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9회차

<비포> <애프터> 감량기간 : 4/23~5/6 감량전 : 47.7kg 아랫배는 말도 못하고 윗배까지 그리고 온몸이 많이 부어있음 감량후 : 45.9kg 윗배는 다 들어 갔고 전체적으로 붓기를 다 뺌 식단 : 아침에 두유 1팩/ 점심은 생양배추 소스없이 두주먹 배부를때까지 먹었고 염지안된 닭가슴살 100g먹었고 지겨운 날은 닭가슴살 만두나 닭가슴살 핫바 먹음/ 저녁은 일반식인데 곤약100%로 먹었고 양을 많이줄임/ 하루에 물을 3L마심 운동 : 붓기빼려고 먹고 바로 누운적 없고 무조건 밥먹고 15분 이상 산책. 그리고 하루에 만오천보 걸었음. 꿀팁 : 나트륨 섭취 안하려고 노력했고, 물을 최대한 먹으려고 습관 들임. 먹고 눕는 습관 절대 고치고 가까운 거리는 무조건 걸었고 대중교통 있는곳은 무조건 대중교통이용해서 걷는 시간을 늘림. 엘리베이터 지양하고 계단으로 오르락 내리락 함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9회차

떡볶이 해먹었어요

냉장고에 오뎅이 있길래 지난번에 냉동실에 얼려둔 떡볶이 떡이 생각나서 바로 떡볶이 해먹었어요 떡보다 오뎅파라 오뎅을 듬뿍 넣었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떡볶이 해먹었어요

2주 다이이어트 후기(9회차)

4월23일  다이어트 후기 이벤트 게시글 올라왔을때, "참여 합니다."댓글 적고 바로 체중 찍었습니다. 5월2일 체중 재어 보니 1키로 빠졌습니다. 은근히 살빼기 힘들던데....바로 인증샷 찍었어요. 저는 매일 만보 이상 걷기 실천 했어요. 건강목표 오전 만보걷기 계단7층까지 오르기 저녁먹고 산책1시간하기    특별한 일 없음 잘 실천해 왔습니다.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2주 다이이어트 후기(9회차)

다이어트 before&after 9회차

감량기간 : 4윌 30일 ~ 5월 6일 감량 전 몸무게 : 57.5kg 감량 후 몸무게 : 56.3kg Before  After 감량방법(식단) 아침에 레몬즙을 꿀에 희석해서 마시고 2~3시간 뒤 당근 비트 사과 1:1:1로 즙을 내어 컵 3분의 2 정도의 양을 천천히 마신다. 빨리 마시면 순간적 혈당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식사는 1일 1식을 우선적으로 했고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 사이 김밥(밥 한스푼에 단백질 및 저염식 채소들을 넣음)과 미역국과 야채 샐러드 등을 같이 먹었음.  간식은 오후 4시부터 5시 30분 사이 간단한 과일 채소 현미쑥 가래떡을 조금 먹고 오후 6시 이후에는 금식함.  감량방법(운동) 식사 및 간식을 먹고 바로 앉거나 눕지 않고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요가도 하거나 걷기 운동을 한 다음 항상 마지막 단계로 몸을 이완시키고 있음.  꿀팁 및 조언  스트레칭 장소가 크지 않으면 난간이라도 잡고 양손을  난간에 대고 몸을 ㄱ자로 구부려 허리를 반듯하게 하고 가슴이 땅에 닿을 정도로 몸을 쭉 늘리면 온몸 운동이 됨.  명상 및 복식 호흡을 하려고 노력을 했고 날마다 몸을 덮히기 위해서 보이차를 마시며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과 마무리를 하려고 노력함.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다이어트 before&after 9회차

비와서 못나가고 점심

아침 먹고 나갈라고 벼루다가 아예 화장하고 외출복 있고 곧 그칠거 같아서 계속 눈치보고 있었는데 12시가 지나도록 보슬비가 계속 내리네요.😆 결국 새벽 시장 가셨던 어머니는 한시쯤 퇴근하시면서 동생이랑 먹을라고 설렁탕까지 사 오셨답니다. 그러나 막상 밥상 차렸는데 동생이 안먹는다고 그래서 혼자 드셨어요. 오자마자 바로 밥상을 차린 거라 제가 들어갈 틈이 없었는데 저는 이때부터 샐러드 해가지고 엄마 밥 먹고 저랑 샐러드 같이 먹었어요. 그리고 차려놓은 밥상에 저도 잡곡밥 데워서 설렁탕 4분의 1그릇 담아 먹었네요. 점심까지 산책을 못 나갈 줄 몰랐거든요. 아직은 배가 고프진 않지만 점심때이기도 하고 밥 먹고 조금 소화시켰다가 비만 완전히 그치면 바로 라떼랑 산책 나갈려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비와서 못나가고 점심

