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7
  • 김포비
    저도 자기전 보습 해줬어요
    핸드크림 바르시고 촉촉한 피부되세요
  • 파인더홀
    핸드크림 잘챙겨야죠
    아직 보습이 중요해요
    보통아이
    작성자
    피부 보습을 위해
    잘 바르려고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잘하셨어요
    핸드크림으로 보습챙겨가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하니
    꾸준히 바르네요
  • je00
    전 자꾸입어버려요..
    예쁘지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잊어버리시는군요
    잘 챙겨바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