쟀습니다. 점심 늦게 2시쯤? 닭가슴살이랑 컵누들로 건강하게 먹고 지금 당이 떨어져서 스타벅스 바닐라 콜드브루랑 까눌레(엄청 작음) 1개 먹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잰 혈당이구요 저녁은 조금 조절할 예정입니다.
조콩만
저칼로리 카페음료 레시피는 바로 상큼한 아이스 민트 블랜드티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거 먹고 싶을때 먹는 음료입니다. 무려 0kcal구요 민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꼭 드셔보세요 엄청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티백을 이용해서 우려 먹는 음료인데 상쾌하면서 약간 스파이시하면서 살짝 달콤하고 은은하게 레몬맛도 나고 무엇보다 카페인이 없는것도 마음에 들어요 카페인예 민감하시거나 칼로리 없는거 마시고 싶을때 꼭 드셔보세요 강추~!~!
조콩만

저칼로리 당류 0, 다이어터에게 필수 음료 아메리카노
다이어터에게 달달한 카페 음료들은 사치 아닐까 싶어요ㅠㅠ 식단에서 칼로리 줄이려고 신경 쓰고 라떼나 스무디, 프라페 하나 마시면 바로 칼로리 오버돼버리니까 얼마나 허무하던지. 게다가 요즘 다들 신경 쓰는 당수치도 엄청나죠. 12칼로리에 당류 0인 아메리카노가 유일한 한 줄기의 빛 같습니다 ㅎ.. 메가커피 홈페이지에 있는 영양성분표 중에 일부를 가져와봤어요. 거창한 음료 메뉴도 아니고 아메리카노에 시럽만 넣어도 당이 저정도라니ㅠㅠ 당연히 메뉴 중에 이게 적은 편이고 다른건 이보다 더 많아요. WHO에서는 음식, 음료에서 섭취하는 당의 총량을 하루 섭취 열량의 10% 미만, 즉 2000kcal 기준 50g으로 제한을 권고합니다. 추가로 5%, 25g까지도 줄이면 좋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시럽 넣은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 이미 한 끼 당 섭취량은 넘어버리네요. 프라프치노 같은걸 먹는 것도 아닌데 조금 억울하긴 해요. ㅠㅠ 혈당 안 오르게 하려고 샐러드 챙기고 애사비 챙기고 애썼는데 액상과당으로 한 번에 마셔버리면 의미가 없잖아요. 게다가 음료로 마시면 몸에 흡수도 더 잘 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요즘엔 스테비아 옵션 선택할 수 있는게 많죠? 하지만 이미 시럽 대신 다른 재료에 당이 많아서 그런지 커피 메뉴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스테비아로 변경한다고 당류가 크게 달라지지 않더라고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과당이 추가된 음료는 참고 칼로리도 낮고 당류도 없는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봅시다~
YS2
15시간 공복 후 사과 반쪽
새벽에 걷고 오니 아침시간이 좀 빠듯해서 공복사과를 못 챙겼거든요~ 아이 유치원 보내고 바로 헬스장 갔다온다고 이제야 사과 반쪽 챙깁니다 ㅋㅋㅋ 의도한 건 아닌데 15시간이나 공복상태였네요 ㅋㅋㅋㅋ 맛있게 먹어볼게용!!
인간비타민
[NEW] 캐시홈트 챌린지 1기 OPEN🔥l 완주자 전원 1,000P💸 지급!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 🟡 캐시홈트 챌린지 1기 OPEN 🟡 따라하기만 해도 다이어트 습관 형성💪🏻 실내 어디서나, #캐시홈트와 함께 운동하세요! ❤️🔥캐시홈트❤️🔥로 칼로리를 불태울 때마다 G포인트가 적립돼요🤩 *1만보 인증샷은 캐홈챌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포스터 내 참여 방법을 꼭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당첨자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캐홈챌 1기] 게시글에 댓글로 "오운완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챌린지 인증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일괄 오픈됩니다 인증글 날짜와 댓글 작성 날짜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
3주만에 4.2키로 감량 비결은 바로..
