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캐시딜구매-미식백과 누릉지
캐시딜에서 미식백과 누릉지 50g 30봉 이번에 2번째 구매했네요. 아침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 바쁜 출근시간 밥을 먹기는 부담스러울때 누릉지 좋아요. 맛도 구수하고 따끈하게 먹으면 속도 든든합니다. 남편은 가끔씩 과자처럼 먹기도 하더라구요.캐시딜과 다른 싸이트 가격 비교해 보고 구매했어요. 추천합니다
생강꽃
혈당 다이어트와 당뇨 극복
저는 59세 남성입니다 첨부 사진에서 보듯이 2023년 9월16일 종합검진결과 키 169cm. 체중 84kg. 허리둘레 94cm(37인치). 공복혈당 215mg/dL. 고혈압으로 혈압약도 복용중 이었습니다. 키작고 배나오고 뚱뚱한 아저씨 였습니다. 건강검진 결과 위가 이상하다는 의사 선생님의 소견에 조직검사후 조기위암으로 판정되어 바로 서울로 올라와 10월20일 위 2/3 절제 수술을 하였습니다 위 2/3 절제수술을 하면 누구나 식사를 한달동안 미음과 죽으로 하기에 자연적으로 10kg이 감량이 되어서 저도 수술후 한달만에 10kg이 빠졌습니다 수술후 일주일이 지나서 암전문 요양병원에 체중 75kg 입원하였고 이때부터 운동을 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위 절제 수술을 하였기에 힘들거나 격한 운동을 할수없었고 오직 할수 있는 운동은 뛸수가 없기에 "평지를 걷는것" 밖에 없었습니다 요양병원에서는 복도를 천천히 걷기를 하루 4시간정도 소요해서 2만보를 꾸준히 걸었습니다 현재는 요양병원에서 퇴원후 집에서 생활하면서 무료 체육센터에서 런닝머신을 경사로 10에, 속도 5로 빠르게걷기 1시간을 하고 산책으로 1시간을 걷고 있습니다 수술후 오늘까지 1,424km, 87,536칼로리 소비하며 걸었네요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체중, 혈당을 꼭 체크합니다 열심히 빠르게 걷기로 운동을 한 결과 현재는 체중 66.5kg. 공복 혈당 90~100mg/dL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와서 혈압약도 끊었고 병원 정기적인 피검사 결과 고지혈증 약도 끊었습니다 84kg에서 66kg으로 총18k가 자의반 타의반 감량을 해서 몸과 마음이 가볍고 (허리 37인치에서 31인치로 줄음) 일상생활에서 모든것이 새롭고 즐거워서 새로운 삶을 사는것 같습니다 "빠르게걷기(런닝머신)"로 다이어트와 혈당, 건강함을 얻어 보세요
서해태백산
라떼랑 카페투어 7탄(재방문:도토리가든)
점심 커피 알바하고 1시대에 대학로에서 익선동 인사동을 지나 송현공원도 더 구경하고 계동에 도토리가든에 왔어요. 저번에 거기 시그니처빵이나 요거트 음료도 안 먹어서 조금 섭섭했거든요. 두 번째 방문이네요. 점심때 좀 지나면 줄이 없길래 여유 있게 여기저기 돌아다녔다니 가니 거의 3시쯤 도착했어요. 1층 야외 정원 같은데 자리가 있어서 라떼를 놔두고 빵주문 하러 들어갔답니다. 빵을 가져오거나 음료나 음식 주문하는 데는 라떼를 못 데리고 가거든요. 금방이었지만 라떼는 짖고 저를 찾았답니다. 그래도 주문하는 데서 라떼가 바로 보여가지고 얌전히 시켰는데 별로 얌전이 있질 않았네요. 옆에 손님들도 많았는데 말이죠. 빵 겨우 갖고 오고 음료는 벨이 올리면 찾으러 가야 했어요. 뒤에 있는 파란색 인형이 너무 귀엽죠? 라떼가 내빵에 관심을 가져서 챙겨온 라떼 간식들 먹였어요. 