5월 6일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2024년 5월 6일 월요일 혈당수치 : 104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6:20 음식 : 아침은 공복이었다. 어제 저녁은 간단히 먹었다. 점심을 너무 푸짐하게 먹어서 배도 부르기도 했고, 이제 조금 조절해야 할 거 같아서 식단 조금 조절했고, 잠이 좀 부족한거 같아서 한두시간 더 잤더니 바로 혈당이 조절되서 기분이 좀 좋았다. 역시 관리를.. 해야하는군..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5월 6일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식후 걷기

식사후 혈당이 가장 높아지는 시간은 식후 30분~1시간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식사후 바로 운동하는게 좋다고 하는 거더라구요 저는 식사후 바로 의자에 앉지 않고 걷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밥 먹고 대중교통으로 출근하니까 운동이 되구요 점심식사도 가급적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으로 가서 돌아오는 동안 걷기운동 하구요 저녁식사후에도 꼭 걷기를 잊지 않습니다 안되면 건물 계단이라도 오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니110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106

식후 걷기

도대체 언제인데

끝난거.. 바로 룰렛 안돌리고.. 하루의 유예기간을 두면서 기대라는걸 했다는요! 버뜨.. 역쉬나.. 또또또 다음기회에~~ 도대체가 언제냐고오오~~ 진짜 물마이먹었는데~~~ㅋㅋㅋㅋㅋ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도대체 언제인데

공복 물

아침에 한잔 챙기고 잠시 앉아있었어요. 어제 지방에서 올라오느라 7시간 걸려서 오늘은 바로 운동 안나갔어요 연휴 마지막 날이니 좀 쉬려구요 휴식될수 있는 휴일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공복 물

5월 6일 (월) | 혈당일기 2기 7일차

-2024년 5월 6일 -혈당측정 아침식후 두시간  -쉬는날엔 눈이 일찍떠지는.. 아침부터 배 많이고파서 부추전먹고 후식으로 소보로빵도 먹었음. 그래도 먹고 바로 삼십분정도 걸어서 혈당 낮게나와서 다행이다~~ 저녁에도 맛있게먹고 운동하자~~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5월 6일 (월) | 혈당일기 2기 7일차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보습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핸드크림

혈당일기 2기 3일차

식후 운동을 안하고 잤더니.. 망한공복..ㅜ ㅜ 저녁을 6시전에 먹고 30분에서 1시간쯤 식후산책 하고 자야하는데 저녁도 늦게 먹고..비도오고 아이도 재워야하고 소화 못시키고 잤더니.. 수치가 바로 알려주네요 오늘은 핑계대지말고 계단타기라도 해야겠어요

초록은동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록은동색

혈당일기 2기 3일차

5월 6일(월)/혈당일기 2기 6일차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측정.완전 공복이고 물도 마시지않음.오늘은 체중이 늘어서 기분은 꽝ㅋ 나의 노력이 미비했음에 반성해야겠다.연휴라 먹을일만 가득하네

쪼물딱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물딱

5월 6일(월)/혈당일기 2기 6일차

☆!!!캐시딜 상품권 가격인상???☆

캐시닥 가격 와우 쥐도새도 모르게 올렸네요 고액권은 1대1이었는데... 이건 곧 지니어트도 올릴거란 암시죠 10,000포 되자마자 바로 구매했네요 캐시모으기 어렵고  모아도 수수료 겁나 쌔고^^ 난국ㅋ 캐시 모아두신분 후딱 터시길 바래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캐시딜 상품권 가격인상???☆

연세우유 A2단백우유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17회  캐시딜의 발견! 내돈내산 후기의 제품은 바로 연세우유 A2단백우유입니다, # 상품 소개 https://geniet.page.link/GAiB # 상품 리뷰 연세우유 A2단백우유의 특징은 소화불편감을 유발하는 A1 단백질없이 A2단백질만 함유된 우유로 전용목장에서 젖소의 건강과 사료를 전문적으로 직접 관리하고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A2원유라 믿을수 있습니다. 특히 HACCP인증을 받은 국산 우유라 더욱 고소하고 맛있으니 우유를 드시고 속이 불편하신분들께 적극 권유드립니다. #구매 인증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연세우유 A2단백우유 소개합니다.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제가 소개시켜드릴 캐시딜 상품은 바로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입니다. https://geniet.page.link/k9dL # 상품 리뷰 본죽만의 비법 소스로 김칠맛 있게 조려낸 신선한 국내신 메추리일 장조림으로 온 가족이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실속있는 대용량 장조림입니다. 본죽의 비법 소스로 부드럽고 감칠맛있게 맛있으며, 특히 삶은 날 바로 조리히여 메추리알이 더욱 탱글탱글 하고 신선합니다. # 구매 인증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 소개합니다

