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선크림챙겨바르기
외출전 선크림도 잘챙겨발랐네요 근데 좀전에서야보니.. 인증사진찍을때 프레임을 잘못골라져버렸었나봐요. 바로바로 인증글을 올렸다면 실수한줄바로 알텐데.. 게으른 저는 역시나 이제서야 발견했다는요ㅋ 시간이 없어서 오늘인증은 실패라 안올렸네요ㅋㅋㅋ
난괜찮아용
5월 8일 (수) | 혈당일기2기 7일차
날짜:2024. 5. 8. 혈당측정시간: am8시9분 혈당측정결과:124mg 내용: 아침 공복 걷기 1시간후 아침식사로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먹고 10분후 바로 측정해서 124mg가 나왔다 식후2시간 혈당기준이 180이하 라고 하니 괜찮은 걸까? 혈당측정하면서 건강관리도 할수 있어 좋았다~^^
미지동현맘
5월8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 : 5월 8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3시간 후 내용 : 어제 오후 6시전 저녁으로 쑥인절미를 먹어서 걱정했는데 저녁 운동하고 공복 운동해서인지 좀 낮아졌다. 오늘 점심은 생선까스랑 양상추샐러드라 밥과 국의 양은 줄이고 생선까스도 하나만 먹었다. 점심 후 바로 빠른 걸음 걷기 20분. 오늘은 어버이날이라 간식으로 치즈케잌이 나왔지만 keep해 놓고 물을 자주마셨다.
sara1298
5월8일혈당일기 3일차
공복혈당112 어제 어버이날기념 회사에서 케잌을보내서 밤에 애들과 먹었더니 바로 혈당수치가 올랐네요. 밤에 간식은 자제해야겠어요
삼삼동동
청담과 생과일 자몽쥬스
카페 음료는 전반적으로 달아서 전 내돈내산은 잘 안하는편~ 커피도 카푸치노 시럽없이 먹는편이라서요 전 카페 음료는 아니지만 과일전문점 생과일 주스 소개할께요~ 자몽 생과일 쥬스입니다 500ml 캔에 직접 생과일 주스 갈아 판매하기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많이 찾는데 자몽 생과일이랑 얼음 조금 넣고 갈아서 집에서 생과일 주스 바로 갈아 먹는거 보다 조금은 마일드합니다(얼음 때문인듯) 별다방 자몽허니티 보다 저렴합니다 자몽 하나에 2천원 정도 하니까 가격이 비싼게 아님... 제가 집에서 자몽 2개 물없이 갈면 300ml 정도 나옵니다 얼음 넣으면 500ml 될거고.... 그래서 전 생과일주스 추천~ 주변에 있으면 이런곳 찾아드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목표사십구
커피타임
남편이 내려준 커피 마셨어요. 핸드드립으로 바로 내리는 커피 남편 찬스 너무 좋아요.
루시안
수딩캡슐앰플
저자극 으로 바르는 순간 바로 스며 들어서 너무 좋네요
뽀봉
5월 8일(수)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5. 08 ㅡ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혈당 ㅡ 내용 :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바로 혈당 체크를 했습니다. 공복이라 당연히 먹은 음식은 없었구요. 공복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나와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myjung9770
5월8일(수)혈당일기2기 6일차인증
날짜) 5월8일 시간)저녁 5시 저녁식사후 바로 채크한혈당수치입니다 저녁을 치킨 스파게티 피자로 먹었어요 콜라도 3잔 마셨어요 당수치가 어마어마하게 나와 놀랐어요 낼부터 다시 식단조절해야겠어요. 저녁운동으로 계단100개 타고 지금 현재 걷기하면서 일기쓰는 중입디다 운동 끝나면 반신욕하고 자야겠어요
정숙한여자정말
혈기챌2기 7일차인증 5월8일
5월8일 오늘의 감정 아픔 날씨 추움 측정 시간 저녁 6시54분 혈당수치 128mg 어제 심하게 체해서 다 토하고 소화제 2번 먹고 오늘은 점심 국밥먹고 저녁으로 6시 30분경 참외하나 탈기 2개 구운계란 1개 먹고 약 20분 경과 후 바로 측정했더니 128수치 나옴 속이 많이 쓰리고 아프고 꽉 막힌 느낌 나이드시 확실히 소화가 잘안되네 슬픔
왕비될거야
혈당관리는 식후 계단 걷기
당관리는 식후 바로 움직이기 입니다 걷기 또는 계단 오르기로 먹은 혈당 쑥 내려가게 하는거죠 식후 앉거나 누우면 당이 치솟아요 바로 바로 움직이는게 정답인 듯
오기로기
아이스커피🥤