플레이 소금빵과 도토리브레드(요거트크림) 그리고 도토리얼그레이마들렌, 딸기요거트드링크까지 마들렌는 저렇게 요거트에 찍어서도 먹는답니다 인증샷도 찰칵~ 도토리 브레드와 마들렌은 다 먹고 소금빵은 3분의 1만 먹고 요거트드링크는 반 남겼네요(물론 다 먹을 수 있지만 점심을 당분은으로만 과하게 먹는 거 같아 남겨서 가져 갈려구요) 정원의 꽃과 라떼 사진도 찍어주고 나오면서 들어가는 입간판에서도 한 잔 찍어줬네요. 다먹고 나올 때 도토리 브레드초코가 아까는 없었는데 있길래 하나 사서 어머니 갖다드렸거든요. 제가 아까 초코를 못 먹었잖아요 사실 이게 제일 먹고 싶었던 빵이어서 안 먹어야 되지만 4등분해서 하나 먹었네요. 초코가 좀 더 맛있긴 했어요. 근데 아까 그냥 도토리 브레드를 먹어서 그런지 막 맛있는 느낌은 안나더라고요. 어머니는 사온빵이 본인 취향은 아니라 하시네요. 요거트 드링크 남은 건 어머니가 드시고 소금빵 남은 거는 남동생이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직접만들어먹는 저당간식
밀가루 대신 오트밀을 이용하여 만드는 블루베리 머핀! 오트밀이 들어가 혈당관리에도 좋은 빵입니다. (1) 바나나2개 으깨기 (2) 볼에 으깬 바나나, 블루베리 적당량, 우유40, 오트밀을 넣고 섞어준다. (3) 반죽틀에 넣고 에어프라이기 180도 20분 구워준다. (에어프라이기 사양마다 다릅니다)
jungsh
제로딜 설화수
제로딜에 설화수 떴길래 바로 샀어요 좋은지 궁금하네요~
다우니향기
만보
만보 완성이에요 날이 엄청 덥네요 반팔티 바로 입게 될 느낌이네요
복희님
혈당일기 1기 5일차 인증
점심 먹구 1시간 후에 재봣어요 아주 선방한 것 같습니다 식단 : 현미잡곡 참치김밥 흰밥 아니고 현미가 들어간 잡곡밥에 만든 참치김밥이에요. 물론 기름기 뺀 참치에, 저당 마요네즈 섞었어요. 그래도 단맛은 포기못해서 알룰로스로 ㅎㅎ 김밥 조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니 꽤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강아지랑 산책하고 나니 이렇게 뜨네요 100이하면 너무좋죠!
티얼그레이
자농의뜨락 쑥앙꼬절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전 제로딜 때 구매한 "자농의뜨락 쑥앙꼬절편" 을 추천합니다! 평소에 앙금절편을 정말 좋아해서 딜 뜨자마자 질렀어요 ㅎㅎ 요즘 이런 신선식품은 보통 스티로폼에 배달오는데 스티로폼 처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여기는 무슨 특수제작된 박스에 보내주어서 좋았어요. 택배 오자마자 커피랑 바로 시식들어갔습니다,, 사진으로도 탱글함이 느껴지죠..? 사기전에 리뷰보니까 속에 앙금이 너무 달다는평이 많아서 좀 걱정했었는데 제 기준 별로 안달아서 좋았어요! 실제로 당류도 2g으로 낮더라구요 배송 오면서 좀 녹아서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식감이 탱글 쫀쫀해서 맛있었어요 평소에는 냉동실에 넣어놓고 자연해동 후 먹어주고있어요 급 먹고싶을 땐 전자레인지 40초정도 돌리면 딱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오늘 재주문 해놨어요 ㅎㅎ 아직 냉동실에 남아있긴한데 맨날 먹고싶어서 쟁여놓을라구요 다들 한번 잡솨보세요👍🏻👍🏻
쿠키ㅇ
🌱캐시닥 육천보 새로 시작🌱
🌱캐시닥 육천보 새로 시작🌱 오늘 나오는날이라 아침에 바로 찍어 두었지요. 이제 확인하고 인증했어요. 걷기챌 다시 3가지가 됐네요
레몬그린
미루다가 못받은 만보 출첵캐시💰💰오늘 82💰💰
미루다가 못받은 만보 출첵캐시💰💰오늘 82💰💰 어제 미루다 잊어버린거에요. 실수만 성공의 어머니다. 오늘은 바로 받았어요. 광고 마지막에 한번 주네요😆
레몬그린
구강케어
기상 후 바로 양치 루틴 실천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건강하자으니