하루에 먹고싶은 고기,해산물, 야채 아보카도 등 먹먹고ㅇ은 것을 양껏 먹으면서 굶지않고 식단 조절했는데요 그 결과 혈당도 안정화되고 체지방 분해되서 감량되고 있습니다~키토식 다이어트로 식단짜서 하고 있어요. 빵 사먹고 외식할때보다 비용도 절감되구요 좋아요~뭣보다 건강해져서요 @감량기간: 24.4.13~현재 @감량전 몸무게: 64 /26 @감량후 몸무게: 59.8 /22.3 현재 계속 진행중이구요~ @감량방법: 키토다이트식단, @감량운동: 걷기 추후 피티 병행 예정입니다
러블썬
저두 아침에 심봤다
캐시워크 팀워크 챌린지 보상으로 클릭했더니 1만캐시가 딱 ㅋㅋ 심장떨리네유 이게뭐라구 바로 만캐시가 들어왔네유
산곡동미녀삼총사
어제 새벽에 일어난 피씨방 칼빵 사건
피방에서 어떤 새끼가 계속 ㅈㄴ 욕하고 난리 치는거야 그래서 바로 앞자리라 조용히좀 해달라했지... 근데 이새끼가 좀 삐리해보이는 거야... 직감으로... 아니나 다를까 나한테 계속 사과하러 갈테니까 기다리라고 하고 자기 전화로 나 내이류못가니까 그렇게 알아 이렇게 말하는거 듣고 바로 방어 준비하고 했는데도 목에 칼침 맞고 이새끼가 나보다 신체적으로 딸려서 바로 목이랑 칼든 손목잡고 사람들한테 도와달라해서 잡음. 씨발 이런일도 다있냐.. 가해자는 여자라는데 미친놈이든 미친년이든 난동 부릴때 개입해서 칼 맞으면 본인만 손해임 빠르게 112
야고
공원 운동기구 활용하여 혈당 낮추기
일단 저는 굉장히 마른 체형인데 관리한다고 처음에는 무조건 걷기만 했더니 얼마없는 지방이 다 빠져버렸어요. 마른 체형의 경우 당관리에 있어 근육을 만드는게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근육이 빠지게 되면 탄수가 조금만 늘어도 혈당이 더 튀어버린다는 것도 알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혈당을 낮춘다고 걷기대신 집에서 영상들을 보고 운동을 해보기도 했어요. 그런데 운동을 했더니 또 당이 급격하게 오르더라고요.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같이 병행해야 된다는 결론을 내렸고 일단 저는 식후에 걷기 20분(유산소)-공원 운동기구로 운동-집으로 돌아오는 걷기 20분 이런 패턴으로 해보고 있어요. 평생 운동의 운 자도 모르던 사람이어서 근력 운동을 급격하게 하는 것도 무리일 것 같아서 일단은 공원운동기구를 활용해서 운동 시작해봤어요. 조금 익숙해지면 헬스클럽도 다녀볼 생각입니다. 공원 기구라고 만만하게 볼게 아니더라고요. 점점 반복횟수를 늘이는 중입니다. 역기올리기 하나 하는 것도 쉽지 않고 철봉에 그냥 매달리기 10초만 하는 것도 어렵더라고요. 맨몸 운동을 해도 되지만 기구 운동이 기구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덜가고 안정적으로 할수 있다고 해서 그래도 젤 접근성이 좋은 공원 운동기구를 활용중이예요. 하늘걷기-싸이클-온몸당기기-역기올리기-물결타기-양팔로프당기기 마지막에는 폼롤러와 비슷한 역할을 하는 기구로 다리 근육도 풀어주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run2
5/8 혈당 2기5일
오늘은 밥먹고. 바로 운동을하고 간식도 먹지안맜다 먹는게 중요하다
게으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