걷다가 커피마시러 들어왔어요 오늘은 딸아이 보강있는 날이라 저녁준비를 일찍해야해서 금방 마시고 들어가야해요~ 바로 들어가면 되지만 오늘 첫 커피라 안 마실 수가 없네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똘망똘망 씀바귀 😊
씀바귀 아세요? 친구는 바로 아는데 전.. 처음이네요 이제 길거리.공원.산책로에 있는 꽃과 나무만 보면 이리도 신기하고 예쁜거 보면 나이가 들었나봐요 조그마한 노란꽃. 똘망똘망하네요^^ 이름은 익숙한데 씀바귀 꽃이 이렇게 생겼네요^^
우리화이팅
💪식후 영양제
💪식후 영양제 바로 챙겨 먹어요. 영양제가 중요한 나이 입니다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6000보 걷기 완료
지육챌 오늘 시작 했네요. 아침에 걷기 운동하고 바로 1일차 업로드 했어요. 장미가 피기 시작했네요. 담장마다 붉게 물들기 시작~~
뷰리플
5월8일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날짜: 5월8일 (수) 측정시간: 06시25분 아침먹고5분후 측정결과: 157mg/dl 아침으로 계란후라이 2개와 라면 두젖가락 과 국물 반컵정도 마셨는데 운동 갈려고 먹고 바로 혈당측정을 했더니 좀 높네요 내일은 공복에 측정해봐야 겠네요
향기222
5월7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날짜 : 5월 7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 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연휴 기간동안 운동은 못하고 2끼 외식에다 디저트까지 챙겨 먹어서 어제 저녁부터는 단식했는데도 공복혈당이 높게 나올 줄은 알았지만 너무 높게 나왔다 점심에 상추와 고추 나물과 제육볶음 그리고 식사 후 바로 30분 산책 내일은 오늘보다는 높지않기를
sara1298
5월 7일 (화) | 혈당일기 2기 3일차
- 날짜: 2024.05.07 -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 이후 - 내용: 점심 식후 혈당 일기 점심식사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원래 달게 설탕을 쳐서 만드는걸 좋아하나 혈당일기를 쓰니 의식이 돼서 설탕대신 스테비아를 사용해서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래도 역시 맛있었네요
Gale
2024.5.7일 혈당일기2기 6일차
날짜2024.5.7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은 아침8시51분이고 내용 아침으로 볶음밥과 계란찜을 먹고 간식으로 오렌지쥬스를 먹었다 두시간후 혈당을 재어보니 339가 나왔다 ㅠ 당을 확인하고 바로 강아지와 공원에 산책하러 나갔다
사자킹
냉동 과일 씻어야 할까 그냥 먹어도 될까...'이것'만 확인 하세요
1.냉동 식품은 식품 유형에 따라 세척여부가 결정 2.식품 유형은 ‘과채가공품’과 ‘농산물’ 3.제품 봉지에 표기된 식품 유형이 ‘과채가공품’인 경우 세척하지 않고 섭취 4.과채가공품은 급속 냉동한 제품 세척이나 가열·조리 등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섭취하는 냉동 식품 5.식품 포장지에 ‘농산물’로 표기돼 있으면 먹을 때 반드시 씻어야 한다. 6.농산물은 냉동 이외의 별도 가공 과정을 거치지 않은 상태 7.식품 유형에 아무 내용이 표시돼 있지 않을 경우는 가급적 씻어 먹는 것이 좋다. *** 주의 냉동 블루베리는 한번 해동한 후 다시 얼리면 맛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세균이 증식할 수 있어 주의 “블루베리 등 수입 냉동과일은 가열 등의 조리과정 없이 주로 있는 그대로 섭취하거나 주스를 만들어 먹기 때문에 각별한 위생관리가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블루베리는 흐르는 물에 약 30초 정도 가볍게 씻으면 된다. 너무 오래 씻으면 수용성인 안토시아닌이 녹아 나오기 때문
야고
포인트로 경추베개
M포인트 소멸 문자에 경추베개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비닐를 뜯으니 바로 부풀어 올라 쿠션감이 빵빵 디자인도 깔끔하고 빨아쓰는 베개라 만족 우선 2개만 구입했는데 꿀잠 베개면 너무 좋겠어요.