5월5일(일)_혈당일기2기_6회차

날짜_5월5일 기록시간_저녁식후바로 먹은음식_탕수육+짜장면+짬뽕 오늘 점심때 과식으로 배가 고프지 않다가 늦은 저녁으로 먹은 중국음식!! 먹고 아차싶어 바로 혈당수치 측정. 역시..이럴줄알았어ㅜ 열심히 실내 운동을 더 하고 자는걸로~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5월5일(일)_혈당일기2기_6회차

캐시딜 추천 ㅡ 생활필수품 생수는 지리산 심천수 생수

원래 생수는 스파클을 주로 사먹었었는데요. 최근 가격이 살짝 오르기도 했고(그래도 저렴하지만) 스파클은 페트 자체가 너무 허벌이라 물 따를 때마다 좀 불편하던 차에 캐시딜에 뜬 거 보고 바로 구매완.  일단 가격도 너무 착하지요. 쿠폰에 적립금, 리뷰 포인트까지 감안하면 대형마트 pb 제품 안 부럽습니다. 게다가 지리산 심천수라는 말에 믿음이 가기도 하고, 페트 재질도 적당히 도톰하고 절대 허벌하지 않아요. 대만족 쾅쾅!!  무라벨 아닌 점이 살짝 아쉽지만 장점이 더 많으니까 패쓰. 다 먹고 재구매각

나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비리

캐시딜 추천 ㅡ 생활필수품 생수는 지리산 심천수 생수

풍년 프라이팬 구입

PN풍년 프라이팬 인기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마트에서 행사를 하더라구요. 프라이팬 사이즈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가볍고 디자인도 딱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캐시딜에서 바로 구입했어요. 마트 세일 가격이 25,800원 캐시딜에서는 18,230원 캐시딜 상품권 1,000원 적립포인트1,770 가격 대박이지요. 사용해보니 눌러 붙지 않고 가벼워서 너무 사용하기 편해요. 큰사이즈도 풍년 프라이팬 구입해야겠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풍년 프라이팬 구입

건강하고 포만감 가득한 토마토주스

마시면 바로 당이 오르는 달달한 믹스커피를 즐겨 마셨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뱃살 줄이고 포만감이 느껴지는 음료를 찾다가 토마토를 갈아마셔봤어요. 아하!!  마신 후 뒤맛이 깔끔하고 속도 편하고 장운동에도 도움되고 건강함을 찾는 느낌입니다. 토마토주스 추천합니다.

박하2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하2

건강하고 포만감 가득한 토마토주스

본죽메추리알 장조림 캐시달 추천

캐시딜에서 본죽 메추리알 장조림 1킬로그램 2팩을 저렘하게 구입했어요. 밥 반찬으로 너무 좋아요. 적당한 간장양념으로 짠 맛이 강하지 않아 어른 아이 모두 잘 먹을 수 있어요. 본죽만의 비법 소스라 감칠맛 나게 조림되어 손이 자주 가는 반찬이에요. 메추리알을 삶은 날 바로 조리하여 포장한다고 하니 그만큼 신선한 것 같아요. 밥 반찬이 걱정될 때 너무 좋아 추천하는 상품이에요. 또 구매하고 싶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본죽메추리알 장조림 캐시달 추천

혈당일기 2기3일차

제대로 낼 부터 운동 꾸준히 하구 밥도 야채만 먹어야 겠다 정신도 똑바로 챙겨야 겠다 꼭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다 

이명희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명희좋아

혈당일기 2기3일차

캐시딜에서 구매한 오란씨 음료수 맛있네요

캐시딜에서 제가 좋아하는 오란씨 음료수를 구매했어요 요즘에 날씨가 더워져서 마침 음료수를 사둘까 생각하던 찰나 캐시딜을 보니 제가 좋아하는 음료수가 싸게 나와있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저칼로리라서 부담없이 시원하게 자주 먹어지네요 탄산도 쎄고 달달하고 올 여름에는 이걸로 버텨야 겠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각집니다. 다들 시원한 음료수 드시면서 올여름도 잘 보내세요 