혈당 일기 1기 7일차 인증
오늘은 4월 25일 목요일 오전 6시 40분으로 아침으로 어제 사온 스코프 스콘 한개랑 커피한잔 마시고 일어났다. 먹고 바로 혈당체크를 함
똥강아지공주님
저당 프로틴 초콜릿
저는 음식은 참아도 군것질은 못 참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초콜릿 젤 같은 간식을 입에 달고 살아요.. 그러나 아시겠지만 이런 게 젤 많이 찌다보니 저당에 관심을 갖게 됐어요 그러던 중 찾은 게 바로 저당 프로틴 초콜릿입니다!! 맛있고 저당이라 그나마 위안 삼고 먹어요 ㅎㅎ
영잔디
지육챌 1일차
언제 떴대요? 바로 참여합니다
현유리
캐시만나와서 쌍둥이 버섯
와 캐시만 나오기 오랜만이네요 그래서 바로 쌍둥이 버섯 사용했지요 90원 입니다 ㅎ
강도마미
4월 24일 수요일 혈당일기1기 5일차
날짜 : 4월24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내용: 오늘 라면에 공기밥 먹었다 먹고나서 잠이 너무 와서 바로 자버렸다 혈당이 살짝 올라가서 반성하고 있다
서구이쁜이
4월 24일(수) 혈당일기 1기 3일차
혈당 수치 : 96 측정시간 : 오후 3시 59분 (식후 3시간) 섭취식단 : 잡곡밥,재첩국,닭볶음,야채샐러드 보리,귀리,검정렌틸콩,병아리콩을 넣은 잡곡밥 1/3공기와 야채샐러드를 많이 먹었다. 밥을 먹고 바로 자고 싶었지만 몸을 움직여야 된다고 해서 집안일을 이것저것 했다. 몽쉘통통을 먹고 싶었는데 꾹~~~참았다.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다.
날씬캔디아줌마
죽어라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거 바로 내 얘기 죽어라 운동하는데 죽어라 또 먹음 ㅋ
야고
4.24.수/혈당일기 1기 6일차
2024.04.24 저녁식사후 고구마와 생딸기주스를 저녁으로 먹고 바로 혈당 체크했는데 이렇게나 수치가 높게 나오네요 과일이 혈당을 높인다더니 이렇게나 큰 영향을 주는군요 과일이 건강에 좋은데 어째야할지 ㅠㅠ 과일은 종류를 가리지않고 좋아해서 냉장고에 과일 떨어지는 날 없는 집인데 앞으로는 줄여야하나봐요 높은 혈당수치에 우울하고 과일을 멀리해야 하는것에 또 우울하네요
초이용
십자가 나무인 산딸나무
꽃이 십자가 모양이고 서양에서는 십자가를 만드는 데 쓰인다는 산딸나무 꽃도 피고 있네요. 가을에 맺힌 열매가 산딸기모양이라 산딸나무라고 합니다. 원래는 흰색꽃인데 이제 막 핀 꽃은 연두빛을 띠네요. 근데 조금 떨어진 곳에 붉은색과 흰색의 꽃이 활짝 피어 있는 서양산딸나무도 있네요. 서양산딸나무/ 미산딸나무/꽂산딸나무
roh69
캐시딜로 갓성비 아이템 득템!!!!! 핸드폰 거치대 자바라
제가 원래 쓰던 휴대전화 거치대가 있었는데, 이렇게 그냥 올려두는 방식이다 보니, 높이가 고정되어 제가 원하는 높이나 각도로 조절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었습니다. 워낙 무딘 편이라 그냥 고개를 좀 더 낮추거나 하면서 그냥저냥 사용했었죠. 그러다 이번에 업무상으로 회의 콜이 많아지면서 전자기기를 여러 개 고정시켜두고 사용해야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하던대로 하니 너무 복잡하고 헷갈려서 업무가 방해가 되어 거치대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니어트 캐시딜에서 https://geniet.page.link/mh73 (구매링크 참조) 이렇게 발견하게 되었고, 타사 최저가도 알아봤더니 이렇게 여러 제품의 특성과 제 니즈, 후기까지 전체적으로 고려해본 결과 해당 제품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배송비가 있어서 여유롭게 2개 주문했습니다~~ 바로 주문한 후 3일 뒤인 오늘 도착한 제품은 이렇게 도착했고 바로 사용하려고 조립을 하는데 조금 어렵더라고요... 