루시안
큰금계국
흔희 봤던 꽃인데, 이름이 큰금계국 인걸 오늘에서야 알았어요. 네이버가 지식인이 맞네요. 네이버 렌즈로 찍으니 바로 알려주네요
여니솔이맘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1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1기 OPEN!🙌🏻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기 전, 지니어트와 하루 6천보만 걷고 쉽게 다이어트 성공해 봐요! 🤗 거창한 운동이 아닌 가벼운 걷기만으로도 충분한 기분전환이 될 거예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21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
[저칼로리 카페 음료] 베러먼데이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카페 음료 하면 단연 아메리카노겠죠?? 전 세계 음료 시장 부동의 1위!! 커피!! 커피는 리보플래빈, 판토텐산, 망간, 칼륨, 마그네슘 등 매우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대요! 커피의 효능으로는 피로회복, 염증 개선, 심혈관 질환 예방, 해독작용,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네요~ 카페인 때문에 커피 꺼리는 분들도 계신데 일일 섭취량 400mg이하만 섭취하면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하루 섭취량만 잘 계산해서 건강하게 즐겨보자구요 ㅎㅎ 아, 물론 설탕, 프림이 없는 블랙커피의 경우 위의 연구결과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신맛이 강한 커피일 수록 간 건강에 더 좋다고 하네요^^ (저는 산미를 즐겨용~~^^) 베러먼데이 아메리카노 기준 카페인 함량이 213이니 하루 두 잔은 안되겠죠??? ㅠㅠ 내 사랑 화이트골드, 일명 연아커피의 경우 카페인 함량이 36.4g이라 하루 10잔 마셔도 괜찮다는 계산치가 나오는데.. 탄수화물 9g, 당류 5,7g, 지방 1.4g 포함이니 하루 2봉으로 제한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한 여름 더운 야외가 아니고서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요~~ 운동 30분 전에 마시는 커피는 대사를 증진시키고 지방산화가 활성화 돼서 체지방을 빨리 태워준다 하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겠죠?? 저는 철분이 부족해서 영양제로 철분을 보충해주고 있는데요~ 커피가 그 철분 합성을 방해한대요 ㅠㅠ 그래도 커피 포기할 수 없잖아요 ㅠ 제가 선택한 방법은 카페인을 조금만 섭취하자 입니다! 바로 샷 1개만 들어간 연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건데요~ 이러면 카페인 함량도 낮추고 칼로리도 반토막으로 나니 1석2조! 입니다!! (칼로리는 3.5 / 카페인 함량은 약 106mg) 물론 카페인 찐~하게 생각나는 날~ 그런날 있잖아요 ㅎㅎ 그러면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마셔줍니다 ㅋㅋㅋ 저는 운동하고 나서 커피 한 잔 마시는 루틴이 있는데요~ (연한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요래 마셔주고~ 아파트 단지 살살 걸어줍니다~! 집에와서 집안일 하며 칼로리 또 불태우지요^^ 커피는 이뇨작용이 있는거 아시죠? 커피 한 잔에 물 두 잔입니다~~ 꼭꼭 물도 챙겨주자구요^^
인간비타민
소통왕 포인트 들어왔어요
감사합니다 캐시딜상품권으로 바로 바꿔서 식품 사려고 해요 기분 좋습니다
수수깡7
혈당일기2기 6일차
2024년도 5월7일 일어나서 물한컵 마신후 8시 공복혈당 요며칠 아파서 침대에서 먹고 자고 식습관이 엉망인게 곧바로 들어나네요 공복 혈당이 100이하여 하는데 좀 높네요 관리필요
크리스탈b6m
급찐급빠
어린이날, 어버이날 챙기고 연휴동안 놀러다니느라 얼마나 먹었는지.. 😅 그래서 오늘부터 바로 다욧 시작해봅니다. 오이크래미샌드위치로 가볍게 먹어볼게요~
지구외계인
튼튼 묵직한 내관절 지키는 레시피 🍽
오늘 처럼 흐린날 관절 안녕하신가요? 튼튼하고 묵직한 관절 원하시나요? [출처:서울삼성병원] TIP 연어는 비타민 B6,B12와 항산화력이 큰 무기질인 셀레늄 함량이 높고, EPA, DHA를 포함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메가3지방산은 혈액내의 중성지방 및 지질의 수치와 혈압을 낮춰주고 혈괄 속 혈전 생성을억제 류머티즘 관절염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 재료 (1인분) 연어 100g, 파프리카 빨강, 노랑색 각각 1/4개, 초록피망 1/4개, 올리브유 1큰술, 발사믹식초 1/2큰술, 꿀 1/2작은술 ■ 만드는 법 ① 빨강, 노랑 파프리카와 초록색 피망을 흐르는 찬물에 깨끗이 씻고 가로 세로 각 1.5cm씩 썹니다. ②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파프리카 표면에 기름코팅이 되도록 살짝 볶고 흡유지에서 기름기를 제거합니다. ③ 신선한 연어를 가로 세로 1.5cm로 깍둑썰기 합니다. ④ 기름을 두르지 않고 달군 팬 위에 소금과 후춧가루를 뿌려 연어의 표면이 노르스름하게 익도록 굽습니다. ⑤ 올리브유 1큰술에 발사믹식초 1/2큰술과 꿀 1/2작은술을 넣어 소스를 만들어 준비합니다. ⑥ 나무 꼬치에 파프리카와 연어를 번갈아 가며 꼽고 준비한 소스를 표면에 살짝 발라주어 완성합니다.
뽀봉
5월7일 혈당기록챌린지2기 5일차
아침을 핫케잌을 먹고는 나가야되서 바로 당체크를 했습니다 99나왔네요 어제밤엔 칼국수를 먹고 걸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겠습니다
하트니
혈당일기2기5일차
기상후 바로 재었어요 기상해서 바로 재면 100초반이 나오네요 꾸준하게 식단 관리도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려고해요 아침밥은 김치찌개와 김 계란후라이해서 먹으려고합니다
문탱맘
부모님 바로 병원에 모시고 가야할 이상 증상
괜찮아70
혈당기록 / 2기 / 6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저녁 식사 후 바로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궁채장아찌파스타 - 점심: 오렌지1개, 과자1/3봉 - 저녁: 김치볶음밥 + 김
밀루땡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