갸꿀맛님의 프로필 이미지

갸꿀맛

캐시딜에서 구매한 오란씨 음료수 맛있네요

케이뱅크

행운카드를 받았어요! 당첨금을 바로 확인해볼까요? https://m.kbanknow.com/banking/k/lVBlZ5V

샤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롬

호수에 핀 수련

수련이 벌써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수련에서 '수'가 '물 수'가 아니고 '잠잘 수'라는 사실을 오늘 알았어요. 당연히 수련도  '잠자는 연'이란 뜻이고 꽃이 낮에 피었다기 밤 되면 닫히기 때문에 붙여진 거라네요. 다음은 수련과 연꽃의 차이에요. <수련 > 잎과 꽃이 물 표면에 바로 떠 있고, 발수성이 없어 잎에 물이 묻고, 잎 모양은 한쪽이 찢어진 하트 모양이에요. 오늘 찍은 수련 사진이에요. <연꽃> 잎대와 꽃대가 수면 위로 길게 올라와 있어요. 발수성이 있어 잎이 젖지 않고 물이 흘러내리거나 방울로 맺혀요.      **네이버 이미지 자료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호수에 핀 수련

비오는날 저녁으로 잔치국수

비가 오고 바람도 거친 이런날씨에는 따듯한 국물이 땡깁니다. 시원한 쫄면 찾는 남편이 이해불가..만드는 사람 맘대로 시원한 국물의 잔치국수 만들어서 뜨듯하게 먹었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비오는날 저녁으로 잔치국수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인증

2024년 5월5일 일요일 혈당 측정시간:점심 식사후 3시간 뒤 측정(오후4시57분 측정) 오늘은 어제 처음으로 좀 높게 나온 저의 혈당 수치를 보고 깜놀했네요  아침에는 우유180ml한잔하고  토스트 하나로 아침을 먹고 비가 와서 오늘은 운동 하루 쉴까도 생각했다가 우산쓰고 걷기운동 2시간30분정도 하고 왔어요  점심 먹기전 물만 한모금 마시고 오후 1시45분에 점심 식사를 마쳤어요 오늘 점심은 흰쌀밥 한공기와 계란 후라이 한개에 달래장에 밥 김싸먹었네요 거기에 배추김치 파김치 멸치볶음 정도 해서 점심 식사를 했는데 이거 식사후 3시간 정도 지나서 혈당 측정한건데 이번에는 정상 수치라고 봐야 하나요 혈당이 정말 어느 음식을 섭취했냐에 따라 많이 나오기도 하네요 특히 혈당 재기전에 음식  섭취하고 바로 재면 수치가 많이 나오나봐요  처음 혈당관리 해보는거라 이제야 알았네요  특히 단거 먹을때가 수치가 많이 오르군요 이것도 이제야 알게됬네요 완전 하나도 모르는 초짜네요 이제야 직접 경험해보고 하나하나 알아가고 있네요 에이 딱 한번 먹었다고 얼마나 오르겠어 하고 방심하는 순간 혈당이 확 오르군요 오늘은 그래도 점심 외엔 칼로리가 높은 간식들은 섭취 안해줘서 다행히 이렇게 나왔네요 어제 많이 나온것 때문에 오늘도 높게 나오면 어쩌나 하고 계속 혈당 재는 순간까지 걱정 한가득 이었는데 말이예요 오늘은 운동한 효과가 그래도 있는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내일도 전 그럼 혈당관리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7일차 인증

5월 5일 (일) | 혈당일기2기 5일

날짜:2024. 5. 5. 혈당측정시간:am6시29분 혈당측정결과:102mg 내용: 아침 기상후 물한잔하고 바로 혈당측정을 했다  100이하 나오게 유지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아침마다 걷기 한시간씩 하지만 식단이 중요 한거 같아요 건강한 음식 먹기 노력합니다~~

미지동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지동현맘

5월 5일 (일) | 혈당일기2기 5일

산책하고 캐시 적립하고

비오는 어린이날 동네 산책하고 캐시적립 했네요 돌풍때문에 바로 돌아왔지만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산책하고 캐시 적립하고

숨어있는 이쁜 숲길

바로 엎어지면 코닿을곳 가까운곳에 이렇게 이쁜 숨은 길이 있는지 몰랐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숨어있는 이쁜 숲길

저칼로리카페음료 추천~~

거의 제가 헝상 어느카페든 가면  거의 단골메뉴인 음료 입니다  바로바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칼로리가 거의 없죠~~  속도편안깔하고 입안이 깔끔해요 고정메뉴나 다름없어용 참고로 다들 아시는 저기는 별다방이용ㅎㅎ

이쁜아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쁜아영

저칼로리카페음료 추천~~

오늘 건기챌.

어제산 통밀빵과 오이고추킹크랩샐러드. 매운어묵바로 아.점 해결. 비오니까 커피 한잔 해야죠. 일욜 행복하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오늘 건기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