기계치라... ㅎㅎㅎ 난관 끝에 조립까지 완료, 세팅 후 이렇게 스마트폰만 꽂으면 되더라거요 사용해본 후 느낀 점은... 와~ 세상 편하네요. 무엇보다도 충전 케이블이나 마이크/스피커 단자를 꽂고도 지속 사용이 가능해서 너무 편리해요. 업무상으로도 많은 도움&불편감 해소가 될 것 같아 만족스럽고, 가성비 짱 아이템인 것 같아요!!! 이런 갓성비제품 많이많이 판매부탁드립니다~~~!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앨리젼
아이들 간식
버팔로 봉이랑 쑥떡입니당ㅎㅎ 미용실 다녀와서 출출하다길래 ㅋㅋ 바로 에프에 굽굽했어요^^ 기름 쪽 빠지고 맛있게 됐네요😆😆
인간비타민
이어서 반찬
잠시 누우려고 햇는데,,,, 연달아 콩장하고 진미채도 해버렷네요 콩은 불려서 냉동실에 둔거라 육수만 끓여서 바로 졸엿네요 ㅋ
달나라토끼55
퇴근
일찍 퇴근하고 집가는중에요 오늘은 약속 없이 바로 집으로 가요 헬스장 등록하고 와서 뿌듯하네요
지앤혁
4/24 점심식사후 1시간반 / 혈당일기1기 6일차
점심메뉴 : 잡곡밥 조금.두부.상추.캔 참치.우엉조림 어제 보다 좀 적게 먹었더니 바로 수치 적어지네요 어떤걸 먹느냐도 중요.. 먹는양도 중요해요
셰어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0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0기 OPEN!🙌🏻 다가오는 5월📆 다이어트는 역시나 지니어트와 함께✌🏻 따뜻한 봄바람 맡으며 일상 속 6천보 걷기! 🎶 가벼운 걷기 만으로도 확실한 기분전환이 될 거예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20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
내돈내산-다크초코릿으로 만든 저당 생초코릿
초코릿함량이라든가 맛이라든가 좀 맞지않는 것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벨기엔산 제과용 다크초코릿 구입후 다크초코릿에 무과당 생크림을 섞어서 녹여 만든 생초코릿이에요. 판매용처럼 단단함이 있게 하려면 초코릿함량을 높여 만들면 되고 부드럽게 떠먹는거 만들고 싶으면 생크림 함량 높여 하면 밑에 사진처럼.. 저녁에 입 심심하고 간식땡길때 2-3숟가락 차스푼으로 먹으면 든든하네요 단맛은 다크초코릿에 첨가된 거 뿐이라서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피코
마무리는 마사지
제일 좋아하는 시간 돌돌이로 시원하게 마사지로 마무리 끝내고 바로 픽업 ~~ 바쁘네요.
루시안
호두과자
스벅 옆에 호두과자집이 있다고 동친이 화장실 다녀오다 사왔어요 바로 구워서 따뜻하니 맛나네요^^
당근쥬스쪼아
작심 6일차
립바르고 바로 인증했네요
다우니향기
여름철 땀관리템
출처 : lady_pretty_space 24시간 보송보송하게 만드는 여름철 땀관리템입니다 여름 대비해서 하나씩 장만하셔도 될것같네요
다우니향기
4월23일(화) 혈당일기1기 6일차
2024.04.23. 저녁 식사 2시간 이후 저녁에 된장찌개와 나물 반찬으로 가볍게 식사를 하고 바로 밖으로 나가 걷기운동을 1시간하고 들어 왔습니다. 밥 먹은지 2시간이 지난 시점에 재었더니 좋은 수치가 나와 기쁩니다. 꾸준하게 하려고 합니다.
프라임123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