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코다리찜

점심에 코다리찜 먹었어요

매콤한것이 입맛 땡기네요

단호박도 너무 달고 맛있어요

또 먹고싶네요

코다리찜

0
0
댓글6
  • ssalcong초코
    매콤 코다리찜 맛있겠어요
    단호박과 잘 어울릴것 같아용
    쉬림프
    작성자
    네 단호박이랑 잘 맞아요
    매콤해서 입맛 돋웁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코다리찜 저도 좋아해요
    요긴 단호박도 올려주나봐요
    매운맛을 단호박으로 중화 좋은데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궁합이 좋아요
    소스 듬뿍 얹어서 먹었어요
  • 로니엄마
    단호박이 잘어울립니다
    쉬림프
    작성자
    네 단호박이랑 잘 어울려요
    소스가 일품입니다