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밤하늘 선명한달이

사진포착시

별이된듯합니다ㅎ

바로옆에 별이있는데말이죠달

1
0
댓글7
  • 핑크핑크퐁퐁
    어제 밤에는 달과 별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김봉두
    오오.
    멋집니다.
    사진.잘 나왔어요.
  • 웅이에나
    달이 엄청 밝네요.
    별 같아요.
    정작 별은 먼지인줄 알고 닦아냈어요.ㅎ
  • 파인더홀
    달 근처에 화성 보여요
    ㅋ
    붉은 별이 화성이에요
  • 달려볼꺼야
    그러네요 ^^
    달이 마치 별처럼 반짝이는것같아요
  • 김포비
    별이 넘 반짝 이네요~^^
    행복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렇게 빛나는 것은 달인가요?
    오늘따라 밝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